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와플 이야기. 1.벨기에식 와플 : 약간 디저트의 느낌 1) 브뤼셀식 - 겉바속촉 스타일. 반죽 자체는 별로 달지 않기 때문에 주로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먹음. 보통이거나 살짝 얇은 편의 두께감. - 묽은 반죽을 바삭하게 굽는 방식. 다만 모양이나 형태로 브뤼셀과 리에주를 구분하기는 어렵고 펄슈가의 첨가 유무로 구분함. 2) 리에주식 - 브뤼셀식과 달리 반죽에 들어간 펄슈가(진주모양의 가공된 덩어리





이런 환경단체가 주기적으로 바다에서 생선/해산물을 채집하고 측정합니다. 바닷물을 측정하는 건 의미가 없으니까요. .제일 신경쓰이는게 음식물이지요? 참고로 세슘은 흡수해서 몸속에 평생 있는게 아닙니다. 90일 전후로 절반쯤 배출됩니다. 그리고 음식물에 대한 기준치는 상당기간동안 영향을 받는다고 가정해서 보수적인 수치입니다. 보통 유아음식기준으로 50베크렐/1키로 입니다. 이 기준 수치인 베크렐은 분자수준의 수치라 매우 작은 수치입니다. 참고로 방사성 물질은 우리 몸 내에도 일정수준 있습니다. 60키로정도에 7000베크렐 정도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자연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인데, 인공이나 자연이나 차이점은 없습니다. 자, 후쿠시마산의



하냐 저거... 술 마셔서 어휘력 휘발... 암튼 저 깃인가 카라인가 저게 엄청 커. 따라하는게 아니라 따라한다면 석진이가 나를 따라하는걸텐데(아무말)(끌어내) 이불을 입까지 덮고 옆으로 웅크려 애착인형을 안고 자는 덬들에게 추천. 자동으로 저 깃이 목이랑 귀 밑까지 포근히 덮어주거든. 이게 은근히 위로가 되더라. 석진이 덕에 잠옷으로도 위안을 받는다면서 눈물 줄줄 흘리며 잠들었더랬지.





지난 집회에선 화장실 무대 앞에 있었고 건너편 경찰서 민원실 사용도 가능했다고 하네요. 8.집회 끝나고 의경분들에게 따뜻한 한 마디 씩 해주세요. 윙크 가능 손키스 가능 9.님을 위한 행진곡 , 격문 노래를 촛불행진하면서 다같이 따라 부르더라구요. 한번씩 듣고 오시면 좋을 듯? 10.피켓 챙기기 이번 집회부터는 피켓 수거 안 한다고 합니다. 잘 들고 가셨다가 다음 집회 때 챙겨 오시면 됩니다. 행사 오고 갈 때마다 피켓 을 손에 들어 자연스럽게 사법개혁 집회 홍보 하는 센스! 11.기타 비상식량,휴지, 쓰레기 담을 봉투(주변정리는





촬영, 집회 방해가 있었었어요. 다시 한번 상기 시키고자 팁(?) 적어봤습니다. 0. 갈라 치기 조심 우리의 목표는? 조국 수호!! 사법부 개혁!! 공수처 설치!! 사법부 개혁 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이는 자리입니다. 나와 생각이 달라도 지지자가 다르더라도 한목소리 를 내야 할 땝니다.(서로 싸우지 마요 젭알! :큰 목소리나면 말리기) 1. 프락치 조심 폭력행사 No 과격한 시위 NoNo (폭력 사용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걸린 이유 ------ 5. 모든 방 수색은 4시간 만에 종료 6. 이후에 조장관 서재에 들어가 저녁 8시까지 압수수색 (서재를 4시간 이상 털었음?) 7. 가족들이 아침조차 먹지 못해 식사할 시간을 달라 했지만 주지 않고 강행 8. 오후 2~3시쯤 식사 주문 (짜장면 사태) 짜장검찰은 촛불로 지져주자 9/28 검찰개혁 촛불집회 지방에서도 상경합니다. (feat. 버스대절 링크) 대구 - 광주 - 울산 경남 - 대전 충청 - ------------------------------------------- 현지에서는 분이 안풀리셔서, 올라올 준비들 하시네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요.. ^^ 당일 약속한 시간에 도착해서.. 다시 한번 수정할 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사이즈를 여러 장 뽑아 봤습니다. 처음에 제가 생각했던 종아리를 휘감아 가는 방향으로 하게 되면 전체적으로 문신이 휘어 보이게 되어 이상하다고 하셔서.. 최종적으로 요래 결정.. 전사지를 다리에 붙여서 이상이 없나 확인을 하였습니다.. 복숭아뼈와 다리뼈 때문에 의도치 않게 바이오 메카닉한 타투가 되어버린.. ㅋㅋㅋ



ㄷ ㄷ ㄷ 얼른 선별 끝내고 짬짬이 나가야겠네요 -ㅛ-;;; 키스만 해도 너무나 ^^ ps 오늘 둘다 휴가냈어용^^ 엄마가 오셨어요~~~~ 복숭아 한박스 들고 오셨어요. 이게 뭐야? 더덕이야? 응~~~엄마먹어. 너나 먹고 좀 아프지좀마라. 이건 버섯이야? 응~~노루궁뎅이 버섯이래 엄마 씻어서 기름장에 먹어 너 먹어 앙대~~~~~ 나 입돌아가 뭐???ㅋㅋㅋㅋㅋㅋ 엄마랑 둘이 웃음터져서ㅋㅋㅋㅋㅋ 야 이기지배야 그럼 엄만 입돌아가도 된다는겨???? 아니ㅋㅋㅋ 그게 아니고ㅋㅋㅋㅋ 아웃겨 미안해 엄마ㅋ 엄마가 다드심ㅋㅋ 먹어보라고 맛있다고 기름장 찍어 입에 넣어주려고 하시길래 엄마!!!! 나





손에 떨어지거나. 만약 양초를 사용할꺼라면 종이컵을 2겹 이상 씌우세요. (컵이 덜 탐) 쿠션매트는 2개 있음 좋더라구요 엉덩이에 하나 깔고~ 복숭아뼈에 하나 깔고 ~ 아! 그리고 자리는 인도 말고 도로변에 앉아주세요. 인도는 가로수에 가려서 사진에 안 나와요. 꼭 도로변에 앉아주세요!! 1명 1명이 소중합니다. 4.집회 직전 밥 든든하게 먹기 뱃속이 든든해야 구호도 크게 외치고 덜 추워요. 5.옷 여러겹 으로 입고 오기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임돠.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이는 자리입니다. 나와 생각이 달라도 지지자가 다르더라도 한목소리 를 내야 할 땝니다.(서로 싸우지 마요 젭알! :큰 목소리나면 말리기) 1. 프락치 조심 폭력행사 No 과격한 시위 NoNo (폭력 사용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꼭 말려주세요) 평화시위 YES 2. 방송 촬영 막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