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찍처럼 나옴; 딴팬덤줄도 빵빵즈라고 서있어ㅋㅋㅋ귀엽당 지금들어왔어 (안방일열에서) 너무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세상이 아름다워보여 00년생이야? 00년생이라 빵빵즈?? 세정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빵빵즈 딱좋아 골차 독 로켓펀치 필스페셜 씨아엑 엘리게이터 더 있음ㅇㅇ 딱좋아 딱좋았음ㅋㅋㅋ 미리 상플돌릴래 합동사녹 분위기도 너무 좋앗고 개귀여웟다 진짜,, 비행기 마법의성 거위의꿈 풍선 하늘을 달리다 네버엔딩스토리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또





왜 이렇게 안가냐 빵빵즈 곱창전골 무대 보고싶어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곡한곡 빵빵 터지네 너무좋아서 약간 작년 가요대축제 비주얼 무대 발표됐을때 기분이야 ㅋㅋㅋ 완벽한거같아 ? 대휘 보민 현진 산하 등등 ㅋㅋ 크리스마스 특집 ㄷㄷ 배틀트립 가야지 @케벡수 졸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뮤뱅이 먼저 해냅니다 ㅋㅋㅋㅋㅋ ㄹㄹ 빵빵즈 확정 이대휘 최보민 황현진 윤산하 ㅁㅊ 개좋아 ?? 신기하다 빵빵즈 사녹보고 집근처에서 먹고 들어왓다💞 빵빵즈ㅠ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ㅠㅜ 보민이 현진이 대휘 산하 등등..귀여워ㅋㅋㅋㅋㅋ 신기하다 1. 배틀트립 2. 무용연습실인가 그



신나 죽겠음 곱창전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요 0320 현진 0321 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당 호감되니까 생일 하루 차이나는것도 귀엽네 시벌 하트 안맞는 거 컨셉이였오ㅠㅠ ㅋㅋㅋㅋ곱씹을수록 웃김 진짜 빵빵즈인가봐ㅋㅋㅋㅋ 대박 빵빵즈ㅠㅠ 꿈이아니다 ㄹㅇ 가능할듯 빵빵즈 하트 안맞는 거 컨셉이였오ㅠㅠ 애들 보자마자 곱창먹고싶다 이랬을거같아ㅠㅠ 음방엠씨들ㅋㅋㅋㅋㅋ 빵빵즈 주세여ㅠㅠ 공방 신청글 제목부터 빵빵즈 박아놓고 동네방네 소문 내는 중임



뮤뱅 빵빵즈 어떻게 아시는지는 몰라도 제가 감사함 빵빵즈 딱좋아는? 빵빵즈 하 아직도 곱창전골 보려면 시간 남았네 빵빵즈 예상곡 =거위의 꿈, 마법의 성, 그것만이 내세상 솔직히 난 이미 빵빵즈로 딱좋아 상상중임 잡덬 빵빵즈 무대 때문에 신나 죽겠음 빵빵즈 여행가면 가이드는 무묭이 어때? 빵빵즈임? 빵빵즈 연말에 가요대전 같은데서 스페셜 무대 보고싶다 빵빵즈 마법의성은 진짜 그럴싸한데? ㅁㅊ 빵빵즈 존나 귀여운데 어떡함? 어떡하긴 빵빵즈 ㄹㅇ 실친바이브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배틀트립하면 존잼일듯 빵빵즈 골 공트 너무 귀엽다 밑에 가수 이름 빵빵즈로 뜨는거 존나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아스트로 빵빵즈 사녹 공지 떳네 ㅋㅋㅋㅋ 빵빵즈덬 잠못자서 졸려죽겠는데 뮤뱅볼라고 기를쓰고 참는중 뮤뱅 대기실 인터뷰에서 보여준 빵빵즈 친목 와근데 빵빵이 진짜 그 빵빵즈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즈 모인다면 아돌라에서 모일줄 거기서 나오기로 말나온게 있어서 ㅋㅋㅋㅋ 빵빵즈 최소



