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훈련 등의 일상을 담아내 선수들 한명 한명을 조명할 예정이다. 오랜 침체를 깨고, 제2의 씨름 전성기를 이끌 새로운 씨름 스타는 누가 될지, 뻔한 예능이 아닌 리얼리티와 스포츠를 결합한 신규 예능 ‘씨름의 희열(가제)’는 곧 편성을 확정짓고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걍 이승호 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감자 혼자 멀뚱 감자 신난 감자



갖추고 있지만 경기 후반 강력한 구위로 타자를 힘으로 제압하며 삼진으로 돌려세울 수 있는 투수는 부족하다. 두산 불펜은 삼진%가 14.3%로 리그에서 가장 낮다. 경기 후반 나오는 인플레이 타구는 그 자체로 변수가 될 수 있다. 두산 수비가 리그 최정상급이긴 하지만 야구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는 스포츠다. 그리고 키움은 리그에서 가장 타격 능력(팀 타율 0.282 1위)이 뛰어난 팀이다.



것이다. 요키시도 문학에서 좋은 기록 가지고 있는데 고척이 조금 더 좋다. 요키시는 고척으로 맞췄고 최원태는 문학이 정말 좋다. 그래서 고척보단 문학에서 최원태를 투입하게 됐다. 오늘 경기 결과 상관없이 정해진 등판이다." -투수를 모두 소진한다면 야수 등판 가능성 있나. "시즌 중엔 가끔 김하성에게 1이닝 가능하냐고 농담으로





등판 기횔 얻었다. 당연히 투수들이 느끼는 피로도가 클 수밖에 없었다. 지난해 제이크 브리검은 플레이오프 1차전까지 팀이 치른 6경기 중에 3경기에 등판해, 17이닝 동안 270구를 던졌다. 올해는 6경기 치른 시점까지 2경기 등판해 12이닝 174구를 던졌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투구수가 100구 가량 줄었다. 불펜이 느끼는 피로도도 비교가 되지 않는 수준이다. 지난해 6경기 치른 시점까지 안우진은 3경기에





는 국내 최정상급 씨름 선수들이 모여 기술 씨름의 최강자를 가려내는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 경량급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예능으로, 출연선수들은 각 체급에서 상위 랭킹된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다. 태백급(-80kg)에는 1년 전 경기영상이 역주행하며 유튜브 200만뷰 조회수를 돌파한 황찬섭(연수구청)은 물론, 부산갈매기



나가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두가 안다. 모두가 필승조인 셈이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너무 좋다.. 밤코가 우리 코치라 다행이야 ㅠㅠㅠ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하성아 니 얘기한다 부럽 되게 잘하네 근데 정신차리기도 전에 호다닥잡고 내려가서 더더욱 ????? - 키움과 SK의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 시작 4시간 25분 만에



장정석 감독은 “한국시리즈에서도 선발 출전한 선수는 선발투수가 바뀌지 않는한 최대한 많은 기회를 줄 것”이라며 선수들에게 믿음을 보냈다. ▲ 투・타 키 플레이어 #박병호 #조상우 키움 타선의 핵심은 역시 박병호다. 장정석 감독은 서건창, 김하성, 이정후, 박병호, 샌즈까지 5명의 타자를 가장 신뢰하고 있다. 타순은 바뀔 수 있어도 1번부터 5번까지는

불을 붙인 선수들 외에도 이번 추석장사 씨름대회에서 기술씨름 진수를 선보이며 경기영상 100만뷰 조회수를 돌파한 금강장사 14번의 주인공 임태혁(수원시청), 대학부의 패기로 올 시즌 전관왕에 오른 노범수(울산대) 등 전국 각지에서 활약 중인 16인의 선수가 출연한다. 빠르고 날렵한 기술씨름을 전면에 내세운 선수들이 예능과 만나 어떤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중계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몸 관리, 계체 준비,

지난해보다 투수들의 컨디션도 좋고, 피로도도 훨씬 덜하다. 장정석 감독님께서 틀을 깬 게 적중했다”고 자랑했다. 이런 마운드 운용은 시리즈를 끝낼 수 있는 이날 3차전에서도 계속된다. 장정석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이날도 불펜투수 한 명에게 2이닝 이상을 맡기지 않을 계획을 밝혔다. 1차전 선발 브리검과 2차전 선발 최원태는 미출전 선수로 분류했다. 4차전 선발 예정인 이승호도 쓰지 않을 계획이다. 한국시리즈

진출이 눈앞이지만, 키움은 순리대로 간다. 얘넨 대체 정체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3개ㅋㅋㅋㅋㅋㅋㅋ 투수교체 오졌다ㄹㅇ 어제 8회 저러다 끝남ㅋㅋㅋㅋㅋ 큠덬들 부럽다 여기 희열ㅋㅋㅋㅋ 진짜 그 애기얼굴상ㅋㅋㅋㅋ 하아ㅏ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떨린다 [서울경제] 최근 ‘씨름듀스101’, ‘조선시대 아육대’ 등 다양한 파생어를 낳으며 화제 몰이 중인 KBS 신규 예능 ‘태백에서 금강까지’ (이하 ‘씨름의 희열’)이 확정된 선수 16인의 명단을 발표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KBS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