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느라 힘들겠다ㅋㅋㅋㅋㅋㅋㅋ 원필이 진짜 제이 찐악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필 복가 나온거 봤는데 데식 원필 왜케 귀엽게 생겼냐 데식 원필이 오ㅑㄹ케 잘생겼지 원필 김필 조용필 아 이름 나올때 원필이 반응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 와 김원필 도연이 데이식스 노래 좋아하는데 원필인거 알까 ???:행복하게 살거면 마이데이 들어오세요 시발 애교섞인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했다. 결국 어떤 식으로든 방사능 오염수를 배출·처리해야 하는 일본 정부가 오염수를 바다에 그대로 배출하는 해양 방류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태평양 연안이 방사능으로 오염되는 것 아니냐는 불안감이 커진 상태다. 지난달 10일 당시 하라다 요시아키 일본 환경상이 국무회의 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처리 문제에 대해 "눈



3.92배 등 전체적으로 암 환자가 크게 늘었다. 하지만 잘못된 통계라는 게 전문가들 중론이다. 환자가 암 진단을 받았을 때 '1명'으로 기록된 뒤 치료를 위해 병원을 재방문했을 때도 새로운 암환자 '1명'으로 기록되는 식으로 숫자가 부풀려졌다는 것이다. 또 다른 병원에서



내복필수. 헬맷필수.기름값5천원필수 승글라스필수 알려죠 김원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쭈구리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식덬 4년차에 줄넘기 잘한다는 소리 첨 들어봐 어리둥절 아 원필아 ㅠㅠㅠㅠㅠㅠ 와.......;;;;; ((((원필)))) 이 짤 보고 너무 웃겨서 ㅜㅜ ㅋㅋㅋㅋ 아 존나 웃기네 김원필ㅋㅋㅋㅋㅋ 멤버로 예를 들자면 원필이 목소리는 듣자마자 바로



포장 들어줘... 영케이 원필 목소리 오짐 원필 진짜 말 예쁘게함 근데 ㅋㅋㅋㅋ 원필이 이때 머리기른것도 개좋아 로미오원필 원필이 진짜 힐링 그 자체다... 우리애 줄넘기 너무 잘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필이 요새 뉴종현-로운-원필 처돌이 됨....... ༼ ༎ຶ ෴ ༎ຶ༽ (펌)



장관급 인사 발언이라는 점에서 일본이 원전 처리수 해양 방류를 유력하게 고려하고 있다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 일본 정부는 오염수에 포함된 방사능이 치명적인 수준과는 거리가 멀다는 입장이다. 다케모토 나오카즈 일본 과학기술상은 지난달 16일(현지시간) 빈에서 열린 IAEA 총회에서 "후쿠시마 원전의 방사성 오염수는 정화 과정을





그룹 하다 강남스타일에 출연, 지금은 탑 여솔 중 하나? 뭐 이정도임. 그러다 최근 컴백한 무대봤는데 오오 맞집일세. 완전 춤 잘추고 눈빛이 다름. 여솔 무대도 재밌구나를 느끼게 해줌. 엠카 컴백무대 옷도 이쁘고 얼굴도 잘하고 무대도 좋아서 몇 번 봄. 빅톤 오월애



가득 담아섴ㅋㅋㅋㅋ귀엽고 여기서 개쩌는데 와우 이과덕인데 원필이 핵심 잘찝는듯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알고 있었냐고.....개존잘 이과덕인데 원필이 핵심 잘찝는듯ㅇㅅㅇ 안녕 지우개들아~이럼ㅋㅋㅋㅋ김원필 씹어먹어ㅠㅠ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 얼굴에 그 성격인데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 칠 수 있냐구......... 존나어이없네 말도안돼 세상에서 네가 제일 잘났어 김원필 지구까지 다가져도 모자라 김원필 사랑해 김원필 김원필 만세





미쳤음 성화봉송하는 도우니 원덬쓰는 자몽 처돌이인데 뭐 먹을지 물어보고 쿠폰 주는데 자몽이... 없다구요...? 그럼 자몽과 닮은 레몬을 먹지 하고 레몬을 골랐음 데식이들 오기전에 앞에서 뭐라고 하시는데 마데들 다 소리질러 신났어 근데 난 안들려서 뭐에여?? 하니까 아니 글쎄 멤버들이 직접 준대.... 사실 번호대로





검출된 바 있다. 이 때문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달 IAEA 총회에서 일본이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를 투명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국제적인 공조를 요청했다. 세슘-137과 플루토늄처럼 원전에서 발생하는 방사성물질에 오래 그리고 많이 노출될 경우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 특히 플루토늄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방사선량이 절반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