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뉴스웍스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공관병 갑질' 논란으로 자유한국당 영입이 보류된 박찬주 전 제2 작전사령관이 우리공화당행을 전면 부인했다. 앞서 우리공화당 홍문종 공동대표가... .....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news&DA=SBC&cluster=y&q=%EB%B0%95%EC%B0%AC%EC%A3%BC+%ED%99%9C%EB%8F%99 꼭..... 꼰대.... 자유당에서.... 활동하겠다...는.... 굳은........의지...!!!!!!!!!! ㅋㅋ 감따드려요. 지금 언론에서



"드디어 오늘 '우리와 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그는 "빠른 시간 내에 같이 모여서 우리공화당과 함께 대한민국 보수우파를 바로 세우고 의기투합해서 우리가 하나 되기로 했다"며 "박찬주 대장은 오래전부터 저희 아버님이 살아 계실 때부터 뜻이 같았다. '좌빨'들에 대한 준동에





제외했다. 하지만 황 대표는 4일 "박 전 대장은 귀한 인재이고, 영입이 보류된 것이 아니다"라면서 영입 생각에 변함이 없다는 점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화당은 박 전 대장을 내년 총선에서 지역구나 비례대표 상위순번에 배치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기로 했다. 지역구 출마를 한다면 충남 천안 을 지역이나

대구 등이 거론된다. 박 전 대장은 지난 4일 기자회견에서 "지역구에 출마할 계획이다. 비례대표 생각은 전혀 없다"면서 "험지에 가서 1석이라도 차지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 류병수 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주 "한국당에서 활동 할 것…우리공화당은 마음의 고향" 10분전

영입 대상이었던 박찬주 전 제2작전사령관(예비역 육군 대장)이 우리공화당에 입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홍문종 우리공화당 공동대표는 4일 TV조선과의 통화에서 "박찬주 전 대장으로부터 우리공화당에 입당하겠다는 의사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또 "박 전 대장과 안보 위기 극복을 위해 의기투합했고, 박

"박찬주 전 대장으로부터 우리공화당에 입당하겠다는 의사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또 "박 전 대장과 안보 위기 극복을 위해 의기투합했고, 박 전 대장은 '대한민국 강군의 명예를 되찾기 위한 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고 말했다. 홍 대표에 따르면 당초 박 전 대장은 우리공화당 창당

전 육군 대장이 우리공화당 영입설을 부인했습니다. 박 대장은 오늘 YTN과의 통화에서 오래 전부터 우리공화당 입당을 제의받았고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고 있지만, 이번 총선을 앞두고 갈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ㅆㄹㄱ들끼리 놀고들 있네요 ㅎㅎ 자유한국당의 1호 인재

인정하던 강군으로 되돌려 놓겠다"고 강조했다. 당초 박 전 대장은 자유한국당 영입 1순위로 유력하게 거론됐으나 갑질 논란이 재점화하면서 당내 반발이 일었다. 결국 황 대표는 1차 영입 인사 명단에서 박 전 대장을

전 대장은 '대한민국 강군의 명예를 되찾기 위한 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의 1호 인재 영입 대상이었던 박찬주 전 제2작전사령관(예비역 육군 대장)이 우리공화당에 입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홍문종 우리공화당 공동대표는 4일 TV 조선과의 통화에서

대장은 우리공화당 창당 과정에서 입당을 고민했지만, 재판 등을 이유로 보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영입 제안에 한국당 입당을 결심했지만, 한국당 안팎의 반대로 보류되면서 우리공화당행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 대표는 "조만간 입당과 관련한 구체적인 발표가 있을 것"이라면서 "박 전 대장과 함께 문재인 정부가 민병대 수준으로 전락시킨 우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