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고 "어머 이거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기말부터 하도 바나나를 많이 받아서 과일중에 바나나는 별로 안좋아한다고 함 뒤에 원숭이 인형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매주 팬들한테 원숭템 선물받고 있어서 계속 증식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혐요일이 싫은 덬의 퇴사짤로.... '이수근 방송 퇴출?'…전과 연예인 출연 금지 방송법 개정안 발의 전과 연예인에 대해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는



최고의 예능 히트작을 꼽자면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 편이 있으며, 이 편의 최종화는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했다. 합창단 특집 외에도 2010년에는 꾸준히 1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2011년 : 나는 가수다 당시 주요 출연진 : (MC)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은근 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좋아요or훈훈해요, 댓글 ㄱㄱ) 소재가 토니안인건 아는데 응칠작가가 토니 인생까지 바꿈??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범죄 전력이 있는 연예인의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는 방송법 개정안이 재조명되고 있다 . 28 일 오전 코미디언 이수근 등 전과 연예인 이름이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다 .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7 월 방송법 일부개정 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 . 부도덕한 행위를 한 연예인들에 대해 방송 출연의 문턱을 높여 방송의



안쪽으로 오게 신음 ㅠㅠㅠㅠ) 안고있는 쿠션에 펭귄무늬랑 양말 싱크로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밖의 펭귄일체 ㅋㅋㅋㅋ 만물이 돕는 씹덕 별명 원숭이라 원숭템 개많음 양말도 피해갈 수 없다 ㅇㅇ 참고로 수면바지도 원숭템임 해투 촬영인데 여기도 원숭템이...ㅋㅋㅋㅋ 웃긴건 이날 나온 게스트중에 혼자만 원숭이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후발주자이다. 아빠 어디가





방송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은 지난 25일 마약 관련 범죄,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이가 방송에 출연하지 못하도록 하는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에는 징역형에 집행유예를 받은 이도 '금고 이상'으로 분류해 눈길을 끈다. 만일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게 되면 앞서 불법 도박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던 이수근을 포함, 탁재훈과 김용만, 붐, 토니안 등의 방송 활동 지속이 어려워질 수 있다. 또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집행유예





공적 책임을 제고하기 위해서다 . 오 의원은 “ 지난해 한 언론사에서 실시한 청소년의 장래희망을 묻는 조사에서 10 명 중 7 명은 ‘ 연예인을 꿈꿔봤다 ’ 는 대답을 내놨다 ” 며 “ 방송과 케이팝의 주 시청자와 소비자가 정체성이 확립되는 시기인 10 대인 점을 감안하면 연예인들의 공적 · 도덕적 책임감 없는 범죄 행위를 단순 범죄로만 볼 수 없다는 경각심이 절실하다는 데 취지를 갖고 개정안을 준비했다 ” 고 설명했다 . 방송법



모습으로 대중들앞에서 활동하는건 군대에서 다내려놓고 여러사람들한테 나 아픈사람이라고 도와달라하고 부딪히고 굴러서 가능했던거 쟤넨 돈잘벌고 내가 더힘드니 남의 불행을 함부러 재단하고 가벼이 여기는거 그런인식이 수많은 연예인들 정신을 더 갉아먹은게 아닐까싶음. 요며칠 핫게 자주올라갔던 아이돌 손절해야할순간? 그런글들보니 이 편이 생각났음 그냥 스노 얘기 듣는게 좋아 가수, 아이돌, 연예인 토니안도 좋은데 나는 인간 안승호라는 사람을 조금이라도 더 알아가는게 너무 좋더라고 그런얘기 할 수 있는자리 사실 잘 없잖아 ㅋㅋ 알다시피 방송이라는건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빠르게 10%를 돌파하고 강력한 상대인 K팝 스타도 넘어서며 단숨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20%까지 달성하기도 한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이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종영에 이르렀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발목 안쪽으로 오게 신음 ㅠㅠㅠㅠ) 안고있는 쿠션에 펭귄무늬랑 양말 싱크로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밖의 펭귄일체 ㅋㅋㅋㅋ 만물이 돕는 씹덕 별명 원숭이라 원숭템 개많음 양말도 피해갈 수 없다 ㅇㅇ 참고로 수면바지도 원숭템임 해투 촬영인데 여기도 원숭템이...ㅋㅋㅋㅋ 웃긴건 이날 나온 게스트중에 혼자만 원숭이 슬리퍼 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템을 소듕히... 원숭이 인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