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재방보고 오스트 좋다고 넣어달라는데 못 찾겠어ㅠㅠㅠㅠ 남자가수고 슬픈느낌이래서 허각 박재정 곡인거같은데 소현이가 무덤 세개 앞에서 인사같은걸 하고 떠나는거를 장동윤이 몰래 지켜보고 있다가 뒤에서 따라 걷는데 그때나온 노래래 혹시 알 수 있을까ㅠㅠㅠ저 두곡 들려줘도 그 중에서 못찾고있어서ㅋㅋㅋㅠㅠ SF9 태양, 찬희, 김동한, 안무가 이주선, 더보이즈 주연, 동키즈 문익 보라, ( ), (



솔지, SF9 멤버 유태양-찬희, 리듬파워, 박재정, 베이식, 벤, 씨스타 출신 보라, 양다일 등 30명이 평가 위원으로 등장했다. 예비 TOO 연습생들은 "아쉬운 것 같다", "벅차 보인다"라는 아쉬운 평가를 받기도. 최종 결과를 발표하는 도중 "불통과입니다"라는 결과를 받은 연습생도 나왔다. 이건 또 뭐임? 엠넷? 오오오오 잘한닼ㅋㅋㅋ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박재정이 겨울





세레나데로 돌아온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월 12일 "박재정의 겨울 신곡 '눈'이 19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흑백 사진 속 박재정은 흩날리는 눈 사이로 누군가를 기다리듯 애틋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눈'은 박재정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재즈풍 발라드로, 아직 아무도 지나지 않은 새하얀 눈처럼 순수하고 섬세한



잘한닼ㅋㅋㅋ 원곡도 좋았는데 박재정 이라니 ㅠㅠ 박재정 목소리 좋아해서 기대된다ㅠㅠ 원곡도 좋았는데 박재정 이라니 ㅠㅠ 박재정 목소리 좋아해서 기대된다ㅠㅠ 노래 개좋넼ㅋㅋㅋㅋㅋㅋ 자꾸 귀에 맴돌아ㅋㅋㅋㅋ박재정이 포인트 존나 잘살려서 부름ㅋㅋㅋㅋㅋㅋ 규현이랑 목소리 잘어울리고 윤종신, 조규찬 작곡ㅠㅠㅠ 띵곡이다ㅠㅠㅠㅠ 박재정 다른 곡들도 좋아 ㅋㅋㅋ 반전 ㅎㄷㄷ 월드



), 노태현 지구인, 보이비, ( ) ( ) 지조, 행주, 식케이, 베이식, 트루디, 킬라그램 ( ), (베리베리 연호), 길구, 봉구, 박재정, 김필, 솔지, 양다일, (벤), (온앤오프 효진) 몇명을 동원한거냐 ㄷㄷ 이름표에서 보이는 이름은 나열해봤는데 빈칸 채워줘 오오오오





클래스'에 K팝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15일 오후 11시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방송되는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이하 '월드 클래스')' 7회에서는 '포지션 평가 미션'의 최종 결과가 그려진다. 6회에서 바이브 윤민수, 하휘동, 팔로알토의 가르침을 받은 이들은 K팝 가수들 앞에서 심사를 치른다. 예고 영상에는 EXID



녹두전 오스트를 찾고있는데 도와줄수있니 월드클래스 7회 최종평가 예고편에 등장한 스페셜 심사위원들 (빈칸 채워줘) 오오 박재정 우리 공모작 당선곡 오늘 공개!! 박재정이 부른대!! 우리 공모작 당선곡 오늘 공개!! 박재정이 부른대!! 박재정이 SF9 오솔레미오 부른거 보고 원곡 들었는데 박재정 두 남자 노래 너무 좋음ㅠㅠㅠ 📢📢발라드 추천합니다 박재정의 여권,시력,악역 들어줘 📢📢 사찰음식점하시는 박재정 부모님 '월드 클래스' 위해 EXID 솔지·씨스타 보라·벤·SF9 총출동(엠넷?) 오오 박재정 박재정, 19일 겨울 발라드 '눈' 발표..한겨울 세레나데(공식) 엄마가

박재정의 감정과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 백지영, 길구봉구 등 노래를 만든 에이톤이 작사, 작곡하고, 윤종신과 다수 발라드를 작업하고, 최근 성시경, 아이유 '첫 겨울이니까'를 편곡한 강화성이 편곡에 참여했다. 올해 여름 미니앨범 '노랫말'과 드라마 OST를 발표하며 발라드에 최적화된 목소리를 들려준 박재정의 이번 신곡 발표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재정은 19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