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된다"며 수익 분배에 대해서도 문제제기를 했다. 로봉순 역시 "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 한다"며 "순진하고 착하고 세상 물정 모르는 사람 같던데, 턱형은 BJ사이에서도 평판이 안 좋다"고 전했다. 이어 유튜버 정배우는 21일 '덕자 어머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턱형이 덕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덕자 어머니는 정배우에게



등등 노예계약 이였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 대표는 해명 도안하고 자기 채널 악성댓글 삭제와 욕 많은거 영상 내리고 구독자 빠지는거 안보이게 비공개 처리하면서 머리 쓸 궁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냥 도와달라는게 후원 이런게 아니라 알리고 싶었습니다. 누구때문에 살면서 이런 글 쓰는것도 처음





관련해 유튜버 정배우가 20일 자신의 유튜버 채널을 통해 '덕자-턱형 불공정계약사건. 30만 덕자채널이 턱형소유로 넘어간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었다. 이 영상에서 정배우는 다른 피해자 로봉순과 전화 통화를 진행했고 "들리는 얘기로는 5:5 수익 배분인데 편집자 비용, 직원 월급까지 덕자 님이 다했다는 소문이 있다. 이게 진짜라면 말도 안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0/19/18/bong1571477340.jpg

제보 KBS 제보 MBC 제보 조선일보 제보 중앙일보 제보 동아일보 제보 한겨례 제보 형님들~~ 요즘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BJ덕자 사건 아시나요?? 아프리카 BJ 정배우님 영상을 보니 문제가 심각하더라구요. 착하고 순진한 어린 BJ를 노예계약으로 묶어 버려서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0/22/18/redb1571735858.png

그래 솔직히 그럴수 있다고 쳐(인정하진 않지만) 그래도 초동 순위나 입질보면 누가봐도 팬 유입도 많고 반응도 장난 아닌데 콘서트 기획하는 꼬라지 진짜 너무 어이없다 초동 18만이 누구집 애이름이냐? ㅋㅋㅋㅋㅋㅋ 애들 올해 지나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몰라서 다들 걱정하고 긴장하고 마음 졸이는 마당에 적어도 팬들이 함께할 기회는 줘야할거 아니야 4년차만에 드디어 단콘 여는건가 싶더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이



현재 덕자는 회사 대표 턱형과 5:5 유튜브 수익 배분, - 계약 기간 만료 후 유튜브 채널 회사 소유 이전 등의 내용으로 계약 - 5:5 수익 배분뿐만 아니라 유튜브 영상 편집자 비용과 직원 월급까지 덕자가 모두 감당하고 있는 상황 덕자는 마지막 영상에 “사람들이 나를 이용하기만 한다”, “방송이



안나온다 ㅋㅋㅋ 이따위로 할거면 기간한정 팬클럽은 왜 쳐모집함? 중간 입덕자들은 아이디 양도할 돈도 없으면 티켓팅 시도도 하지말라 이거냐? 막말로 돈 털어서 양도라도 받으려해도 매물이 없어서 양도가 없는거도 처음보고 ㅋㅋ 일예 시간 평일 오후 2시래서 눈 튀어나올뻔 ㅋㅋㅋㅋ 그것도 전날 공지 ㅋㅋㅋㅋㅋㅋ 양도표 시세좀 봐봐 ㅋㅋㅋㅋ 시세보고 진짜 토나와서





좋아서 참았는데 이젠 못 버티겠다. 너무 힘들어서 방송을 못할 것 같다”며 오열함. ( ) BJ덕자는 유튜버 이전에 어린시절 뇌진탕으로 인해 전두엽을 다쳐 ADHD가 생긴 탓에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이탓에 대학생활때 주변사람들에게 이용당하거나 회사생활 당시 직장 상사로 인해 따돌림을 당하면서 극심한 트라우마를 앎았다고 함. 어제 누나가 청원 도와달라 하길래 궁금해서 뭔일인가 싶어 찾아 정리해봄 미친 악질기업도 5:5는





뜻이겠죠 예전 산골소녀 영자 생각도 나고 착하게 살면 바보되는세상 헬조선 ㅜㅜ 덕자라는 유튜버 겸 아프리카BJ가 있었는데 순박하고 순수한 분이 여성임에도 시골에서 방송하는(?) 그런 컨셉이라 인기가 많아서 구독자 6만정도 되었을 때 mcn(소속사)랑 계약을 했답니다. 턱형이라는 유명 유튜버 겸 BJ의 회사인데 여기서부터 문제인게 턱형(소속사 대표)이 마치 소속사 크리에이터 인것 처럼 연기하며 덕자에게 계약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0/19/18/bong1571477367.png

입니다. 영상보면서 마음이 정말 친동생이 그런것 처럼 아팠습니다. 덕자전성시대 들어가서 구독은 하지마시고 영상 봐주세요. 덕자채널이 아니라서 구독은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시간 내어서 참여 부탁드립니다 덕자의 사건 해결을 위해서도 그렇고, 향후 이런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 청와대 청원 국민권익위원회 민원 국가인권위원회 민원 고용노동부 민원마당 공정거래위원회 불공정거래신고 SBS 제보 SBS 그것이 알고싶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