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OS 주변에 AR을 펼쳐 사용자가 News, Safari, 파일과 같은 내장 앱으로 AR 대상체를 보고 iMessage 및 Mail로 친구들과 공유 가능 측정 물체 및 공간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증강 현실 앱 표면이나 비어있는 공간을 따라 선을 그어 측정하고, 선의 레이블을 탭하여 추가 정보 확인 직사각형 물체를 자동으로 측정 측정한 화면을 캡처, 공유 및 마크업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Safari에서 강화된 지능형



'데뷔 직전 데뷔 초 때를 돌이켜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라고 물어봐주셨는데, 그 때 막상 또 생각에 잠겨서 그 분한테 말씀을 못드렸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까 참 많은 생각이 드는 것 같다. 연습생 때는 생각도 하기 싫고 그 때는 참 힘들어 하기도 했었고 불타게 연습을 하고 있었기도 했고, 물론 지금도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뭐 처음 시절을 생각하면 신기하기도





「ONE TEAM」 (`・3・´) 그때 스타디움에 있었던 팀 스태프, 선수뿐만 아니라, 톱 리그 전체를 포함한 톱 리그 선수분들은 물론이고, 그리고 정말 오래된 럭비 팬분들, 그리고 갑자기 팬이 된 많은 팬분들, 그런 많은, 엄청 큰 ONE TEAM 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올해 JC(여중생) JK(여고생) 유행어 대상은 「ぴえん」 (`・3・´) 어제 엄청 피엔했어 즉, 타피오카 엔드리스 (タピオカ エンドレス)를 줄여서 피엔 (정답은 우는 소리 ㅠㅠ 😭 이런 걸 피엔이라고 한다고



시작함 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 2부 오프닝 일기예보 카야쨩이 이노쨩 부를때 국보 이케멘 이노오상~ 하고 부르고 ㅋㅋㅋㅋ 날씨 조심하라고 사람들이 슬퍼한다면서 또 쿠흫ㅎㅎ 웃으면서 말하니까 "뭔데 왜 웃어여ㅡㅡ" 함ㅋㅋㅋㅋ 2회차 쟝켄 킨키키즈 코이치군의 부타이 쇼크에 라이벌 역할로 캇툰 우에다군이 출연! 몇년 전에도 나온 적 있는데 당시 뭣같은 프로의식으로 폐끼쳐서 죄송했다고 사과하는 우에다군 당시엔 정말 그랬다며 막이 내려오자마자 폭발한 적 세번인가 되었다는 코이치군 ㅋㅋㅋ 이때 쟈니상은 화를내지 않으셨는데, 아마 시간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하하하. 이제 로그도 찍었으니 연습이나 하러 가야지. ◇ ◆ ◇ ◆ ◇ : 올 것이 왔도다!! 2013.05.14 슈가 :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까지 우리는 뮤비 촬영을 하게 되있다. 지민 : 예~ 드디어 올 것이



: 조금만 기다려요. 얼마 남지 않았어. ◇ ◆ ◇ ◆ ◇ 2013.06.19 지민 : 예쯔! 좋았어, 시작해볼까? 지민이와 뷔의 첫 로그! 어때 동갑내기 우리가 첫 로그인데 나와 로그를 찍게 된 소감은? 뷔 : 일단 나와 동갑 지민이와, 나의 절친한 지민이와 이렇게





보시면 지민이 형이 발로 형들 다 차잖아요. 형들이 아파야 잘 찬 거에요. 지민 : 끝나고나서 형들 소감을 들어보면 '어 아프다' 하면 잘찼다, '안 아프다' 하면 잘 못찼나..? 지민 : 팬들이 앞에서 응원을 해주니까 그 부분에서도 긴장 안하고 찰 수 있는 것 같다. 처음에는 그 안무를 하기 싫었는데 그 부분에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더 열심히 찰 예정이다. ◇ ◆ ◇





2회차 쟝켄 쿄우노왕코 4회차 쟝켄 ~오늘의 운세~ 게자리는 3위~ 새로운 스폿에서 즐거운 시간! 과제를 마무리하고 외출하도록 합시다. 이노쨩이 얼떨떨한 반응으로 "어어... 네에!" 하니까 나가시마 아나가 "하지만 오늘은 푹 쉬도록 해요. 수고하셨어요~" 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나가시마아나도 다섯시간동안 진행하시느라 피곤하실텐데 이노쨩 걱정해주셨어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따숩다 정말...ㅠㅠㅠㅠㅠㅠ 두분 다 수고 많았어요 이후 일정이 비었다면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지민의 을 이루는 삶 지난 밤 내



있는 것 같고 그리고 요즘에 시간이 많다 보니까 우리끼리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지? 정국 : 그렇죠. 춤 연습도 하고 노래 연습도 같이 하고 있는데, 요즘 춤이 정말 재밌어져가지고 다른 해외 댄서 분들 안무를 따면서 춤 연습을 하고 있다. 지민 : 요즘은



모습들을 보여야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멤버 내 친구인 뷔도 이런 생각들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하고 있지? 친구인 뷔와도 얘기를 많이 해볼 거지만 성인이 되서 하게 된 많은 생각들과 행동들을 보여주게 될 것 같다.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