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휴스턴, 워싱턴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선발 로테이션의 상위 투수다. 휴스턴과 워싱턴은 매우 훌륭한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에이스로 휴스턴은 게릿 콜과 저스틴 벌랜더, 워싱턴은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계속 업셋으로 올라옴. 사무국 입장.. 아 오 저 워싱턴 세인트루이스랑 워싱턴 제일 싫다! 야구 진짜 모르겠네요.. 올라온 팀들중 가장 약체로 꼽혔던팀이 워싱턴인데.. 내셔날리그 승률 1위 다저스 이기고 가을좀비 세인트 루이스 이기고.. 월시에서 1차전에서 우승 강력1순위 휴스턴에 또 이기고있네요.. 진짜 워싱턴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더 벌어주구요... 뭐 5차전 지면... 좃망이지만요...ㅋㅋㅋㅋ 그리고 아메리칸 리그도 보세요... 템파베이가 휴스턴한테 반격의 2승을 거뒀는데... 그레인키가 무너진건 어쩔수 없다 해도... 1선발 벌렌더를 3일 휴식후 무리해서 올리니... 그냥 털리잖아요... 휴스턴의 잘못된 작전으로... 5차전 역시도 콜이 3일 휴식후 올라와야 합니다... 제가 봤을때는... 5차전 휴스턴 홈이긴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해?? 너 선전포고... 설마 이러지는 못할테고... IS 대빵이 미군작전으로 사망했다네요 그런데 트럼프 쇼맨십이면 정말 저럴 듯 해서 ㄷㄷㄷ 트럼프 좋아하는 야구팀은 어딘가요? 역시나 양키즈???? 포스트시즌을 압도하고 있는 강속구 선발 투수들이 부러운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5실점이나 한 게 진짜 의외네요. 양키스도 못 털었는데 그걸 워싱턴이 털다니... 다저스는 질만한 팀한테 진 모양입니다. 휴스턴이 1차전에서 너무 너무 쉽게 내줬고.. 월시오면 워싱턴이 가능성이 높은데 양키스나 휴스턴이나 워싱턴은 이겨버릴듯.. 아메리칸 리그 타격 제왕 양키스가 우승할 스멜이 팍팍오네요. 결국 월시가면 워싱턴은 1 2선발로 버텨야하는데.. 쉽지 않아보입니다 불펜이

(뭐, 정확히 이런 시스템은 아닙니다만 대충 보자면) 만약 워싱턴이 우승한다면 진짜 대단하겠다 싶습니다 와일드 카드로 올라가서 월드 시리즈 우승한 경우가 있었을까요 이전에 암튼, 진짜 대단 휴스턴은 올라갈 만한 팀이라고 보지만 워싱턴은 진짜 놀랍네요 LA 다저스는 어떻게 진 건지 ㅠㅠ 내가 워싱턴에 돈 걸었단 말이야 감히 워싱턴에 2승이나

누가 올라와도 다저스가 이길꺼 같은데... 문제는... 월드시리즈죠...ㅋㅋ 휴스턴이 너무 강하죠... 다저스가 월드시리즈까지 진출은 무난하겠지만... 월드시리즈는... 정말 박빙이 될꺼 같네요... 양키즈도 워낙 강하지만... 디비전 상대가 양키즈보다 팀홈런 1개를 더친 막강 타선의 미네소타이고... 미네소타 이긴다 해도 기다리는게 휴스턴이 될테니... 밀워키 보다는 워싱턴이 낫고 슈어저 털리고 스트라스버그는 많이 던지고 일단 다저스는 지구 우승까지 경기 안하고도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 보이고... 코리안리거를 제외하면... 류현진과 FA 선수들중 탑클래스 선발투수로는... 옵트아웃으로 나올 스트라스버그와... FA 게리콜... 어떤 규모로 어느팀과 계약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ㅋ 워싱턴 불펜 2실점중... 포스트시즌을 압도하고 있는 강속구 선발 투수들이 부러운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