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친듯이 몰아봤다ㅜㅠㅠㅠㅠㅠㅠㅠ 임수향도 이장우도 호감배 되어버림... 이장우는 진심 필모 찾아보는데 데뷔초때 존잘이더라 초반부터 토크하는거 엉망이얔ㅋㅋㅋㅋㅋ 한혜연 뻘쭘해서 어떡햌ㅋㅋㅋㅋ 웅 나혼자 산다 보면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성훈이 나래집에 디제잉 하러갔을때. 냉장고 한번 스캔한뒤 갓김치통을 바로 가져오는데. 그게,,,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서야 절대 갓김치라는걸 알수 없는데.. 이장우편에서도 군대면회 애기에,, 성훈이 반응하는것도 그렇고 아뭏든 사귄다면 응원해주고 싶은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조국 교수님께 드릴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손편지 낭독문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개사료 가져간 시민), 연사발언(김준혁 교수님, 진성준 의원, 김남국 변호사) - DJ DOC



어쩔 수 없이 나에 대한 반감에 대해 알게 돼요. 젊은 친구들은 그걸 보는데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자제하면서 목적을 향해 나아가야 해요. 또 한 가지는 그게 싫다면 나를 변화시키든지, 나를 변화시키고 싶지 않다면 남들이 자신에게 하는 말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게 마음공부를 하든지 그런





거플이네요 공개발언을 요청한 한국당 이장우 의원은 “연동형 비례대표제는 받아서는 안 되고 절대로 해서도 안 되는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그런 선거제도”라며 “패스트트랙 법안이 그대로 올라간다면 한국당은 지역구 의원만 공천하고, 비례대표 득표만 받을 수 있는 비례대표 정당을 만들어야 한다”고 밝혀, ‘비례대표 한국당 창당’을 거론했다. 실제 비례 한국당 창당에 대해 한국당 의원들은 선거법이 심상정안으로 본회의를 통과한다면 출구전략으로 ‘비례대표 한국당’을



받아적어보았어요 헥헥 - '자한당을 해체하라' 구호는 괜찮 (피켓X) - 9차때 배포한 문프 리미티드 피켓 남은것 배포 - 9차에 나오신 색소폰 연주자님 네 곡 연주 예정 -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 (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 (☆조국 교수님께 드릴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손편지 낭독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개사료 가져간 시민), 연사발언(김준혁 교수님, 진성준 의원, 김남국 변호사) - DJ DOC





유발할 예정이다. 정취를 느끼며 캠핑장에 도착한 이장우는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매점에 들른다. 이때 그의 시선을 사로잡은 '잇템'이 등장한다. 관심을 보이던 그는 한가득 미소와 함께 만족스럽게 쇼핑을 마쳤다고 해 그의 마음을 빼앗은 물건은 어떤 건지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 여기에 평소 홀로 캠핑을 자주 즐긴다던 이장우의 진면목이





장짜리도 그냥 해요. 물론 중간에 틀릴 수 있지만, 연기로 몰아갈 수 있는 힘을 연극에서 배우는 거죠. 그래서 연극을 놓치고 싶지 않아요. 이순재 선생님, 신구 선생님도 아직도 연극을 하고 계세요. 다 베이스가 연극이거든요. 후배들이 어떻게 하면 연기를 잘 할 수 있냐고 물으면 연극을 하라고 해요. 배우가 되고 싶은데 무대를 경험하지 않고 어떻게 배우가 되겠어요." 이장우도 재미있었고 같이 나온 뮤지컬 배우들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처음에 등장했던 한지상이라는 배우, 에너지와



이장우는 아예 극에 넣을 생각 1도 없었는데 이장우가 김사경한테 따로 연락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제발 살려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해서 캐스팅한거라고 이장우 본인이 얘기했음 마르꼬 설지환 백경 이장우 ㅋㅋ 배역이 단짠단짠임 ㅋㅋㅋㅋㅋ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배종옥이 후배들에게 진심이 담긴 조언을 전했다. 배종옥은 17일 종영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한제국에 적용해 본 것이 많아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묻자 배종옥은 "인터넷에 자신과 관련된 글을 보지 말라고 조언해요"라고 답했다. "악플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고통받고 있어요. 저는 굳이 보지 않아요. 인간은 누가 나를 싫어한다는 사실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거든요. 괜찮다고 해도 말만 그런 거예요. 게시판도 보지 말라고 해요. 안 봐도 기사를 통해, 매니저를 통해 어쩔 수 없이 나에 대한 반감에 대해 알게 돼요. 젊은 친구들은



공식화 기안이 이해못하는거 보면 ㄹㅇ 어나더같음 이장우ㅋㅋㄱㅋㄱ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혼산 이장우편 이장우 오늘 한것중에 제일 잘하는게 요리라는 점이 의외임ㅋㅋㅋ 이장우 다 사먹을거 같은데 요리 잘하는거 신기ㅋㅋㅋ 반응도 좋고 시청률도 잘나온 어제 나혼자산다 이장우편.jpg 이장우 진짜 멀끔하게 생겨서 엉망진창인데 와중에 요리는 또 잘햌ㅋㅋㅋㅋ 우리 이 사람들도 좀 기억해줍시다ㅋㅋ 나혼산 이장우 나오는 부분 보는데 ㅅㅂㅋㅋㅋ 채널돌리다가 남여주 케미에 살짝 치였는데ㅋㅋㅋㅋ 우아한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