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가 그건 안된다고 반대하고 나서는 등. 다이앤의 시련이 에피소드 1이었네요. 그리고 왕좌의 게임에서 유노 나띵, 존 스노우. 하는 여배우가 다이앤 밑에서 일하는 걸로 나와요. 존 스노우 역 배우와 실제 결혼도 했다죠. 이 역할도, 아빠가 투자사기의

그린 작품이다. 황우슬혜는 도혜지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윤세리의 큰 오빠인 윤세준(최대훈 분)과 부부로 등장할 예정이다. 황우슬혜는 같은 편성된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제작 에이스토리)에도 출연한다. '하자있는

하면서 보고 있어요. 굿 와이프가 후반기에 사공이 많아서 산으로 갔는데요. 그 전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거 좋아하실 거 같네요. 저도 어제 에피 5개를 쉬지않고 봤어요. 다이앤의 패션이 좀 더 세련되어진 것 같고, 여전히 유능한 보조원도 등장하고, 걸 크러쉬 해도 될만한 다른 여변호사도 있어서 간만에 마음에 드는 드라마입니다.

미드 굿와이프에서 다이앤 좋아하셨던 분들, 굿 파이트라는 미드가 있어요. 무묭 드라마 취향: 비숲, 왓쳐, 펀치, 검법남녀, 굿와이프, 저스티스, 지정생존자, 슈츠, 힐러, 보좌관1/2, 배가본드 덬들아 굿와이프 전도연, 유지태 텐션 기억하지..? 나만 벌써 긴장되니 넷플 굿플레이스랑 굿와이프중에 머가 재밋어? [단독]황우슬혜 '하자있는 인간들' 이어 '사랑의불시착' 합류 아마존 프라임에서 지금

주범으로 알려저서 구속되고, 자신도 협박메일과 전화, 문자로 시달리면서도 꿋꿋이 살아갑니다. 그러고 보니 남편의 바람과 구속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렸던 굿와이프의 알리샤와도 비슷하네요. 사기범 아빠는 CSI 라스베가스의 길포일 반장. 나이는 들었지만 여전해서 반갑다

인간들'에선 재벌가 장녀 이강희로 분한다. 두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는 황우슬혜가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 화제의 드라마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가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연출은 '굿와이프', '라이프 온

tvN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3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황우슬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결정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스토리를

다만,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셔야할 텐데요. 다운튼 애비도 있고 하니 본전은 뽑으실 거예요.^^ 싸인 시그널 나인도 봤는데 구냥 그랬음 ㅋㅋㅋㅋ진심 으른 로맨스 넘나 사랑한다 잊지 모태...이태준 ㅎㅎㅎㅎㅎ 어떤 유튜가 굿 어쩌구 추천했는데 두개 헷갈려서ㅜㅜ 배우 황우슬혜가

시즌 3까지 있네요. 어제 알게 되서 보기 시작했어요. 다이앤이, 이제 변호사 생활에 염증을 느껴서 은퇴선언하고, 프로방스에 집 사려고 계약금 걸었는데, 그만 투자한 퇴직금이 투자사기에 걸려서 무일푼이 된 걸 알게 되죠. 심지어는 계좌도 동결될 예정이라, 아파트까지 팔아야 할 지경이 되어버렸어요. 자존심 굽히고 은퇴를 번복하는데, 뺀질대마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