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여자 보컬 처돌이 됨 ㅋㅋㅋㅋㅋㅋㅋ 주현미로 보이는건 저뿐이겠죠 ㅠㅠ 우연히 복면가왕 손승연편 영상봤는데 우와 진짜 잘하네요 ㅜㅜ 진짜 국보급성대.... 듣는사람이 시원시원하네요 인정!! 첨보고 와 노래 잘할거 같다 했는데 진짜개잘해버림 유투브... 뒤에 고음에서 갖고 노는디 작살이네요 감만에 닭살 돋네요 ㅋ 첨에 음원나왔을땐 걍 듣고말았는데 어제 오스트깔려서 나오는데 내 심장 치고갔음 ㅠㅠㅠㅠ 오늘 꽃요일이라 다행이다 ㅠㅠㅠ 손승연 생방무대 기립박수 3연타 터진건 주작으로 할수없단말이야.... 제일좋은건 손승연





오스트도 왤케 좋아 ㅠㅠ 수 짠내한테 딱 ㅠㅠㅠㅠ 초록옷입은 직캠 어제랑 비교하면 조회수가 20만 정도는 늘어난듯하네요 그동안 백예린 별 관심없었는데 노래실력도 실력이고 음색이나 노래부르는 스타일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박혜원 눈여겨보고있었는데 아무래도 국내한정일듯하고 빌보드에 오른다면 백예린이 되지않을까싶네요 20대 솔로는 남자에 비해서 여자가 인물이 많네요 아이유 에일리 손승연 백예린 박혜원 볼춘기는 듀엣이긴하지만 거의 솔로급이고 무슨 영화음악같음 손승연도 좀 떴으면 좋겠다 노래도 좋고 팝부르니까 진짜 예전 팝여왕들같은 포스 느껴짐 누구는 손승연 누구는 김연지 누구인거야 아이유 태연 정은지 권진아 백예린 손승연 황소윤



오스트 맛집이다 좋아 손승연 오스트 넘 좋아 백예린 스퀘어 레전드직캠은 음원나오니 조회수가 더 빠르게오르네요 와 유튭 서핑하다가 손승연 영어노래 들었는데 노래 내취향이다 그래서 엔딩 오스트 누군지 정확히 아는덬있어?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관심가서 찾아보는 가수들 손승연,'화려한 무대 선보이는 레이첼' 손승연 노래 진짜 짱이네여 노래 잘하는 골격중에 찐 손승연 손승연이 NBA 진출 곡 오스트 손승연이 부른거 너무좋아진짜... 손승연이 숨 안 쉬고 부르는 친구여.ytb 난 보이스코리아 진심러였는데 이것만은 주작아닐거라고 믿을래......... 꽃파당 오스트 듣는데 진짜좋아 핑그르르부터 위드유도 손승연 곡도 정세운 곡도 좋았는데 오늘 하성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