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소 높겠다. 추위는 다소 주춤하겠지만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수도권과 강원권·충청권·광주·전북·부산·대구·울산·경북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나타낼 것으로 예보됐다. 아침까지 경기 북부 지역은 가시거리가 1㎞ 미만에 이를 정도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이른 아침에 항공 교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사전에 운항 정보를 확인하는 게





동지니까 팥죽먹어야하는데 동네에 파는곳이 없네 첫글로는 좀 뜬금없지만..ㅎㅎㅎ 그동안 고생했어요. 이제 퇴역합니다 세월호 유족에 진심 담은 팥죽 선물받은 박용만 회장.."안 차장, 고마워" 거제가서 1박하는데요 드림카 각쿠스 3.5 입양기 꼬요횽 왔으니 전 이만 들어갑니다요~~~ 시어머니 전화 동지같은 나의 낮과 밤 동지팥죽이 달달한가요? 동지이므로 팥죽을 먹는 게 어떠냐는 권유를 사양했습니다 오늘은 동지 동지 팥죽들 드세여 내일 동지인데 팥죽 준비하셨나요 동짓날 큰 추위 없지만 미세먼지 '나쁨'…밤부터 곳곳 눈·비 횬모닝💙 후기 : 햄찌생일 기념으로 당첨받은 동지팥죽 낼 뉴심당 메뉴





아니겠어???ㅠㅠㅠㅠㅠ 천사나눔덬 나의 어화둥둥을 받아줄래?????ㅠㅠㅠㅠ 어제 얼른가서 냉큼 따끈따끈한 동지팥죽을 가져왔지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먹고 나서 알았다... 사진을 깜빡하였다는 것을... 그래서 부랴부랴 뚜껑닫고 급하게 찍어보았지💜 사실 나덬 마침 병원 검진 다녀왔거든 왕복 8시간 거리에 정기적으로 병원을 다니는데 검진보다 그 거리를 왕복으로 다녀오느라 엄청 지쳐서 오면 며칠 쓰러져있곤 하는데 저 따끈따끈한 팥죽먹고 금방 일어났다!!!! 나눔덬의 천사같이 따뜻하고 고마운 마음 잊지 않을거야 그리고 석진이 예쁜 마음처럼 나도 ‘아미들 모두 행복하게 해주세요’하고



곳곳 눈·비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석찌 생일 기념 나눔 4탄 🐹 본죽 동지팥죽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석찌 생일 기념 나눔 4탄 🐹 본죽 동지팥죽 오늘이 현직 썸녀누나가 동지팥죽 먹으라고 연락왔읍니다 동지인데 팥죽 못 먹고 지나가네요 동지팥죽 ㅠㅠㅠㅠ본죽까지 가야하나 오늘이 동지네요. 동지팥죽 드시고 올 한해 안좋은 일들 다 털어버리세요.^^ 트랜샌드 500기가에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다. 하지로부터 차츰 낮이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기 시작하여 동짓날에 이르러 극에 도달하고, 다음날부터는 차츰 밤이 짧아지고 낮이 길어지기 시작한다. 고대인들은 이날을 태양이 죽음으로부터 부활하는 날로 생각하고 축제를 벌여 태양신에 대한 제사를 올렸다. 동짓날에는 동지팥죽 또는 동지두죽(冬至豆粥)·동지시식(冬至時食)이라는 오랜 관습이 있는데, 팥을 고아 죽을 만들고 여기에 찹쌀로 단자(團子)를 만들어 넣어 끓인다. 단자는 새알만한 크기로 하기 때문에 ‘새알심’이라 부른다. 팥죽을 다



상태가 완전 사망직전이라 단골 샵에 입고하여 엔진오일,밋션오일,각종 필터류, 패드 앞,뒤 세트 다 교환해버립니다 :) 정비도 했으니 새마음 새뜻으로 잘 타보자 싶어 마음잡고 엔진룸 클리닝도 하구요 세차하고 저만의 비법으로 광도 끌어올려 봅니다. 틴팅이 다되어 틴팅교체중 한컷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전면은 35%, 1열,열선은 5%, 2열은 프라이버시 글라스라 컬러유리기 때문에 15%로 풀 작업 했습니다. 솔라가드 스티커로 감성마력도 올려주고요 ㅎㅎ 내일은 이제 백내장온 후방카메라 교체,





놓는 것은 천신(薦新)의 뜻이 있다. 팥은 색이 붉어 양색(陽色)이므로 음귀(陰鬼)를 쫓는 데에 효과가 있다고 믿었으며 민속적으로 널리 활용되었다. 전염병이 유행할 때에 우물에 팥을 넣으면 물이 맑아지고 질병이 없어진다고 하며 사람이 죽으면 팥죽을 쑤어 상가에 보내는 관습이 있는데 이는 상가에서 악귀를 쫓기 위한 것이다. 동짓날에 팥죽을 쑤어 사람이 드나드는 대문이나 문 근처의 벽에 뿌리는 것 역시 악귀를 쫓는 축귀 주술행위의 일종이다. 저는



박사에게 전화를 걸어 직원과 아이의 신상정보를 알려주고 도움을 청했다"며 "박혜신 박사는 '걱정되시죠? 제가 내려가면 꼭 찾아서 도움을 드릴게요'라고 했다. 인연이 이렇게 고마울 수가 있나 싶었고 참으로 든든하기도 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야구를 좋아했다는 아이는 그로부터도 꽤 긴 시간 동안 부모에게 돌아오지 못했다"며 "결국 기다리다 몇 주 후 다시 또 진도로 내려갔는데, 동네 식당에 마주 앉은 아이 아빠는 첫 충격에서는 많이 벗어난 모습이었지만 꺼칠하고 피로해 보였다. 그러고도





받는 충격은 상상 이상이었다"고 회상했다. 박 회장은 "충격 때문에 뭐라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 몇 마디 위로를 간신히 전하고는 그냥 다시 돌아섰다"며 "뉴스에서 보는 장면들도 그때부터는 말로 표현 못할 리얼리티가 되어 돌아오곤 했다. 무슨 일이 있건 어떤 이유에서건 상처받은 유가족을 향해 비난하거나 비아냥을 하는 것은 정말 인간의 도리가 아니다"라고 했다. 해당 직원의 건강을 우려한 박 회장은 "정신과 의사인 박혜신



했지만 혹시 불편한게 있다거나 그러면 바로 고칠게!! 바야흐로 왕귀염둥이 햄찌석찌 생일기념 나눔이 한창이던 그날... 천사들의 나눔 행렬에 정신없던 와중에 내가 당첨이 될리가??? 그래도 손은 들어 볼까...?하며 쭈뼛쭈뼛 낑겨서 나도 조심스레 손을 들어봤어 25덬 ㅊㅋㅊㅋ 응? 어? 근데 내가 25덬인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