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보드세션으로 활동 최근 장범준 콘서트에 세션으로 참여했다가 butterfly 불러주심 --- 유정석 애니송 여러 개 부르심 --- 정여진 이 외에도 다다다, 닥터슬럼프, 슈퍼갤즈 등 수많은 애니송을 부르신 레전드 --- 이용신 달빛천사 그분 ----



놀라게 했다. 특히 MC 들은 당시 10대의 어린 나이로 활동했던 클릭비 멤버들을 떠올리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오종혁은 현재까지도 항간에 말이 많은 본인의 피부가 당시 졸도했던 이유로 인해 변하게 된 것이라고 고백해 좌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전성기 시절, 그들이 얼마나 바빴는지에 대해 언급하며 덤덤하게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말할 수 없었던 가슴 아픈 이야기를



11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아직도 다람쥐상 여기 밴드라 3명은 무대 비중이 없어서 그게 오종혁한테 다 집중된건지 후렴 파트 부르고 간주에 솔로 댄스 추고 또 나와서 후렴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무슨 예능에서 클릭비가 여학교 가서 여학생들이랑 멤버별로 팀짜서 게임하는거 있었는데 여학생들한테 같은조 하고 싶은 멤버 뒤로 가서 줄서라고 했더니 대여섯명인가 빼고





간수치가 800까지 폭증했다. 점점 악화됐다. 온몸에 수포가 생겼다. 그 이후로 피부가 회복되지 않았다. 달라진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속상했다. 그때 체질이 변했다"고 덧붙였다. 혼돈의 데뷔 무대와 클릭비 전성기 시절 무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나 94긴 한데 김상혁 밖에 몰라 김상혁 맞나 암튼 올해가 데뷔 20주년이라 뭉쳤다고 함 여태까지 진짠줄 알고있었음 니지도 꽤 보이고ㅋㅋ 전영호 여러 음악프로(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서



모든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다. 에반은 소속사를 통해 “최근 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과분하게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되어 하루하루 감사하고 벅차게 행복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드립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개존잘이야 클릭비 다 잘생겼던걸로



기억하는데 ㅎ 소현 누님이 제일 젊...ㅋ 진짜네 소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클릭비 완전체'로





병이었다. 바빴던 시기라 그냥 콘서트까지 참아냈는데 긴장이 풀리니 병이 시작됐다. 고통스러움에 탈진해 기절했다. 먹었던 알약이 식도에 붙어 식도를 녹이고 식도궤양까지 생긴 위급한 상황이었다. 한 달 반 가량 병원 신세를 졌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차도가 없어 약을 더 쓰게 됐다. 약을 4~5배로 올리니 식도는 완치됐으나 간에 이상이 생겼다. 며칠 만에



아이오케이컴퍼니 TN사업본부는 에반이 7세 연하의 연인과 오는 12월 2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정에 있는 지식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에반과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1년여 전 연인으로 발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청해 소박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전부다 유호석 오종혁한테 섰었음 (그 나머지도 다른 멤버한테 간게 아니고 뭔가 어정쩡하게 서있던 상황) 그래서 멤버들도 당황 엠씨도 당황해서 무효하고 다시 뭐 어떻게 배분해서 게임함 이렇게 인기 노골적으로 차이나는거 처음 봐서 아직도 안잊혀져 팬덤 상대로 했으면 저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머글들이라 더 그랬나봐 클릭비 나왔는데 인사화면으로 나옴 ㅎㅎㅎ ㅠㅠㅋㅋㅋㅋㅋ 클릭비



범규 클릭비닮았대서 찾아봤는데 [공식]'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특집, 16년만의 완전체 출격 클릭비는 우연석이 안늙어 유투브 뮤뱅 스트리밍에 클릭비 나오는 거 보는데 오종혁이 존나 고생하네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비스에 클릭비 나와서 유호석 오종혁 인기 많았다길래 생각난거 비디오스타에 잠깐 진옵 나왔어!! 투바투 범규 클릭비상 ㅅㅂㅋㅋㅋㅋ 서치하다 터졌네 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