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시간 수백, 수천 개 이상의 다중닉으로 '혐오(남혐vs여혐 )색깔론'을 충기 난사하는 매일 너무 똑같은 패턴 도배 신공으로 '클리앙 회원들 갈라치기와 민주진보 진영 이간질, 진보성향 언론+방송(인) 죽이기+ 최고존엄 관련 방송, 기사 충격상쇄 아이템 활용의!!! (이상하게 최고존엄 방송 타는 날은 모공에 저녁부터 아질게성 질문글이 넘치고 어그로는 담날 새벽부터 무의미한 글을 일정간격으로 충기 난사한다는 신기한 일이 모공에서 벌어지더군요ㅎㄷㄷ) 중요 목표 달성을 위해 암약하시는 클.알.단 들의 너무 티나는 분탕+이간질 심리전 댓글공작[대선 때 '남윤인순'아이템으로 남자vs여자





네이버, 삼성만 나오면 왜? (유행어 예감) 대한민국 파.파.미. ?!! = 파도 파도 미래전략실(장사장님~) 기사 : 2018년 5월 늬우~스1) 뉴스타파 트윗~ (dew91님 글 참고) 계속 단체로 받들면서 이 시대 참 충성인 회원님들과 충성 인사드립니다. 당신은~ 충.성.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에브리데이~~ 충성 데이~~충성 발사~ 우리도 365일 24시간 충성 가즈아~ 좋은 하루 보내세여~ ==



해주시고 ㅎㅎㅎ 여기서 엠비가 튀어나올 줄이야 ㄷㄷ 조국 공격한 사람들이 자기가 공격한 무기에 몰락하는게 웃끼네요. 오늘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윤석열 한겨레 보도를 바로 뉴스공장에서 아니라고 하는걸 보고 뉴스공장이 조국과 단절하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이걸 사퇴의 조짐이였다. 내가 이부분애서 눈치깠다라고 함 바로 이어서 주진우가 나와서 본인과 김어준에게 조국이 연락해서 아닌건 빨리 바로잡아야 한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라고 함 김경록 PB가 “정말로 감이 없고 가서 욕을해주고 싶었다” “국회의원인데 너무 멍청하다”라고 한게 정말 정확한 평가임 정치인 중 제일 싫은 인간 5명중 하나 뭐 MB에





서울 중구 정동의 옛 구세군 중앙회관 앞에 나타났다...." 본문을 보면 주진우 이력을 죽 나열해 놓고 제3자의 입을 빌려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장관이 미술관에 갔다.... 조국장관의 말은 공적인 자리었다. 정무직은 의견을 듣는것도 업무에 포함된다.... 역시나 나경원과 일베들이 이거가지고 지*을 하고 있네요.. 일단 조선이 공적인 자린지 사적인 자린지 어떻게 알며(기사내용은





근무함) 링크1)고발뉴스 (기사) 주진우 조국 기자청문회가서 풋 이런표정짓고 잘난척 찍힌사진처럼 근거는 1도없이 이해찬대표가 사퇴종용했다는둥 민주당 내부분열 일으키려고 또 작전중이시네요. 공식적인 집회는 끝난걸로아는데 계속되는것처럼 퍼트리고 있더라구요. 가볍게 무시하고 안가면되겠습니당. 진짜 지지자맞는지도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아요 참고로 똥파리들이 공격했던사람들:이해찬,유시민, 노무현재단,김어준,주진우,박주민,최민희,가수이승환등등 나는 중도의 길을 걷는 사람입니다. 아니 주위에 행여나 촛불집회가 근처에 생긴다면 같이 따라가서 구경겸 같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중도보다는 약간 좌파라고도 할수가 있죠 우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촛불집회의 인원 통계자체를 부정하니깐요. 인원





설명했고, 주 전 기자는 “저는 다르게 알고 있다”고 반박했다. 조 전 장관이 ‘건설업자 윤중천씨의 윤석열 검찰총장 접대설’이 보도된 당일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힌 데 대해서도 뒷얘기를 전했다. 주 전 기자는 “법무부와 청와대 모두 말렸다. 후속 보도를 할 거니까 지금 얘기꺼내는 건 위험하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중심의 검찰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분도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모든 것을 걸었던 이유는 ‘ 사람이 먼저인 세상’이었던가 봅니다. 애초에 저희가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했던 이유도 성장중심, 1등중심 사회에 대한 반작용이 아니었던가요. 조금 늦더라도, 넘어진 사람이 있으면 돌아서 일으켜 세워주고 누가 아프면 함께해주고, 부족하면 내것 때어 나눠주는 세상 말입니다. 조국 장관이 그토록 싸우다 아내와 가족들이 엄청나게 다쳤습니다. 그의 마음도 찢겨졌구요. 그가 자연인으로서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모든 것을



연구실(클.알.단 소속)의 이간질 담당이 찾은 민주당 지지자들 쌈붙이기 핵심 키워드 공작 댓글 (중간중간 끼워넣기) ★ 6월 선거 전 충기 난사용 Best공감글(50플 기본빵)에 중간중간 양념으로 쌈붙이기용 핵심 댓글 : #손가혁 #손가락 "#혹시 손가혁이세요?" "#저기 혹시 손가혁 아닌가요..흠...", "#이전글 보니 역시 손가혁이었네요.(캡쳐.jpg)" "제 메모에 손가혁으로 되어 있네요 역시..." "#손가락 ㅂㄷㅂㄷ하지 마시고요 ㅋㅋ" 3. 모두의 공원(X), "모두의 곡성(O)" 만들기 프로젝트 ㅎㄷㄷ (4.7.~6.13 선거 당일까지) "남자로 태어난 게 죄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로 태어난 게 죄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자로 태어난 게 죄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8.11.02 삼성바이오 기존 해명과 정면 배치 "제일모직 주가 적정성 확보 위해 삼바 가치 6조9000억 장부 반영" 자본잠식 등 경영 위협 피하려 '고의로 회계처리 기준 변경' 드러나 [한겨레] -------------------------------- 재검증해도 '분식회계' 결론 ..이재용 승계 연관? 노경진 입력 2018.10.18. CLIEN_END [뉴스투데이]



핵심 직책으로 국정원 내부 정보도 상당 부분 접근이 가능한 위치로 이 전 실장은 기조실장으로 4년동안 근무함) 링크1)고발뉴스 (기사) 기존 서초동 검찰개혁집회는 MBC뉴스, 뉴스공장 등을통해서도 언급했고,이미 12일 집회를 끝으로 잠정중단 한다고 계속 알려왔었어요. 10월19일 집회는 루리웹(북유게)라는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집회구요 북유게는 이해찬,유시민,김어준,노무현재단,주진우 등 전부 공격하는집단이구요 북유게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