빵빵즈 본다!!!!! 빵빵즈에 수빈은 왜언급되는거임? 스키즈 아스트로 엡식 골차 이렇게 맞아?? 자!!! 오늘 스페셜무대 얘기 나온거 정리 빵빵즈 선곡 잘했다 빵빵즈 무슨노래하는진 나왔어? 추측이라도 새벽에 귀찮다고 욕하면서 사녹갓다왓는데 역시..잘다녀왓어 ㅈㅇ 빵빵즈 빵빵즈 내가 케백수 스타일로 리스트 좀 꾸려왔어 빵빵즈 처음 빵빵즈 소개하는 것도 안맞고 최보민 빵빵즈 공지떠....





무대라고만 뜬거 아냐 엠카도 나중에 빵빵즈 뭐하나 해줬으면 대휘 아침부터 귀엽고 나 빵빵즈 본다아아아아아악 빵빵즈 제왑에 연습하러왔대 오늘도 빵빵즈 스페셜무대머함? 엡식덕 명예란 단어가 너무 웃김ㅋㅋㅋㅋ 뭐야 그룹이름이 빵빵즈야??? 뮤뱅신인덬들 빵빵즈말고 사녹뜬덬들 스페셜무대한다고 써져있ㅇ니?? 빵빵즈 뭔노래함?? 보민 대휘 산하 현진 빵빵즈 스페셜무대 기대돼 빵빵즈가 대휘 보민 산하 현진 이렇게야? 뮤뱅과 빵빵즈 다 실검 나만 진심인게 아니었어 근데 왜 빵빵즈는 빵빵즈임?? 밑에 가수 이름 빵빵즈로 뜨는거 존나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모인다면 아돌라에서 모일줄 거기서 나오기로 말나온게 있어서 ㅋㅋㅋㅋ 최보민 빵빵즈 공지떠.... 뮤뱅 빵빵즈 어떻게 아시는지는 몰라도 제가 감사함 빵빵즈 산하가 어디 산하야?? 어느 그룹? 근데 빵빵즈 멤버 3명이나 음방엠씨네ㅋㅋㅋㅋ 곱창하니까 나 방금 대창덮밥 먹고옴 이대휘 최보민 배틀트립가자.... 빵빵즈 왠지 배틀트립 각이야 빵빵즈 거위의꿈 노래부르다가 엠씨 보민이랑 인순이랑 가운데서 손잡고 걸어나올수도 빵빵즈 뭐하는거 보고싶다 근데 빵빵즈 멤버 3명이나 음방엠씨네ㅋㅋㅋㅋ 케이비에스가 빵빵즈로 해줘야 할거 최소 2개 뭐야 그룹이름이 빵빵즈야??? 빵빵즈 14번째라는데 앞에 몇팀 남았음??? 빵빵즈가 ㄴㄱ??



비하인드캠 아이돌 산업 어디까지 갈것인가 ?? ㅈㄱㄴ 보민이 산하 현진이 대휘 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무묭이 설레게😏😏 에이티즈 독 씨아엑 엘리 딱좋아 작시 템포 남음 씨아엑 배진영, 용희 스키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투바투 수빈 골차 보민 아스트로 윤산하 에이티즈 종호 원어스 시온 로켓펀치 연희 00즈 조아 ㅋㅋㅋㅋㅋㅋ 빵빵즈 팸 거기에 있지 않어? 지나가다가 찍어서





엠카에서도 보고싶단말입니다 빵빵즈 화이팅이야!!!!! 아악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스포는 안된대 ㅋㅋㅋㅋㅋㅋ ㅠㅠ 지금들어왔어 명예 빵빵즈 명예엡식 2명ㅋㅋㅋㅋ 아이돌 산업 어디까지 갈것인가 ㅈㄱㄴ ㅈㄱㄴ ㄷㄱㄷㄱ❤️ ?? ㅈㄴ 좋았다 뮤뱅칭찬해 뻘하게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개좋아 이건 가능성 없음? 대휘 현진 보민 산하 내일 셀카 200장 올려줘 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