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유상철 감독님 프로정신...죽인다 ㅠ ㅠ 2002월드컵영웅 유상철감독님 투병소식..ㅠ 유상철감독 머리 많이 빠지셨네요 ㄷㄷ 유상철 감독님 췌장암 4기라네요 .. ㅠ ‘투병 중’ 유상철 완주 의지 이유, 책임감과 고마움.gisa 조선일보, 또 일본에서 혐한기사.JPG 유상철 건강문제가 알려진 계기 유상철 감독님 췌장암이 기정사실화가 되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4기이네요. 인천 문창진 골.... 유상철 감독님 웃게 해죠라 쉬불탱 이시국에 일본팬들이 유상철에게 유상철 레전드.jpg 유상철감독에게 고인의명복을 미리 빈다는 개 ㅆㅅㄲ [펌] 안색이 안 좋아 보이는 유상철 감독 유상철을 응원하는 일본인들 일본 서포터즈 걸개 수준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유상철 감독 팀) 1부 잔류 확정 기타 유상철이 ㄹㅇ 현대축구에 개잘어울리는 인간 아니냐 다시 눈물 보인 이임생, "유상철 감독, 마지막까지 희망 잃지 않기를 일본 서포터즈 걸개 수준 K리그 선수들이 뽑은 전략전술이 좋은감독&한번쯤 배워보고





다 알아서 먹고 살면 되겠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 참았다. 오늘 경기만 그런 것도 아니다. 유상철 감독에 대해선 정말 마음이 아프지만 인천전도 (판정 문제는) 영상은 올라가서 인정했지 않느냐” 라는 발언을 했는데 글쎄요.. 굳이 하지않아도 되는 발언이라서 좀 문제가 되는거 같고 아마도 곧 징계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축구계에서는 김종부감독이 올시즌을 끝으로 책임지고 감독직을 내려놓는 것이 아니냐 라는 말이 많더군요.





어느지역일간지 기자가쓴 인터뷰에서도 언급이 됐었는데 오늘자 기사에 췌장암4기 확정받으셨고 경기도 병마와도 끝까지 싸우시겠다고 그러셨다네요 정말 끝까지 싸워서 꼭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마음 편히 치료에 전념하시길 사랑하는 인천 팬 여러분, 한국 축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축구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유나이티드 감독 유상철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인천유나이티드를 아껴주시고 선수들에게 크나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올립니다. 제가 이렇게 팬 여러분께 인사를 올리게 된 이유는, 여러 말과 소문이 무성한 저의 건강 상태에 대해 이제는





췌장암 이라네요 ㅠ ㅠ 유상철 감독님 웃게 해죠라 쉬불탱 k리그 인천에 유상철 감독님 황달이 심한 거 같은데.... 조선일보, 또 일본에서 혐한기사.JPG 인천vs 수원..직관후기.. (feat..유상철감독) "임생아, 나 이 나이에 지금 가야 되냐"…유상철을 위하여 [공식입장] 유상철, “췌장암 4기로 치료 중, 인천 위해 끝까지 싸울 것”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가슴아프네요 유상철 감독의 쾌유를 빕니다... 김메남 인천 유스 출신인가 ㅋㅋㅋㅋㄱ대건출신이니 ㅋㅋㅋ인터뷰 무엇 유상철감독 인터뷰 보는데 괜히 눈물나네요 오늘자 한일전 일본 현수막 수준.jpg



할 것이 뻔하니까요.. (수정 : 성적이 똑같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벤투가 욕먹는 똑같은 선수기용 (예 모우라 안쓰기, 요렌테 안쓰기, 케인쓰기 이런것) 어느팀을 만나던 시작 포메이션만 다르고 최종적으로는 똑같은 형태의 공격대형 이런것을 말합니다.) 여튼 벤투가 체질개선을 시킨 국대 축구가 가끔답답하긴 하더라도 너무 축구볼맛 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좀 더 자세하게 하프스페이스를 이용한 공격루트와



증상이라 아얘 조기발견할수도 없을듯 1-0으로 인천이 상주 이기고 있네요 골 넣은후 유상철감독님도 엄청 좋아하시네요 홈팬들도 골넣은후에 우는 분들도 있고 ㄷㄷㄷㄷ 인천 유나이티드가 잔류를 확정하면서 유상철 감독이 '약속'을 지켰지만 약속 하나가 더 남았네요. 인천의 열악한 선수단을 데리고 잔류를 시켜낸 것 처럼 남은 약속 하나도 꼭 지켜주시길. 이겨내시길.



오늘 술먹으면서 얘기하다가 유상철 감독님 췌장암 말기라고 아직 공식 발표는 안났지만 인천 선수들얘기 들어보면 굳어져 가는데 이게 구라였으면 좋겠네요 어린시절 황선홍 유상철 이 두분 엄청 좋아했었는데 유상철 전성기를 J리그에서 보냄. 축구 라이벌 국가지만 잊지 않고 응원해주니 고맙네 (20년 전 입단) 대구에서 경기중인데 재미있네요..





생각.txt 유상철 감독 기사 댓글의 배댓들이..강아지구충제네요. 유상철 감독님.. 부산아시아드 한일전 현장입니다 헐... 유상철 감독... 진짜 췌장은 전조 증상이 전혀 없나보네요... 축구 선수 유상철씨가 췌장암 4기라네요 유상철 감독의 이슈로 본 건강백서 인천 추가골 2:0 유상철 감독 결국 입원했네요 쾌유를 빕니다!!! (K리그)아부지랑 숭의 아레나 다녀왔습니다. 올해 강등싸움 엄청 치열하네요. 축구 잘 몰라서그러는데 유상철 감독 10월부터 뭔가 일이 있었어?? 감스트가 이번 인천 경기 600장 표 현장에서 나눔한다더라 유상철 감독님





시군요 인생이 참 덧 없네요 ㅠㅠ 꼭 퀘차 하시길 ㅠㅠ 빌어먹을 쪽빠리놈들... 유상철이 암에 걸린거 일부러 조롱하는듯 유상철 감독은 "어떤 결과가 나올지, 또 기적이 있을지 알 수 없다. 하지만 팬분들과 약속을 지키겠다. 의지를 갖고 힘들더라고 이겨내겠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유상철 감독님의 쾌유를 빕니다 힘내십시오 감독님! GIF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유상철 선수 꼭 이겨내세요 암 투병 중에도 현장을 지키며 팀의 1부리그 잔류를 이끈 유상철(사진) 인천유나이티드 감독이 내년에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