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퀸덤 3차 경연 퀸덤 컴백이랑 각 그룹들이 준비하고 있는 컴백이랑 별개지? 마마무꺼 완전 경연 특화 노래임 ㅋㅋ 마마무 라이브 유튭 생중계 하네요 마마무 노래 영화같지않아? 퀸덤 미리듣기 떴네 덬들 취향곡 있음? 사랑한다 [#MPD직캠] ♬ I Miss You - 마마무 #퀸덤 3차 경연 마마무 따랏따따 하는거 개좋다 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휘인 음색 좋아하는데 파트 많아? 케톡러들아 꼭



이미 본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와 황량한 사막에서 비장하게 말타고 달려갈거같음 개좋음ㅋㅋㅋㅋㅋㅋ 개슬퍼...ㅠ 는 마마무 ㅋㅋㅋ 이 모든 드립이 50초안에 이루어졌다는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키타카잼 노래만으로 무대 확 휘어잡는 포스가 있어ㅋㅋㅋ 음색부자+실력부자 신기함 도입부부터 엔딩깢 완전 내 스타일ㅋㅋㅋ 마마무 화사 너나해랑 신곡 우린 결국 어쩌고 웅앵 이거랑 내 최애다





들어주라 1분뒤에 나옴!!!! 마마무 노래 미쳤어 아 마마무꺼 개좋다 마마무 마지막 휘인파트 ㅈㄴ 서부영화 새드앤딩 같아 퀸덤 마마무 곡만 일간들어갈 듯? 마마무 문별 Freestyle Choreography | Don't Check On Me 보그 코리아 11월호 마마무 화사 나 마마무 신곡 무한반복중이야 마마무 이번 노래 음색 맛집이다 11월 컴백 예정인 여가수들 마마무 따따 문별아님? 퀸덤에서 낯가리던 마마무 어디갔어 마마무꺼 완전 경연





우리도 안떠 뭐지?? 현실=옆소 옆집소녀,엽집소녀,아드공,아이돌드라마공작단(프로그램명)소미,슬기,문별,유아,김소희,디애나,류수정 이라고 쳐도 안나오고 반드시 '옆소'라고 검색해야만 나왔음 ㅋㅋㅋㅋㅋ 다들 딥블루아이즈 들어줘 개띵곡이야ㅜㅜ....(옆소망령)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진행 예정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박정언 @Honey Butter Studio 3.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 박봄 Lyrics by 용감한형제, 차쿤 Composed by Mozaix, 용감한형제, 차쿤 Arranged by Mozaix, Alawn Synthesizer by bigbigbig Programming by ryung Chorus by 차쿤 Recorded by 이도건 @Bravesound Mixed, Mastered by 성지훈 @JFS Mastering 4. 게릴라 (Guerilla)



아직 없네요. ㅠ 추후에 나오면 추가 하겠습니다. 컴백이랑 딱 맞물리는거잖아 ㄹㅇ 아까움 노래가 나 마마무 옴걸 뮤비 봐야겠어 집계기간 : 2019년 1월 1일 ▶ 9 월 30 일 01 위 385,084 TWICE 미니 7 집 2019/04/23 02 위 368,842 TWICE 미니 8 집 2019/09/23 03 위 300,444 블랙핑크 미니 2 집





by Sebastian Thott Vocal Directed by SlyBerry Chorus by 손민경 Additional Background Vocals by Brooke Williams Track Produced by Sebastian Thott Vocal Editing by SlyBerry, 김진형 Recorded by 오단영, 배훈직, 김동일 @FNC ENTERTAINMENT STUDIO Mixed by 고현정 @KoKo Sound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2. Moonlight - 러블리즈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러블리즈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솔로 가수 김지연으로 첫 발을 뗀 케이는 “제가 꿈꾸던 솔로를 하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면서 “물론 좋은 성적이 따라온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김지연이라는 사람을 알리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이 혼자인 것 같고, 외롭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의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 BT-60S CUBIC의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가 모두 66㎜로, 한손 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덕분에 방에 인테리어 장식으로 쓸 때도 작아서 좋고, 휴대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 블루 그라데이션 디자인 위쪽 모서리 꼭지점에 있는 화이트 버튼을 시작으로 해서, 3면에 나타나있는 블루 그라데이션 디자인은 그냥 그것만으로도 심플하지만





다시한번 더보는 느낌 이번꺼못봄 ㅜㅜ ㄹㅇ사연 오만가지 다 있는 서부영화 주인공됨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진행 예정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9명(팀) 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