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수(2명) 양의지(NC) 박세혁(두산) ▲내야수(7명) 박병호, 김하성(키움), 김상수(삼성), 박민우(NC), 최정(SK), 허경민(두산), 황재균(KT) ▲외야수(6명) 김재환, 박건우(이상 두산), 민병헌(롯데), 김현수(LG), 이정후(키움),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1,



언제 쓰려고ㅋㅋㅋㅋㅋ 양현종 문경찬 둘다 왤커 허얘ㅋㅋㅋㅋㅋㅋ 하얗다 못해 투명할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 썬크림 정보 공유좀요... [마이데일리 = 고척돔 김진성 기자] 박종훈이 상무를 상대로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며 좋은 컨디션을 증명했다. 박종훈은 2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리미어12 대표팀-상무 연습경기에 대표팀 선발투수로 등판, 3이닝 2피안타 2탈삼진 무실점으로 깔끔한 투구를 했다. 0-0이던 4회말 시작과 함께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언더핸드 박종훈은 대표팀에서 쓰임새가 많은 투수. 상무전서는 일단 선발투수로 나섰다. 1회말



김윤동이랑 문경찬 닮지않음? 갸덬들 문경찬 선수는 성격이 어때?? 백호랑 친하다길래 관심가져봄ㅋㅋ 앞문경찬 ⚾️ 10/20 토 오후 7시 단관 공지 ⚾️ 준비 잘 해왔더라->불펜피칭 제일 먼저 시작->상무전 2이닝 마무리즈가 암만 올해 갑자기





선두타자 조수행을 2루수 땅볼로 처리한 뒤 이재율에게 좌중간 안타를 맞았다. 그러나 도태훈을 3루수 라인드라이브로 처리하면서 이재율마저 횡사시켰다. 이닝 종료. 2회에는 양석환을 삼진, 김재현을 스트라이크 아웃 낫아웃, 박성한을 2루수 땅볼로 처리했다. 3회에는 홍현빈을 유격수 땅볼, 권정웅을 2루수 땅볼로 처리했다. 조수행에게 우중간



든것만 해도 오~문경찬~했었는데ㅠㅠ 우리 마무리가 국대가 되서 저 쟁쟁한 선배들 옆에 서서 사진 찍고 ㅠㅠ 경찬이 자랑스럽다 진짜 ㅠㅠ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 나설 28명의 최종 엔트리가 확정됐다. ▲투수(13명) 김광현, 박종훈, 하재훈(이상 SK), 이영하, 함덕주(이상 두산), 조상우, 한현희(이상 키움), 문경찬, 양현종(이상 KIA), 고우석, 차우찬(이상 LG), 구창모, 원종현(이상 NC)

한화 0, 롯데 1 존-멋 이제 곧있으면 합법적 내선수들임 암튼 잘생겼대 아직까지 한번도 츨전못한 문경찬.. 오늘도 박빙이라 힘들겠네요... 다음 대만팀 할때느 나올런지... 경찬이 야구하러 국대갔습니다 감독님... 팀에 마무리 자원이 없으면 말을 안하죠. 문경찬 선수는 뒀다 국끓어먹게 냅두는지 참나 고라니 닮음 둘다 경기때

보면 시원시원해보이던데 대투수 앞에선 이빨만개 쑤선수랑 하파하려고 야무지게 뒤돌아 엉금엉금도 함 지옥의 9연패를 끊은 경기 사실 원덬 기억으로는 이 시기 100연패 하라고 했을 때임 문경찬 올시즌 첫 세이브 분위기 안 좋을때라 그런지 아무리 찾아도 움짤이 안

양현종 차우찬 김광현 옆에 서 있는 문경찬....감격스럽다 진짜ㅠㅠ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프리미어12 최종 엔트리 확정 난 문경찬 하재훈 고우석선수 좋아함 잘생긴 박건우를 닮았으니까 문경찬도 잘생긴거지 뒷문 경차니는 오늘도 힘들겠네요.. 국대경기에서 문경찬 얼굴보는 순간 : 애국가, 셀카 김경문 너무하네요. 가뜩이나 수술경력있는 조상우를 저리 굴리나

마무리 됐다해도 괜히 마무리가 마무리인게 아닌데 [사진]함덕주-이승호-문경찬,'든든한 막내라인' 팀컬러 뭐냐 진짜...선크림 뭐쓰냐 너네 [프리미어12] '선발' 박종훈, 상무전 3이닝 2K 무실점 호투 우리팀은 투수만 둘 가니까 조마조마 했는데 준비 잘 해왔더라->불펜피칭 제일 먼저 시작->상무전 2이닝 박종훈(3이닝)-조상우,이용찬,이승호,하재훈,문경찬 이렇게 오늘 투수계획이래 문경찬선수는 저번에 무슨 글 보니까 (삼성빼고)성적 개좋던데 우리 경찬이...ㅠㅠ진짜 국대 엔트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