티스토리 뷰





없을떄 선수들 상대로 김대호 감독이 그리핀에 필요한가에 대해서 섦문조사를 했다. 선수들도 내가 필요하지 않다고 했다. 이게 내가 창피한거라서 오픈하지 않을려고 했던거다. 종이에다가 필요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적고 뭐 그런건데 뭐 그렇게 설문조사를 했어요. 그래서 복귀하고 뭘 하려고 할때 뭐 할때마다 태클이 쎄게 들어와서 뭘 할수가 없었다. 칠판을 잡고 뭔가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일어나서 '그건 아니지. 애들이 그걸 원하는게 아니지' 이러면서 충돌이





롤드컵 데려가지도 않음ㅋㅋ 너 가면 롤드컵 100퍼 성적 안나올거래 ㅋㅋ 롤드컵 하나보고 버틴거같은데 참...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 최종순위 / 내일 경기일정 / 각 리그별 성적 [롤드컵] 그리핀 vs HKA - 딜량 오늘도 롤드컵 5인 해설 [롤드컵] skt 쎄네요 ㄷㄷ 롤 그리핀 팬사인회!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로지텍을 만나다. 괜히



아니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제공 OSEN 롤드컵 직전 감독 짜르기 선수들 인터뷰에서 발언 못하게 해도 모자랄 마당에 뜬금 언급 자제좀 인터뷰 시키기 ㅋㅋㅋㅋㅋ 미친새낀가. 진짜 지네마네 하는걸... 이렇게 이기네요ㄷㄷㄷㄷ 저걸 어떻게 3년이나 버텼지 저래놓고 롤드컵은 하고 가라고? 미친건가 (어제 그리핀 경기 이후 방송에서 얘기한거임) 서머 준우승 후 사무국과 마찰이 많았다. 대표님이 제가 말하는중에 말을 넘겨짚고 끊을때 제발 제말좀 제대로 들어달라고 하다가 소리지르고 싸운적도 많았다. 넌 이제 그만해야겠다란 말 들었다가 회복도 됐다가





다시등록해봐야하나 싶네요. 위 2개빼곤 굉장히 만족스런 기기입니다. 영상 위주니 s5e 살까 하다가 펜때문에 s4/s6 고민하게 되고 이왕 같은 몇십단위 돈이면 최신거 사자고 마음먹고 샀는데 덜컥 나가는 돈 보곤 잠시 슬펐지만 기기 받고 써보니, 사람은 금방잊는 동물이긴 하네요 올라프 눈물난다 오늘의 씨맥 발표는 왠지 커다란 파장을 불러울것같은 예감이랄까 그리핀이 대표를 자르던, 자진 사퇴하던.. 선수들을 갈아 치우던.. 아니면



하고 있을거냐면 애들은 뭐라고 하는지 알아? '바로 런하죠. 바로 아랍 기름부자처럼 살죠.' 이러는데 그러면 '아 뭔소리야~ 돈은 이미 무한이라니까? 난 돈이 무한이어도 그리핀 코치할거야. 돈을 번다는 행위를 안해도 되니까 그때부터는 진짜 하고싶은것만 해야지. 하고싶은것만 하면서 살거야. 근데 그 하고싶은게 뭐냐면 롤드컵 우승을 해야돼. 그러려면 그리핀 코치를 해야해.' 그관점으로 해야 롤드컵 우승을 할 수 있다. 이말 존나



1등을 했다. 그걸 따라가다 보니 많은 팀들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 같다. 저희 역시 다양한 챔피언을 준비하고 있다. 상황만 되면 다양한 챔피언을 쓸 수 있을 것 같다. (다전제에서 치열한 수 싸움이 있을 것 같은데) 숙련도만 된다면 카드가 많은 게 좋다고 본다. 밴픽싸움에서도 좋을 것이다.” -최근 폼이 어떤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해 달라. “저는 언제든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되면 게임을 하고 싶다. 많은 분들이 코치 역할에





현재까지는 3전 전승이네요. 오늘경기는 정말 압도적으로 이기긴 했네요. 페이커 팬이라...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페이커’ 이상혁이 3경기에서 챔피언 셋을 활용해 활약했다. 폼이 상당히 좋은 것 같은데. “꾸준히 잘하는 선수다. 경기를 하면서 경험치가 쌓이고 있다. 사실 이미 (경험치가) 많지만… 특히 대회에 더 잘하는



핵심적으로 정리해놓은거 있는데 내가 지금 너무 많이 놀고...(정리해놓은거 필요하단 말) 성원이가 마지막에 '형은 좀 어른스럽지 못해요 어른이 되세요.' 이래서 너무 많이 화가 났는데 그냥 '그래 알았어'하고 나왔어. 화가 나는게 아니라 얘기 길게할 각도 안나왔고 나랑 뭐 어떤 그게 있었대 앙금? 뭐가 남아있었대 근데 난 전혀 몰랐어. 근데



여기서 선수들을 빡세게 신뢰하고 있었던 이유가 뭐냐면 여러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결승전 끝나고 다음날 짤리고 났을때 두번쨰 전화가 오기 전에 짤렸으니까 부당한 대우를 당했으니까 방송에서 어떻게 부당함을 해소할지 준비중이었는데 그리핀 짤린썰 푼다 이럴순 없잖아. 선수들이 깜짝 놀랄거 같아서 개연성이 없잖아. 선수들은 아예 모르니까. 그래서 애들이



이후에는 색재현율과 명암비의 프로젝터의 성능, 화면의 화질이 영향주는 주는데 벤큐 W1050는 2200시안의 충분한 밝기와 15000 :1의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벤큐 W1050 6분할 컬러휠을 지원하는 DLP 방식의 프로젝터입니다. 프로젝터는 크게 DLP 방식과 LCD 방식이 있으며, LCD 방식보다 DLP 방식의 프로젝터가 명압비, 색감, 반응속도 등 여러면에서 LCD 방식으로 프로젝터보다 우위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