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뉴햄프셔주 라코니아의 한 병원에서 90세를 일기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1937년 5월 6일, 245m 길이의 독일 비행선 ‘힌덴부르크’가 미국 뉴저지주 레이크 허스트 미 해군 기지에 착륙하던 중 폭발했다. 이 사고로 승객과 승무원 등 탑승객 98명 중 36명이 사망했다. 당시 8살이었던 베르너도 아버지와 여동생을 잃었다. 사진= airships.net 베르너는 생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폭발이 일어났을 때 우리 가족은 창가 쪽에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비행선에 불이 붙자 어머니가 나와 형을 잡아끌어 차례로 비행선 밖으로 내던졌다. 마지막으로 여동생을 살리려 했지만, 너무 무거워 힘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 타이타닉이 좋은 영화인 것은 맞지만 타이타닉호 사건은 1500여명이 죽은 참사인데 생일 파티 컨셉으로 씀 민윤기 넘 웃긴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귀찮은고양이군 -ㅅ- 하라는대로 다함 미니미니는 어쩌다 타이타닉을ㅋㅋㅋㅋㅋㅋ세상에 다음주언제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운오짐...... 내용보면 당근 슬플거같긴한데 많이슬퍼?? 다커서 다시 보는데 시발.. ㅜㅜㅜㅜㅜ 개띵작 ㅜ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박지미니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미드나잇파리,타이타닉,암살,극한직업 이4개 20번이상봤는데도 안질려 꿀잼 아니 윤기 몰타에서 배만타면 저거 하냐고 뭐라하셨던거 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미니



잃는 아이들은 안중에도 없나봅니다. 예라이 퉤.. 이런게 대한민국이고 이런게 보배라면 저는 보배 접을랍니다. 쓰레기들 퉤!!! ㅅㅂ 아님 둘이 안고있거나 ㅠㅠ 하긴 근데 젖음 더 춥겠구나.. 나중에보니까 나만 그런게 아니더라 중독성 쩔어서 계속 무한반복 중임ㅠㅠㅠ 고딩때 정말 잼나게 봤던 영화죠. 극장서 필름상영으로 보는데 중간에 필름에 불이 붙어 조금 짤린건 아쉬웠지만 지금은 거의 없은 단관극장서 본게 큰 추억이네요. 다들 굿밤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박지미니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에 3d안경 팝콘 기름 묻은거 들고왔다 망친경험 있어 이번엔





슨스 Too blessed🙏 영상 I LOVE YOU 3000 II MV (BTS) 18:00 방송 엠카운트다운 #니부나이 #CnB #Thursday #인터뷰 #Today's 영상 MPD 단체직캠 #니부나이 #CnB #Thursday 영상   MPD 잭슨직캠 #니부나이 #CnB #Thursday 영상 입덕직캠 #니부나이 ETC 엠카 현장포토 #잭슨1 #잭슨2 슨스 [팬즈] "슨" 08 / 금 인터뷰 Eonline : Opens Up About His Goals, Hardships and Solo Debut ETC





넘을것이다. 또한 경기 침체로 재정정책을 쓸것이기 때문에 더 늘어날 수 있다. 만약 이런 상황이 벌어지면 금값은 미친듯이 치솟을 것이다. 신흥국 투자의 귀재가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 나는 이사람의 말이 맞다고 생각한다. 만약 침체가 발생한다면 마이너스 금리 채권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수 있고 이것은 그래프 1처럼 금값을 밀어올릴것이다. 이것은 위 글에서 언급했듯이 달러 강세에도 불구하고 금 상승이 일어날 것이다.





듯. (최근 영미권 영화의 백인 주연배우들의 코가 대체로 낮다. 트렌드인 모양) 그리고 뉴질랜드 액센트의 알아듣기 힘든 대사는 묘한 매력이 있다. 외국이 아닌데 외국같은 느낌? 뉴질랜드로 이주하고픈 풍광 - 구릉과 양떼, 해변등 뉴질랜드 자연의 묘사도 아름답고, 작은 소도시의 풍경도 정겨워서 당장 놀러가고 싶은 기분이 든다. 뉴질랜드 갔다온지 십년쯤 된 거 같은데 변함없이 아름다워서 그 때의 그 느긋했던 기억이 소환되었다. 당분간 갈 일이 없을 것 같아 아쉽지만... 그리고 아마도 북미쪽 사람들은



GOT7의 하드캐리2.5] 사진 티저 19:00 영상 MONOGRAPH "Call My Name" #EP.01 #EP.02 팀왕 "Behind the Album" - ily3000 공트 #GOT7NOW ETC Shopee Fansign #JACKSON 12 / 화 화보 디스패치 HD 포토 - 마닐라콘 잭슨 #1 #2 #3 슨스 Grateful🙏 광고 AdidasOriginals 모델컷 ETC 191107 엠카 현장포토





2019 SEVEN SECRETS" EP.07 영상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 in Manila - After Movie 영상 "Behind the Album" - TITANIC (with Rich Brian) 슨스 What did you get ??? 광고 Adidas Streetball Sneakers 모델컷 #1 #2 팀왕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인터뷰 Teen Vogue : Working Double Time for His Vision 팀왕 팬클럽 : 사진 및 잭슨 메시지 영상 Bili Bili Bi Project (영자막) ETC 인천 출국 #영상1 #영상2 #영상3





인스타 #ily300 0 BTS 영상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Cheer Guide Video 방송 [GOT7의 하드캐리2.5] Ep.1 Teaser 07 / 목 영상 "Behind the Album" - BULLET TO THE HEART 15:00 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트 리얼리티 맛집은 츄러스도 맛있네요👍 #GOT7NOW_컬투쇼 #GOT7NOW_첫방셀카 ETC #엠카셀카 #포토타임



매트릭스 톰 크루즈 세월도 빗겨가는 미남 대표작 : 탑건, 미션 임파서블 토비 맥과이어 디카프리오와 절친이다 대표작 : 스파이더맨, 위대한 개츠비 전세계 최고 영화감독 2인이 있디면 바로 스티븐 스필버그 와 제임스 카메론 이 두 영화감독을 뽑을수 있는데 둘중 누가 더 뛰어나다고 생각하나요?? 스티븐 스필버그는 대표영화로 친다면 죠스,인디아나존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