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먹고 살려고 일만하는 자영업자들과 실업자들과 은퇴자등 일반 국민들이 큰 고통을 당하고 있는것이다 사기쳐서 정권잡은 문재인 빨갱이정권 반드시 탄핵해야된다 5시2분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지령받는 미친여자 또출몰하는거 한번봐라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포섭당한한놈 추가로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4시46분 지령받은 미친여자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새벽12시53분에 당고개역 도착해서 화장실가자 지령받고 대기하고있는데 내가 새벽1시3분에 당고개역 1층으로 내려갔는데도 계속



먹방.JPG 짐로저스 “한국이 살길은 남북경협을 시작하는것” 인터넷에서의 한국산업대박이라는게 정말 믿을수 있는지 알고싶네요 일본인, "한국어 너무 어렵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진실 알리기 캠페인' 진행 일본공트❤️ 재팬별⭐️ 외교참사네요 삼촌전자 끌어들이는 어그로 너희들 쫌 우습다 이용신 성우 달빛천사 음원 음질 문제 노래추천해도될까??(아이돌아님주의) 일본이 싫어하는 한국인 국내항공사, 日영공통과료 2천억..日항공사는 한국에 80억 삼성디스플레이 13.1조 투자 발표 MOU 맺은 협력업체들 한중일 세나라중에 숟가락은 우리나라가 제일 적극적 일본이 내수시장으로 버티는 이유가 재해도 크게 한몫?? 일본 불매 근황입니다 지금 지도상에 콩만한 빨간색이 일본 위에만 나타나



당했던 피해자인 야마모토 준(45)스프링 대표는 나고야지법 판결에 대해 “나 자신도 아버지에게 저항하기는 어려웠다”면서 “동의없는 성행위가 죄로 인정되지 않는 것은 우리 사회가 반드시 바꿔야할 부분” 이라고 말했다. 성폭력 피해자 및 인권단체들은 지난달 26일부터 인터넷에서 형법 개정을 위한 서명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일본을 제외한 많은 나라에서 동의없는 성관계는 이유를 불문하고 형사처벌 대상으로 삼는 등 피해자의 관점에 성범죄의 범위를 규정하고 있다” 고 밝혔다. 이들은 형법을 개정해 ‘동의가 있었는지 여부’만 형사처벌의 잣대로 삼거나



그 영상을 보면 , 정말 뭐가 뭔지 알 수가 없을 겁니다 . 때로는 멀미가 나기도 할것이구요 . 어 이상하다 ….. 왜 우리가 뛰면서 보면 크게 흔들리지 않는데 , 카메라 맨이 뛰면서 찍은 영상은 그렇게 흔들리지 ? 실제로 우리가 뛰면서 우리 눈에 맺히는 영상은 가메라 맨이 뛰면서 찍은 영상과 다르지 않습니다 . 엄청 흔들리죠 …… 그런데 , 우리가 보는 것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 신기하죠 …. 우리눈은 또하나 최고급 스테빌라이져도 갖추고 있네요 …… 4. 맹점과 실핏줄 우리의 눈의 뒷쪽에 맹점이란게 존재해요 . 시신경이 그곳에 모아져서 뇌로





비슷한 일본인 직원이 사실 저에게 노노재팬 운동의 일등 공신이랍니다. 일년에 한두번정도 제가 있는곳에 출장을 옵니다. 현대차를 랜트해서 타길래 제가, 어머 현대차 랜트 햇나봐요 했더니, 제말에 툭 던지며 했던말. 일본에선 한국차를 탈수가 없스니까. 사업이 안되서 현대가 오래전에 사업 철수 했다. 이말 듣는데 자존심 상했어요. 일본일들 자기네 자동차 부심이 하늘 찌릅니다. 이 말을 여기에 예전에 올리기 했었는데.





어떤 전공이나 목적을 위한 뇌과학이 아닌 정말 순수한 동기의 학문이랄까 ..... 그래서 , 인공지능 컴퓨터 쪽 , 즉 엔지니어링을 전공한 김대식 박사하고 좀 다르게 뇌과학을 바라봐요 . 아래는 최낙언 박사 강연 유튜브입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재미있을거예요 . 편식방 _ 최낙언 , 환각의 비밀 1 부 , 우리는 어떻게 세상을 보고 맛보고 꿈꾸는가 편식방 _ 최낙언 , 환각의 비밀 2 부 , 환각을 이해하면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핵심 원리를 알 수 있다 "넘버원 호스티스 엔리케랑 타치바나 당수랑 같이





정권이 위기에 처하자 그해 6월22일 개신교 보수세력이 중심이 돼 서울 여의도광장에서 40만 명이 모여 ‘나라를 위한 기독교 연합 기도회’를 열었다. 당시 기도회를 보도한 6월23일자 동아일보 기사 ⓒ기타 2년 뒤인 1977년 8월에도 서울 여의도광장에선 ‘77민족복음화대성회’가 열렸다. 150만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집회에선 “우리는 계속 복음화의



모르지만 정작 저는 이게 점점 지쳐갑니다. 그래도 이게 아빠의 길 남편의 길인 거겠죠.. 여러 글을 보다보니 일에 치여 살다보니 남은게 이혼이라는 분도 계시고 작지만 소중한 사랑을 키워가는 분도 계신데 저는 아직 철이 없는건지 가끔 버겁네요 P.s 그리고 좀 빡치는게 친구들한테 막 물어보고 이야기하는데 그 친구들은 결혼안한 친구들이 대부분! 드라마 개객끼.. 오키나와 다리밑에서 어떤사람이 우라늄펠릿(핵연료봉)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에서는 보관중이라네요. 시장이 기자회견하고 육상자위대가 방사능 검사해보니 방사능검출은 안되었다라고 보도. 이말은 일본인도





탈출은 지능순이라더니 ㅋㅋㅋ 지금 이거보고 일 잘한다는 사람늘 제정신이예요? 차알못 아닌 이상 저런다고 일본차라는걸 사람들이 모를리가 없을텐데 " 마비키 " 라는 단어의 사전적인 의미는 1. 솎아냄 2. (에도시대에, 생활고로) 생아를 죽임 20세기까지도 태어난 아이를 엄마가 목졸라 죽이는 일이 성행했다. 이를 마비키(間引き), 일본어로





한국업체가 맡는다고 뿐만아니라 일본은 카드결재도 잘안하고 카드시스템이 낙후되어있어서 현대카드가 카드결재시스템 도와준다고하네요 방사능 똥물 전범 올림픽주제에 확망해버리게 안도와줬음 하는데ㅁㅊ 5g 계약은 5조넘는거라니 하지말라 할수도 없고 뻔뻔한 왜곡날조의 전범들이라 믿을수가 없으니 저것들 도움받고 또 지들기술이라고 우길수도 있음 기술도 안되는데다 전범국주제에 무슨 올림픽 지들이 준비하는건 방사능이랑 똥물 전범기뿐인 올림픽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