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시 ‘위메프’에서 팬십 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예매를 시작하는 것. 브라라이브 측은 이어 “ 티켓 예매는 ‘V HEARTEBAT 2019’ 팬십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 인증을 거쳐 1인 1매만 예매 가능하다”고 전한 뒤 “이번 ‘V HEARTEBAT 2019’의 티켓은 전석 무료로, 예매 수수료와



나왔거든 ㅋㅋㅋ 올린건 그때 찍은사진인데 오래된거고, 그냥 폰으로 찍은거여도 올려주는게 나을지? 물어보려고 왔어~ 그때 사실 대포도 많았어서 이미 이때 직캠... 많이들 봤을꺼 같아서 구지 올릴필요 있나 싶다가도 내돌 생각하면 올려주면 재밌을것도 같구 그래서~ 올려주는게 좋다면 내가 올리는 방법을 배워올께 영상은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글이 문제가 되면 조용히 지우러 올께 ^.^ ..... 파이낸셜뉴스] 가수 양희은, 배우 김혜자





보고 있는데 이것도 개웃겨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몬스타엑스 ㅇㅇ입니다. 첫 문장부터 글 전체가 맞춤법 엄청 신경 쓰고 기승전결 맞춰쓴 느낌? 다시 한번 ~~ 이런 띄어쓰기도 잘 맞춘 거 보고 놀람 여주롤 악역롤 비주얼 얼굴은 예쁜데 덩치는 좀 있는 타입 귀여운 후배롤



홀로 의 카메라 앞에 섰다. - 몬스타엑스 형원, 더보이즈 영훈, 펜타곤 우석, SF9 휘영 대중문화예술상 문체부장관 수상자 , 류준열 보고 싶지 않아요? 플텍 풀었다ㅋㅋ 아이돌들의 인이어.jpg 몬스타엑스... 오늘 6시... 팔로우... FOLLOW!!!!!!로 컴백...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외국인 친구가 오늘 물어봤는데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한 정부포상으로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9명(팀) 등 총





김홍탁, 방송작가 김운경, 공연 기획자 이태현 대통령 표창 - 염정아, 배철수,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성우 김기현, 안무가 서병구, 촬영감독 홍경표 국무총리 표창 - 가수 김완선, 배우 김남길, 배우 김서형, 배우 한지민, 코미디언 송은이, 성우 이정구, 연주자 함춘호, 드라마 감독 조현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 그룹 마마무, 그룹 몬스타엑스, 그룹 엔시티(NCT) 127, 가수 송가인(조은심), 배우 류준열, 배우 이하늬,





감독 조현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 그룹 마마무, 그룹 몬스타엑스, 그룹 엔시티(NCT) 127, 가수 송가인(조은심), 배우 류준열, 배우 이하늬, 배우 정해인, 배우 진선규, 안무가 리아킴(김혜랑) 졸라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 사랑해 건강하게 활동하자 그래도 몬스타엑스 지킨다.. ✊✊ 잘못한 거 한 번도 감싼 적 없어 지금도 잘했다고 안해 그냥 도를 넘지 말고 변하는 모습 기다려달라는게 뭐가 그렇게 어려워서



재밌어? 몬스타엑스 공트 컴백이벤트 카페 화장실에 숨어서 뮤비를 보고 온 여성이 있다? 몬스타엑스 저 발언으로 팬들 난리남? [예고] 다음주 주간아이돌 - 몬스타엑스 출연 예고 팬싸에서 드립치려다 까먹은 팬 (설렘주의) 야 스타쉽아 내가 사과문 다시 써줄게 이거 복붙해라 몬스타엑스 첫 1위, 첫 공중파 1위 날짜 아는 덬? [MV] 몬스타엑스 Monsta X





모두 녹여낸 이 곡은 기존의 이미지에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역대급 포텐을 발산한다. 한국적인 민속악기......벌써 심장 디비진다 (사진이 자꾸 안올라가서 걍 글 복사해옴ㅠㅠ) 10월 30일 시상식 진행함 몬스타엑스... 오늘 6시... 팔로우... FOLLOW!!!!!!로 컴백...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몬스타엑스... 오늘 6시... 팔로우... FOLLOW!!!!!!로 컴백...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몬스타엑스... 오늘 6시... 팔로우... FOLLOW!!!!!!로 컴백...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몬스타엑스... 오늘 6시... 팔로우... FOLLOW!!!!!!로 컴백...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중간에 있는 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진행 예정 문체부는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9명(팀) 등 총 28명(팀)에게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여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