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귀기 좋음 해외에서 보통 편히쉬고 싶고 일행있고 하면 호텔같은데 예약잡고 편히 쉬면 되는데요. 여행온 다른 외국인들하고 노는 것도 재밌어요. 게스트하우스, 백팩커스라고하는 처음보는 다른 손님들이랑 방 여럿이서 쓰는 숙소가 있죠. 이런데서는 2층침대로 채운 4인실, 8인실, 16인실 이래요.(냄새 쩔음). 남녀혼숙도 있고요. 말섞다가 친해지면





없는지 모르겠다(?) 저도 그분의 호감? 관심을 느끼긴 했지만 직접 듣고 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나의 이런 모습들?을 좋아하는 사람은 좀.. 막내같은 성향 아닌가..?" 왜그런지 딱 꼬집어 말하긴 어려운데, 제 데이터로는 그런 것같아요. 저도





했는데 이젠 업무 고르는 기준이 체력적으로 괜찮나, 폐 안끼치고 끝낼만한 일인가 하는 거네요. 머리도 굳고... 로또 되서 겨울나라에 가서 스키 타고 캠핑만 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오징어라 연애는 뭐... ㅜ.ㅜ 알콩달콩 연애하고 뽀뽀도하고 키스도하고 국어 못한자 사회생활 단절 왕따삶 대화가 안됨 주도적인 대화기법이 없음 영어 이민 어학연수



"신체제"노기자카46으로 첫 物づくし의 상하이 공연이되었다. 초반에는 최신 싱글 「새벽까지 강한 척하지 않아도 돼 "에서 시작합니다. "태양 노크" "맨발로 Summer"라고 어퍼 싱글 표제 곡을 명함 대신 선보여 큰 소리에 휩싸인다. 「왔습니다 상하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2Days 개최 정말 기쁩니다!」라고 아키모토 마나츠가 MC.





전부가 될 줄이야. 유치원때였다. 그때 나는 돼지를 핑크색으로 색칠하고 있었다. 그런데 하다보니까 왠지 핑크색이 이뻐서 나무도 핑크색으로 칠하고 햇님도 핑크색으로 칠했다. 그랬더니 친구들이 와서 여자애냐고 놀려댔다. 난 잘 이해가 되질 않았다...색깔에도 성별이라는게 있는걸까?



밖에서 놀다가 제 집에서 자게 됐는데, 밤에는 제가 피곤해서 먼저 자긴 했지만 아침에 본인 몸이 준비된 상태에서도 할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제가 좀 신호를 줬는데도...결국 안했어요. 이럴때마다 솔직히 여자로서 자괴감이 들고 이 사람을 계속 만나야할지 모르겠어요. 평생 이렇게 살 자신이 ㅠㅠ 여자로서 매력이



초에 여러번 있었음. 이걸로 '오시는건 괜찮은데 연락 주시고 오셨으면 좋겠다' 라고 이야기한걸 가지고 시부모님을 공경하지 않는다며 비난 - 그리고 시부모님께 함부로 하고 막대하는건 남편임. 원래 사이 안좋았음. 연애시절부터 시부모님께 사이 안좋다고 와이프에게 이야기 함. 정작 와이프와





낄낄낄 김태희가 1980년생 39세인걸로 아는데... 역시 연애인이라 안늙어보이네요 하..시험 주거라.. 나도!! 놀고 싶다!! 코딩하고 싶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못할거 같다!! 게임하고 싶다.. 콜옵!! 크아앙..ㅠㅠㅠ 하..누나들 다 필요없어여.. 이 대화에 등장하는 인물은 택시기사로 평생을 살아왔던 라오푸,





前髪ドライヤー、水飲む、歯ブラシ、洗顔、着替え、荷物確認くらい!! 図書室の君へで一番好きなところはどこですか? A.MV だったらまゆたんとさやかの Good ポーズとピースのポーズ!! ダンスだったらメガネを使う 2 サビの所かな〜! 歌だったら「君をもっと知りたい」の所! もしも、沙耶香と入れ替わったら何する?? A. すんごいたくさん白米を食べる やんちゃん + さあちゃん=???? A. さやちゃん 's 4 期生で 1 番運動神経がいいのは? A.me!! 金川ちゃんまだコメント見てるかな? A. 見てるよ!!!! さやちゃんはたい焼きを食べる時頭から?それともしっぽから? A. 昔は足早くなりたくてしっぽから食べてたけど、頭から食べたい!!でもしっぽからいっちゃう笑笑



다큐를 하는데 한 부부는 연애초기때는 거의 호날두 급으로 관계를 가져서 너무 잘맞는다 생각할 정도였는데 6년차인 지금은 애도 둘이나 생겨서 관계를 가지는데 불편해지고 소홀해지다보니 아내분이 스킨쉽하고 하자고 유혹해도 남편분은 거부하고 하는 법을 까먹었다고 ; ㅋ 아내분이 많이 속상하신거 같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