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오프라인 이벤트 'tvN 즐거움전 2019'는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지금 tvn에서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팩트풀니스 란 책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는데 너무나 흥미롭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만해도 감기로 집에 갇혀서 약국도 겨우 다녀오면서 우울했는데 세상에 이렇게 재밌는 책이 있을 줄 몰랐네요. \ㅇㅅㅇ/ 독 서 조 아 \ㅇㅅㅇ/ 지난주에 '책을 읽어드립니다'에 나온 책이 '예루살렘의



넘는 녀석들’ 시리즈는 시즌3까지 이어졌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로는 중장년층 시청자에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요리연구가 심영순, 요리사 이연복 등 다양한 분야의 ‘사장님’들과 직원들의 일상을 담는 무대에서 다양한 세대의 출연자들과 소통했다. 일요일 오후 5시대에 온 가족이 함께



'멋진 신세계'를 읽어주던데, 역시 재밌고 유익했고 꼭 읽어보리라 다짐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어떤 댓글에 '결말스포하지 마' 라더군요. 이 소설은 1932년도에 나왔는데......... 그리고 스포 해도 전 더욱 읽고싶고 꼭 읽겠단 결심이 들던데 말이쥬. 암튼 오묘한 스포의 세계- 여기서 말하는 겨울철 떡실신이란, 추운 겨울 배고픈 채로 집에



책읽어드립니다 보고있는데 그냥 자아분열같은 느낌인데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총균쇠 재밌나여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엇 책읽어드립니다에 애들 잠깐 나왓당 데미안 고급식때 읽었는데 그때의 내 느낌은 책 읽어드립니다에 문가영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아직 데미안 못읽은 원덬... 책읽어드립니다 저거라도 봐야겠음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뭐야 예능이야??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ㅇㅅㅇ/ 넘나좋은 책 \ㅇㅅㅇ/ 책을 읽으세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라는 책에서 느낀 고뇌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뭐야 예능이야?? 요새 즐겨보는 TV프로그램~!! 제가 못본 편이 '멋진 신세계'더라구요. 설명이



졸린 증상이 없어졌다고...쓰신 글을 봤는데요. 결론 1. 너가 늙어서 그렇다 2. 너가 탄수화물 중독이라서 그렇다 3. 너가 섬유근육통 환자라 만성피로상태라 그렇다 셋 다 고치기 힘드네요 결론 : 그냥 살자.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에서 이번주 책이 데미안이야!!방탄얘기도 나오더라ㅋㅋ 오늘은 한나아렌트의 아돌프 아이히만에 관한 책이 주제였어요. 친일을 청산하지 못해 아직도 왜구들이 큰소리 치는 우리 나라와 비교도 되고, 다시 돌아보게 하는 내용이에요. 다음 시간에눈 백범 김구와 독립투사들 다룬다네요.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감탄함 왜 돌들을 왜곡해서 패는지에 대한 모든 해답이



사람들과 다른 점은 이 후에 이어지는 말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실험 속에 희생되어진 '수많은 유대인들' 덕분에 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우리나라의 그 사람들이었다면, '나치 정권' 혹은, '히틀러'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의학이 발전했다고 말했을텐데 말이죠. 저도 우리나라의 초고속 성장을 위해 몸바쳐서 일하신 구세대 분들의 희생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문가영이 독일에 살 때(초등학생 시절)에 부모님께서 수용소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대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연예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진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발휘됐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예정돼 있다. 또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방송으로는 박나래가 원톱으로 나선 연말특집쇼 '박나래쇼'도 준비 중이다. '박나래VS하승진', 박나래 도플갱어를 찾는 '나래를 찾아줘', '2019 박나래에게 묻는다' 등 코너가 준비돼 있어 기대가 높다. 이기혁 국장은 2020년 드라마 라인업과 방침을 밝혔다. 보다 다양한 소재로 장르를 확장하겠다고 밝힌 이 국장은 기간제 교사직을 다룬 '블랙독', 재정경제부 브레인들의 이야기 '머니게임', 결혼과 비혼 주제의 '오마이베이비', tvN 하반기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 등 작품을

내용이 나온데요 반성해서 다시는 그런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말자는거죠 이에비해 일본은 사죄 배상 절대안하고 배상하라고하니 보복하겠다고함 후손에게 왜곡 날조된 역사를 가르치고 혐한을 부추김 하루종일 티비에서 혐한을 조장하는중 반성못하고 다시 전쟁가능한 나라로 헌법을 고치는중 ㄷ그중심엔 토왜가 있구요 슬프고 피꺼솟이네요 이 차이가 참충격적이네요 두달전에 시작한 프로인데 아직 별로 안알려진거 같아서 추천해봄 전현무 이적 설민석 문가영(하차함..ㅠ) 장강명작가가 고정출연진이고 매주 교수님들이 패널로 나오심 책 한권 정해서 설민석이

근데 800페이지ㅠ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넛지 책 얘기하다가 이래서 비톄스같은 가수도 나오는거다 막 이래쏘 ㅈㄴ 분위기 중2 중2한 bl소설 느낌이었음ㅋㅋㅋ 존나 간지나는데 무슨 얘긴지는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입덕하고 이북 사놨는데 세페이지를 못넘기고 있음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요거라도 열심히 볼거야ㅜㅜ 안 어울려요 ㅠㅠ 트레바리 같은 일반인 독서모임만 가도 저 분 보다 훨씬 통찰력있고 말 잘하는 사람이 드글거려요. 캐스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