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회 수 1 메뚝상 처돌이 ㅇㅈ? 유재석 부인 나경은, 둘째 출산 이후 근황 공개 지소미아연장 황교안 떠나지 않고 버텨온 언론인들이 만들어낸 커다란 외침 옛날에 나경원 나경은 헷갈렸어 .. 하나경,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인정→"사랑한 죄" 눈물로 호소 [종합] 자유한국당의 광화문 집회 지지합니다. 제발 더 해주세요~ 나경은덕분에 화가 풀려버린 박명수.jpg [종합]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고 보는 것이 맞다. 식민을 극복하고 전쟁을 넘어, 마침내 독재의 시대를 끝장내고 국민이 역사의 주인으로 우뚝 섰다. 국민이 명령하는 자가 대통령이 되고, 그에게 부여한 권력이 온전하게 개혁을 완수하고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열어갈 시스템의 변혁을 완성해나가도록 각계각층에서 이를 악물고 버텨온 정의로운 자들과 세력이 전면에 나서 어깨를 튼튼하게 걸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독려해야 한다. 2018년 광화문



하나경은 24일 오후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나 남자친구 없다. 내가 뉴스에 나왔냐”며 어리둥절해 하며 방송을 종료했다. 이후 30여 분이 흐른 뒤 다시 방송을 재개, “보도 속 인물(데이트 폭력 여배우)이 내가 맞다”고 말했다. 하지만 판결 내용에 담긴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았다. 하나경은 “보도가 과대포장됐다.



이름을 '윤이정'으로 지음 정은 윤도현 어머니가 정씨이고 아내 어머니(장모)도 정씨라서 한마디로 딸래미 이름을 지성+아내성+지엄마성+장모성+으로 함 ㅁㅊ 문통 지지하더만 돌았나 이색히... 도현 북한 찬양하더만 제동이과임 얘도 그리고 신라 김수로는 지 아내 새로만든 성인 허씨를 셋째아들부터는 허씨로 만듬. 첫째랑 둘째와 딸은 김씨이고 샛째 삼남부턴 허씨로 허용가능함 ㅁㅊ놈. 그래서 허씨조상이 여자임 하물며 건전하고도 온전한 유재석도 지 딸래미 이름을 나경은의 나씨성을 붙여서 유나은이라고 함 댓글 보고 찾아보고





왔어ㅋㅋㅋㅋ 유재석이 딸 이름 가지고 고민하고 있을 때 이적이 요즘은 부모 이름 다 들어가면 좋다고 나경은 형수에서 경만 빼고 나은이 어떠냐고 했대ㅋㅋ 근데 이 얘기 방송 아무데서도 안 한다고 내가 창피하냐고 함ㅋㅋ 유재석이 좀 창피하대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참고만 한거지 이적이 지어준거 인정 안 함ㅋㅋ 여튼 이적이 나은이한테만 말해주라고 하니까 유재석이 나은이가 아직 말을 못알아듣는다고 나중에





지인이 오라고 해서 갔다"라며 "이후 남성과 교제를 하게 됐고, 2017년 11월부터 전 남자친구와 동거를 했다. 외로웠다"고 이야기했다. "전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했다. 월세도 내가 더 많이 냈고, 2018년 1월 중국으로 어학연수를 가고 싶다고 해서 연수 비용도 도와주고 마사지나 먹는 것도 도와줬다"고 덧붙였다.



오후 1시경 여배우 A 씨는 B 씨가 다른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며 다른 여자들을 만나는 것에 앙심을 품고,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B 씨 지인 80명을 초대해 B 씨를 비방하는 글을 남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여배우 A 씨는 주거침입, 폭행 등 혐의도 받아 재판에 넘겨졌다. 특히 A 씨 이전에도 남성들에게 데이트 폭력을 행사, 수차례 벌금형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이 사실이 알려지자, A 씨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고 그 정체가 이날 공개됐다. 하나경이 자신이 ‘데이트 폭력 여배우’임을 인정한 것이다.



2017년도 7월에 호스트 바(여성을 주로 상대로 하는 유흥업소)에서 그 남자(전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다. 내가 놀러간 게 아니라 지인(여성)이 오라고 해서 간 거다. 지인이 다 쏘겠다고 했었다. 내가 돈을 쓰러 간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그해) 11월부터 동거를 시작했다. (당시) 외로웠고,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했다. 월세도 내가 더 많이 냈고 2018년 1월 중국 어학연수도 가고 싶다고 해서 연수 비용도 도와줬다”고 전





남자친구와 관계를 설명했다. 폭행·협박 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하나경은 “2018년 10월 식당에서 말다툼한 건 맞다.그러다가 그 친구(전 남자친구)가 밖으로 나갔고, 전화를 했는데 안 받더라. 내가 우리 집에 갔는데, 친구가 택시에서 내리더라. 차에 타라고 했는데 안 타더라. 그러더니 그가 내 차 앞으로 왔다. 내가 치려고 한 게 아니다. 기사가 과대하게 나왔다”고 보도 내용을 정정하며 자신의 억울함을 주장했다. 하나경은 “한 번도 (전 남자친구 B 씨를) 때린 적이 없다.





아나운서는 총파업에 참여하고 거리에서 유인물을 나눠주며 홍보를 했다. 기나긴 투쟁에도 방송 미디어는 철저하게 독재자의 선전조직으로 점령되어갔고, 엠비씨를 장악한 낙하산들은 게엄군처럼 진실을 외치는 노조원들을 능멸하듯 입을 막아버렸다. 결국 방송국을 뒤로하고 무기력하게 떠난 수많은 언론인들을 국민은 지켜주지 못했다. 마치 노무현 대통령을 무기력하게 떠나 보낸 후에야 검찰의 악마적 실체를 적나라하게 목격했듯, 그들을 떠나보낸 후에야 드러난 검디 검은 언론의 몽뚱아리에 치를 떨어야했다. 종편이라는 이름으로 조중동은 종이를 넘어 더욱 입체감있게 친일숭미반공독재세력을 대변하며 선동질을 노골화했지만, 국민의 함성에 쫒겨난 추악한 독재자와 함께 그 운명의 시간은 이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