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각각이다. 선발이 5~6이닝을 버티고 필승계투조가 1이닝씩 소화하는 공식은 없다. 선발 투수가 조금이라도 흔들리면 나이트 코치는 교체를 지시한다. 불펜계투조도 1이닝을 소화하기보다 아웃카운트 한 두 개만 적립하고 내려가는 경우가 많다. 조상우-김상수-오주원으로 이어지는 필승조도 순서대로가 아닌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변한다. 나이트 코치는 그때의 선택이 지금의 결과를 만들고 있다고 믿는다. 외부에선 무모한 선택이라고 했어도 뚝심 있게 지지한 덕이라고도 자부한다. “정규시즌부터 감독과 여러 가능성을



한현희 그냥 두산한테만 못한 거 아냐? 저걸 하나 못막냐 키움은 한현희 이영준이 추격조로 나와선 완벽한 피칭을 했는데... 조상우는 첫이닝 약쟁이 삼구삼진 잡을때까진 완벽해보였는데 다음이닝은 육수 그 자체였고 마무리인 오주원은 경기를 마무리 했죠. 두산은 필승계투인 윤명준이 털리고 이현승은 기대가 안되고 이형범은 오재일이 놓쳐버린 1루플라이를 극복 못했죠. 오히려 제일 뒷문인 함덕주와 이용찬은 상당히 클린하게

뭐하는 새끼들이야? 한현희선수 기분 안좋겠다... 개인적으로 야포에서 지겹게 했던말 김 감독은 “한현희 선수는 기대보다 컨디션이 많이 올라오지 않은 느낌이다. 한현희에게 미안하다”면서 “이용찬의 구위가 예전보다 좋아졌고, 선발과 마무리 모두 커리어가 있는 선수라서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현희 시발 저거 또저러네 경기 좆같으면 걍

엔트리 확정 큠지영 혼자 조상우+이영준+안우진+이승호+한현희+양현 투구수를 봄 오주원 한현희 둘이 진짜 뭐하는 새끼들이야? 조상우 9.1이닝 최원태 7이닝 한현희 오주원 6.2이닝이라니... 저는 당연히 안우진이 올라올 줄 알았습니다 "이승호가 구창모 대신 합류한다. 또 키움 한현희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두산 이용찬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한현희 진짜 살빼 진지하게 한현희선수는 왜 한현희선수는 왜

[오피셜] 이승호-이용찬, 구창모-한현희 대신 대표팀 합류 대표팀 구창모 한현희 OUT 이승호 이용찬 IN 계산이 다소 어긋난 부분도 있었다. 2차전을 8-7 승리로 마쳤지만, 장정석 감독은 경기 종료 후 “내가 선택했던 것들이 잘 안돼서 힘든 경기를 했다. 투수 쪽에서 실수가 있었다”고 아쉬워하며 “다행히 조상우가 잘 막았고,

투수는 오주원 조상우 한현희 김하성은 대주자로 한번 김지수는 수비 한번 나온듯...? 진짜 별로 없다ㅋㅋㅋㅋㅋㅋ 안 빠진 게 다행인 수준인데?????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이겨내지 않을까.” 장정석(46) 키움 감독은 정규시즌에 묘수를 꺼내들었다. 선발 로테이션을 소화하고 있는 최원태, 안우진, 이승호 등에 10일짜리 강제 휴가를 부여한 것이다. 투수 파트 운용을

아니 뭐해 지금 주전들중에 14코시 나왔던 선수 한현희 공 왜 저래......? 한 차례 강제휴식의 힘…나이트 코치 “그때가 지금을 만든다” 역시 키움 징크스는 피하질 못하네요. 한현희 신인때 같다 ㅋㅋㅋㅋ 공막던지네 국대 불펜 사이드 있어? 와 한현희 존나못한다... [야구] 결과적으로 양팀 모두 불펜에 물음표가 붙어버린 1차전이네요. 키움 투수들이 넘 못하네요 오주원 한현희 둘이 진짜

때문에 준비 과정부터 치밀해야 했다”며 “지금 우리 팀의 특장점은 ‘뎁스’다. 필승조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나가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두가 안다. 모두가 필승조인 셈이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너무 좋다.. 밤코가 우리 코치라 다행이야 ㅠㅠㅠ CLIEN 아까 야구 시작전에 쓴 키움 징크스 피하질 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하나가 꼭 일 터뜨려서 욕 처먹고 비아냥 받고 개 나쁜놈이 돼서 결국 또

키움 선수로 후보군이 좁혀졌다가, 두산과 키움 소속 선수로 달라졌다. 김경문 감독은 "원래는 불펜에 구색을 갖추려고 오른손 사이드암투수 한현희를 선발했다. 8월까지는 LG 정우영이 유력했는데 아프고 난 뒤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보여 한현희를 뽑았다. 지금은 구색보다도 안정감이 중요하다. 각 팀 마무리 투수들이 모여 있기는

놓고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트레이닝 파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기로 약속했는데 트레이너들이 휴식이 필요하다고 하면 바로 쉬게 했다”고 운을 뗀 나이트 코치는 “실전으로만 지켜보고 선수의 몸 상태를 체크하는 건 예전 방식이다. 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건 트레이닝 파트만의 몫이다. 그래서 투수들의 컨디션에 관한 보고를 받고 바로 쉬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