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쏟았을텐데 그래도 가을초입이라고 바람도 선선하니 페달링에 한껏 힘을 줘서 올라가봅니다. 올해 공사를 마친 전망대?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제가 일하는 건물도 보입니다. 잠시 땀을 식히고 주변을 둘러보니 날씨가 참 좋은데 아무래도 평일시간이다보니 몇몇 가족 나들이객 말고는 눈에 띄이지 않습니다. 하늘공원 갈대길 가운데에서 가족 나들이 객이 사진을 찍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방해하지 않기위해



호날두는 앞서 지난 2009년 6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미국 여성 캐스린 마요르가를 성폭행 한 혐의를 받았다. 하지만 당시 조사에서 수사당국으로부터 호날두는 증거 불충분과 고소인의 비협조 등을 이유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마요르가는 지난해 8월 세계적인 ‘미투 운동’에 용기를 얻어 호날두로부터 성폭행 당한 사실을 폭로했다. 마요르가 측은 민사 소송을 제기해 호날두 측과 법정 싸움을 이어갔고 이 과정에서 호날두 측은





안타! 두산의 에이스는 Young 하니깐 애초에 발롱관련 현재 날강두 너무 존재감(언급)자체가 적은상황이라 일종의 노이즈마케팅ㅡ작전세력이란 말이 많네 사실 노이즈마케팅은 더 말이 안될때 강력하잖아(엥 말도안돼 어이없네~하면서) 반닼이나 메시가 유력이라니 기사떴으면 오~그런가보닼 하고 넘기겠지 대부분. 근데 날강두 발롱설 도니까 일부팬들은 이 기회다싶어 바득바득 우기고, 나머지 축덬들은 웬 헛소리냐 어이없다면 호들짝!놀라고ㅇㅇ 아직 투표마감일 꽤 남았다는데 확실히 존재감없는거보단 이렇게 어그로





지가 유투브랑 카톡에 동네방네 광고한 거 들킴 클라이막스 1. 왈가왈부하던 신준경이. 과거 '모 유부남인 유투버'와 만나서 나카스(일본의 유흥가)의 걸's bar 에 갔다가 유나짱이라는 한국말 하는 종업원과 기어이 '홈런'을 쳤다는 이야기를 폭로함 2. 갑자기 윤서인의 와이프 등판해서. 신준경이 딸과 아내가 있는데도 내연녀 및 여러명의 여성과 문란하게 놀아서, 윤서인 아들에게 안좋은 영향 줄까봐 윤서인보고 같이 놀지 말고 손절하라고 했기



윤서인 부부가 자신의 뒷담화를 한다는 소식을 들어온 신준경 빡침 폭로전 시작 1. 신준경은 차를 빌려줬는데 그동안 일본의 민폐끼치지 않는 문화를 입이 닳도록 칭찬하던 윤서인이 내 차를 험하게 몰고, 장거리 운전을 했다. 폭로 2. 윤서인 1900km는 거짓말이다. 75km 가까운 곳만 다녀왔다 반론 3. 그러나 멀리 있는 유후인, 벳부까지 다녀온 걸





참으로 멋있을거라고 생각해봤습니다. 한강건너 퇴근하고있을 치릉치릉에게 힘내라고 위 사진과 제 셀카를 찍어서 문자로 발송하니 좋아라 합니다.ㅎ 주인 잘못만나 고생하는 브롬톤 샐리도 같이 한컷 찍어봅니다. 산지 얼마 되지않았을때 제작년 비오는 설악메디오폰도에 나가 신고식을 치뤄서 요즘에는 소중하게 관리해주고있습니다. 후라이드 , 양념치킨, 카레치킨입니다. 마지막은 망원동에서 라이더들의 성지인 망치에 도착해 3명이서 3마리 흡입하고 3명다 유부라서 정신없이 복귀라이딩을 하여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끝!



롤 아쉽게도 한국팀은 skt t1만올라갔는데 근데 유베는 진심 싫다..... 날강두)공공기관 유튜브 상황.jpg 요즘 손흥민 보면 아자르 첼시때가 떠오르네요 아....날두 모바일계의 자강두천 아까 일대일대결 진짜 숨못ㅅ쉬고웃었네 흥민이 진짜 날강두같네 최근 일본으로 수출된 한류 문화 '호날두 노쇼' 더페스타 대표, 첫 소환…8시간 조사 김여사의 자강두천 흥민이 진짜 날강두같네 날강두 인성 논란 인생은 이 두사람처럼. 고속도로 자강두천 멋있는 FIFA 올해의 선수상 노쇼한





읽어보세요.. ------ 신준경 인물소개 - 슈퍼 개미인가 뭔가 하는 주식 투자로 돈 많이 번 사람인가봄 - 청담동 뭐시기 하던 이희진과 청년 버핏인가 뭔가의 허상을 지적하고 고발한 전적 있음. 배경지식 1. 윤서인이 신준경으로 보이는 인물을 만화에서 언급하면서 친해지게 된듯? (둘다 자칭 우파임) 2. 윤서인의 제안으로 윤서인, 인물K, 신준경 각 1,3,6



디스했다는 의혹을 받은적이 있음 이게 자강두천인가 그거냐....? 20-0-0 와,,,,,,, 아오~~ 사이다~~ ㅋ 다들 진심을 다해서 혐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햋방에 저정도로 한마음다해 싫어하는 선수 없을 듯ㅋㅋㅋ 아 물론 나두 개극혐 덜배운샊기ㅡㅡ 머리털도 한 가닥씩 뽑아와서 배트에 붙여놓고 야구해 표창장 날짜가 틀린 걸 두고 오기라고 우기질 않나, 하드랑 노트북 빼돌리다가 걸리질 않나, 문과생 고딩이 의학논문 1저자가 되질 않나, 성적 조져놓고 기특해서



역시 날강두!! 그리핀 얘네 c9 이길수있냐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 날강두 오늘자 인성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보는 두덬들 있음? 윤서인 폭로전 요약 (부제: 자강두병) 이번 신곡에서 빅뱅 탑을 디스하는 듯한 MC몽...jpg [쪼잔]날강두 와 최강두산분들 진짜 감탄 호날강두~ 햋방에 날강두 글 올라오면 반응 넘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보통두산 빨리 최강두산 선수님들한테 가서 콧기름 발라와 확실히 보배아재들이 조국 일가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