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어준 일산 주민들에게 보답한것은 분당 아파트 반값도 안되는 일산 아파트 다. 최초 분양가는 분당과 일산이 같았다 . 30년후 분당 10억갈때 일산은 5억도 안된다는 게 한국 부동산 시장의 현실이다 . 이런 냉정하지만 참혹한 현실을 어리석은 국민들은 있는그대로 무겁게 받아들일수있을까 ? 노노 일산주민들은 그렇게 당하고도 또 김현미를 찍어 줄거야 그곳



인상 전방 광주본사 베트남 이전 BYC본사 전주 철수 4.기업 적대 정책 군산 쉐보레 축소 또는 철수검토중 군산 현대중공업사업장 폐쇄 5.아시아나 항공 다음은 금호아시아나그룹 미래에셋 대신증권 ... 순서 될듯 ㅋ 남는건 엔터테인먼트기업들과 넘쳐나는 호남 연예인들 뿐이네ㅜㅜ (근데 이들은 고용효과 없고 상대적 박탈감만 커짐) 문재인정부가 광주형 일자리 만든다고 ? 그럼뭐하냐 ?



씨를 대신해 정 씨의 언니가 주점을 보고 있었다. 정 씨의 언니는 손님 한 명 없이 잠잠하던 와중에 용의자 3인조가 들어왔고, 이들을 2번방으로 안내했다고 한다. 그로부터 얼마뒤 유 씨(희생자)와 김 씨(생존자) 일행이 들어오자 정 씨의 언니는 1번방으로 안내했다(주점이 작음. 아래 사진 참조.). 정 씨의 언니는 자정 즈음에 정 씨와 교대했다. 그



출동해서 건진게 도박과 성접대라는 머리털나구 첨들어보는 외국에서는 아무도 죄로 치지않는 걸로 엮음. 성접대면 전국에 포주 술집마담 룸싸롱사장 다 잡아가야되 마약 유통한 중국년은 중국으로 튀게 냅두고 실제 모든 실무맡고 총책임자인 이문호 사장은 입열면 견찰에게 핵폭탄이라 부실수사로 두번 구속영장기각에 세번째 구속됬는데 수사를 하는건지 마는건지 소식이 없어 견찰 파면된건 단 1명 그것도 성추행으로 이미 파면심사중인 경찰 고위 경찰간부는



때렸고 그 와중에 수사본부장인지 팀장인지 하는 사람이 "자백 받아냈냐?" . "아니요,아직요." "아직도?이런 병신새끼들!!!" 하며 고함을 지르고 나가면 저한테 "이 신발자식아." 하며 패기 시작했고, 심지어는 옷을 벗겨 모포로 제 몸을 말은 채 눕혀 놓고 방망이인지 쇠파이프인듯한 것으로 내리쳤습니다.그렇고 사람을 묶어놓고 몇대 맞고 하니까 도저히 너무 아파서 버틸수가 없었고, 차라리 감옥가는게 낫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하주차장(검은 XG차량이 발견된 그 장소)에서 수색하고 있는 제 차의 사진을 이번에 인터넷에서 처음 발견하고 깜짝 놀랬습니다. 누가 제차를 거기로 이동시킨건지..이또한 증거조작임을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 말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상병이 오씨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오씨가 방송이 나간후 전화기를 꺼놨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오씨가 전화기를 켰을때 어렵게 통화가 되어 박병장이 오씨를 직접 만났고 긴 설득끝에 자백을





차를 꾸몄습니다.그럴때마다 오씨는 저희에게 "돈 어디서 났어?저건 얼마야? 엄청 궁금해 했었고, 이후 오씨가 또 담배를 가져갔는데, 이번에는 필터를 만지지않고 위생팩 같은데에 담아갔었습니다. 그땐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죠. 저번것이 검사가 잘 안나왔다고 했기때문에요. 그래서 제가 처음 글 올릴때 이제 슬슬 오씨의 행동들이



주민들은 한국당 절대 안찍지 분당,강남 주민들은 한국당 찍고 일산 주민은 죽어도 민주당 결과는 집값이 말해준다 마치 민주당이 지지자들을 위해서 발표한 부동산정책 3가지는 서울아파트 중위가격을 4억에서 8.6억으로 만들고 반면 지방아파트 가격은 초토화 시켜버린다 반포 아크로 리버파크 아파트는 마침내 평당 1억을 찍는다 . 이들은 왜 이것밖에 안될까





오는 길에 ... 괜한 걱정일려나요 ㅋㅋ [@@youtub_tag-0@@] [@@youtub_tag-1@@] [@@youtub_tag-2@@] [@@youtub_tag-3@@] 광주MBC 보도와 다큐 영상들 지금도 광주에선 많이 알려진 의문사 사건입니다. (기립박수) 화성연쇄살인사건을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다룬게 그알이 처음이었죠. 제가 회사라서 그림을 올리지는 못하는데. 그알에서 비트코인을 다뤘던 시점(피디가 취재중 30억 오른거 보고 놀랬다는 기사가 많네요) Sbs스페셜에서





그 100배는 더 문닫는데 어설프게 아는것들이 꼭같은 편을 찍어내더라 그래도 전라도/광주 문재인 지지율 65%ㅎㄷㄷㄷ 이것도 모자라 일본 원정 취업간 청년 10만명중 전라도 출신 40%에 해당하는 약 4만명 현재 일본 현지관광 가이드 15만명 일본과 거래하던 중소기업 근로자 100만명 다 죽을맛인데 대깨문들은 왜 문재인을지지하고 전라도분들은 왜 문재인지지율 65% 인가 ? 그알 우영이 파워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