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4발을 쏘았다. 출처 : 미래한국( ) 한반도 38선 일본이 그엇다 일본이 한반도를 분할시킬려고~ 소련군의 한반도 진입을 기다리느라 일부러 항복을 늦추었다는 기사내용 러시아공산당의 남하가 두려운 일본이 독일처럼 분단국가가 될것을 우려해 항복을 선언하고 ~ 미국에게 생체실험자료와 수탈한보물들을 미국에 넘겨주면서 미국이 일본을 전범국가 리스트에서 빼주는 딜을 성공시킨다.. 그후 러시아의 공산화로인한 분할을 우려했던 일본에 요청에의해서 미국이 곧바로 한반도에 상륙해 3.8선을 그었는데... 그후 김구 및 민족주의자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친일파들을 등용한 이승만은 대통령의





9. 광우병 보도 PD수첩에 대한 전방위적 복수혈전 ..언론의 비판기능 위축 - 명예훼손죄 남발과 검찰 표적수사 - 조중동, 연일 왜곡보도로 MBC 협박 - 김보슬 PD 사위집까지 수색 .. 개인 이메일 언론에 공개하는 반인권적 행태까지 선보여 10. 국방부, "나쁜 사마리안들"과 "우리들의 하느님" 등 "불온서적"으로 선정해 물의 11. 정권의 종교편향에 불교계 일어나, 어청수 경찰청장 조계사앞 총무원장 검문, 뉴라이트계 기독교 인사 정치개입 난무, 한나라당 "불교계 불법비리 수사" 공언으로 불교계 항의에 엄포, 조계사 집회 참가자에 대한 식칼





죽음.jpg 5만원에 신사임당이 선정된 이유 중앙일보 기사에 크게 화낸 베트남인.페북 김구라 estp 예상해본다 아 어제 수요일은 음악프로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김구가 대통령 했다면? 라스 새기사 난 유재석 강호동 다 좋은데 김구라식 개그는 싫어 한사람 웃음거리 만들어놓는거 조선일보가 tbs교통방송, 김어준을 공격하는 기사써갈겼습니다 ‘나혼자산다’ 한혜연X김충재, 몽마르트르 언덕서 꽃피운 츤데레 케미 오늘 라스보는데 김구라랑 첸이랑 케미 좋았음ㅋㅋㅋㅋ 와 유준상 스카이다이빙하면서 윤봉길선생님 김구선생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이럼 태극기 손에 들고... 병역면피한 연예인 60명 명단-



사찰 보고 받았다" 시인 - 장진수 전 주무관, 불법사찰 입막음 대가 "5000만원" 사진 공개 297.전방위적 불법사찰 문건, KBS 노조가 밝혀 ... 민간인, 정치인, 언론인,제계, 노동계 전방위적 불법사찰 - MB정부, 참여정부의 통상적 감찰 기록을 불법사찰로 매도 "물귀신 작전" .. 부끄러움 없어 298. 언론사 불법사찰 문건에



진출자는 적음 (친일경력 부담 때문일 것으로 짐작) 정계진출자 이회창(전 한나라당), 정두언(한나라당),박근혜(한나라당),김무성(한나라당) 등등 민영휘 (조선왕족/ 조선병합지지/ 자작/ 매국공채 5만원/ 부정축재- 조선최대갑부 반열) 손 민병도 : 제일은행장, 한국은행총재 지냄 증손 민웅기 : 남이섬 소유 증손 민인기 : (대치동) 휘문고교 이사장(현/ 교정에 민영휘 동상 세워져 있음) 현손 민경현 : (인사동) 풍문여고 이사장(현) 이완용 을사오적.





이순신장군 대신 이토 히로부미 동상이 세워져있고.. 나의 국적은 일본이였을것이고.. 역사왜곡으로 지금에 나는 과연.. 대한민국이란 나라를.. 김구선생님을..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이 행했던 운동들을 단순히 테러로만 배우 고.. 한글을 못쓰거나.. 세종대왕님이 만든게 아닌 일본의 누가 만들었다는 한글을 쓰고있을수도있으며, 아베를 추종하며.. 18..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영화는 재밌지는 않아요.. 단지 저 가정이 정말 충격이였거든요.. 만약 승전국이 일본이 되었다면.. 우린 어떤모습으로 살아가고있을까.. 생각도 하기 싫네요.. ㅋㅋ 여담으로... 2020 원더키드 아시나요? 전 이만화를 보면서 정말 2020년에는



특히 멤버들이 함께하는 편은 대부분 레전드 급으로 거론되며 높은 타율을 자랑했다. 2017년 상반기만 해도 5~8% 정도에 불과하던 시청률은 2018년 들어 두자릿수로 올랐다. 최고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이게 뭐~야... 사람을 김구라를 만들어... 뭐~야 이게~ ㅡ.ㅡ . 그눈빛 한번보면 잊을수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념이라는 잣대 하나로 얼마나 많은 선각자와 뛰어난 독립운동가들의 업적을 망각을 넘어 폄하하고 있는게 현 실정이죠... 김원봉. 이극로. 여운형. 조봉암 선생은 물론이요. 심지어 반공 민족주의자 김구,조소앙 선생까지 역사에서 폄훼하는 일이 조중동,일베,뉴라이트 주도로 벌어지고 있는 상태.. 저는 한국이 50년대식 극우반공주의 체제에서 못벗어나면 희망이고 뭐고 보이지않는다고





공중전화가 놓였다. 라디오 방송이 시작된 것은 일제강점기인 1920년대 말의 일이다. 1930년대 말부터 장진강발전소와 수풍댐 등 대규모 수력발전소들이 한반도 북부에 건설되었다. 일제가 태평양전쟁의 군수물자 보급을 위한 에너지원으로 만든 것이다. 특히 1944년에 건설된 수풍수력발전소는 당시 아시아 최대규모였고 한반도 전체의 전력 수요를 너끈히 감당할 정도였다. 이렇듯 대규모 전력생산 설비들이 북쪽에 있었던 까닭에 해방 이후 남쪽은 전력 공급의 70% 정도를 북쪽에



진보성향의 파르티쟌... 자칭보수는 김구를 싫어한다. 왜냐면 박정희는 김구를 싫어했다. 박정희는 독립군 토벌대 장교다. 자칭보수는 박정희를 추모한다. 좌빨은 김구를 추모한다. 이런 좌우관점은 현 자칭보수들의 큰 오류에서 기인한다. 현재 그들이 말하는 좌빨을 국민으로 바꾸면 모든게 명확하듯... 현재 그들이 말하는 자칭보수를 토착왜구로 바꾸면 모든게 명확하다. 90년대 말 - 2000년대 초반 닷컴버블때 믿기 어렵겠지만 인터넷 언론사중에서 젤 크고 영향력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