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키우셨네ㅠㅠㅠㅠㅠ 까불이고 뭐고 황용식 미쳤다고 '배우' 손담비의 재발견이다. 요즘 화제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까멜리아 알바생 향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손담비는 조연으로 등장했지만 극 후반부로 갈수록 반전 히로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눈물 콧물 쏙 빼는 사연 속 주인공 향미를, 손담비는 자신만의 색채로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술집을





묻었는지 의심하고 그걸로 흥식이 떠 보는 거 같던데 까불이랑 농약이랑 어떤 연관이 있던 에피소드가 내가 아직 본 부분에 있었나? 아 이거 너무 존잼이야ㅋㅋㅋㅋ 혹시 파출소 소장 아닐까요? 어제 순경들하고 초등학교에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넷플릭스 영어 자막에서 까불이를 joker로 번역했더군요 ㅎㅎ 적절한 것 같기도... 휴일이라 극장에 사람이 많네요. 진상 없이 편안한 관람이 되기를... 동백이가 버스타고 시장가는 씬에서요 일어날때, 앞좌석에 낙서



가는거야.. 알지? 그러자 다크사이드가 그럽니다. 수퍼맨이나 딴넘이 그런말하면 터트릴거라는거 안믿지만 넌 충분히 그럴만한 놈이다. 그래서 풀어줄테니 떠나라... 근데 영화에선 다른 히어로랑 비슷한 성격에 능력은 오히려 떨어지고 좀 그렇더군요. 다른 애니에서도... 자기네 멤버들 약점을 지혼자 다 수집해두었다가 악당에게 해킹당해 멤버들이 다들 죽을뻔하죠. 영화에서도 배트맨은





고공행진을 기록 중이다. 첫 회 6.3%를 기록한 '동백꽃 필 무렵'은 어느새 16.9%(22회)까지 뛰어오르면서 20%의 벽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용식(강하늘)이 수상하게 여긴 캣맘의 정체가 밝혀지고, 호수에서 발견된 시신이 누구인지도 드러나는 등 이야기 전개도 흥미진진하다.



다음 댓글 퍼왔어요. > 동백이엄마는 까불이와 살다가 연쇄살인범인걸 알고 도망쳐나왔고 그걸 빌미로 동백이를 죽이려는거고 그 사실을 알게된 동백엄마가 동백이 지키려 동백이한테 돌아간것일듯..... > 엄마는 신장투석하느라 병원 몇시간씩 다녀오는거 같아요. 죽을 병 걸려서 보험들고 수령인을 딸로 바꿔놓을려고 지장찍은 듯. cctv 다 고장낸것 보면 흥식이가 까불이





누구에요? 이 드라마가 20회인데 지금 까불이랑 향미 사건 전부 풀면 남은 4회에 진행할게 없어져서 까불이 정체 야구코치 누나? 동백꽃 향미...(동백꽃 보는분들만) 동백꽃 필 무렵 캣맘의 정체 까불이의 정체가 드러났대요 난 여기서 이해안되고 짜증나는 사람 까불이 뿐...ㅋㅋㅋㅋ 계속 안나오던 준기아빠가 오늘만 두번 잡힘ㄷㄷ 동백이 엥 까불이가 흥식이라기엔





캐릭터입니다. 너무 예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촌스럽지는 않으면서 애잔한 분위기가 있거든요. 어쨌든 까불이가 누군지는 알겠습니다. 뭐 틀렸을 수도 있지만 너무도 강력한 복선이 있어서... 김선영씨가 이제까지 맡은 배역을 보면 상당히 비중있었어요. 시장통 쎈 아줌마로만 고스톱 치고 시시한 대사 몇마디로 끝날 배역이었으면 안





대화 내용이 나오나요? 하나라도 맞겠지 뭐 ㅇㅅㅇ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연말 시상식 시즌을 앞두고 지상파 드라마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작품들을 내세우며 화제성을 이어가지만 역시 '동백꽃 필 무렵'을 제외하면 눈에 띄는 성과는 찾기 어렵다. 6일 CJ ENM과



까불이 어케 아는지 이런거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강민경,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의 동백(공효진)은 자신을 향해 죽어라 직진하는 용식(강하늘)에 철벽 치는데 여념이 없었다. 하지만 그랬던 그녀가 용식에게 선(先)뽀뽀까지 하며 완벽히 스며들었다. 이에 차곡차곡 쌓아온 동백과 용식의 시간들 속, 동백이 용식에게 시나브로 스며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