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인상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정식 신인상은 논란일어날까봐 망설이겠지만, '특별신인상'이라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준우승만 했던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은퇴식에서 특별제작 골든마우스 받은것 처럼요. 바바 트로트 전에 드럼 쳤다던데? 궁금 역시나 신인이라 어쩔수 없나봐요 ㅎㅎ 팬미팅한 유산슬씨입니다 유산슬 콘서트라 나 스탠딩 갈래 ㅠ 대단하다고



방송에 내보내 주는 거더라. 500만원은 몇분, 1000만원은 좀 더 길게, 1500만원은 연예인 대동...이런식으로.. 처음에는 사기꾼들인줄 알고 그냥 가시라고 정중히 내보냈는데,, 며칠뒤에 우리 가게 근처 다른 가게(중식당이 아닌 다른 업종)가 지역 맛집으로 나오더라 그런데 그 가게가 진짜 동네에서 맛 없기로 소문난 집이거든. 결국 처음에는 방송빨로 한 반년 반짝 하더니 얼마 안가서 폐업했어. 내가 그 일 뒤로 맛집 프로를 안봐.(맛녀석만 빼고,



유산슬은 왜..”라며 요리에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더니, 여경래 셰프도 깜짝 놀랄 의외의 재능(?)을 뽐냈다고 전해져 과연 유산슬이 만든 유산슬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제공: MBC) 최근에 유산슬이 화제여서 보고 있습니다. 유재석만 있는 무한도전 느낌인데 훨씬



직접 만든 유산슬을 맛보고 "너무 짜"라고 인상을 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라면은 참 잘 끓이는데"라고 혼잣말 했다. 유재석의 이 한 마디가 또 한 번 나비 효과를 불러 일으켰다. 유재석은 영문을 모른 채 한 라면 집으로 향했고, 라면으로 폭풍 식사를 했다. 하지만 가게 주인이 자리를 비운 이후 본인이 직접 주문을 받아야 하는 '웃픈' 상황에 놓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아놔





그룹 육아휴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ㅋㅋ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씨가 라면을 끓이고.. 라면 노래를 만들고.. 라끼남에서 강호동씨가 라면을 끓이고 하는데.. 공중파에서 자꾸 라면이 나오니까... 옛날에 김기춘 메모에 써있던 라면의 상식화?(생활화?)가 자꾸 떠올라서 불쾌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거겠죠? 라면에 PTSD 생겼어요.. ㅠㅠ/ ㅈㄱㄴ 대박 ㄷㄷㄷㄷ 유산슬 의상 맡았던 박사님 아니냐 ㅋㅋㅋㅋ 이제 어린이들이랑 합동무대까지 ㅋ 김태호랑 유재석 케미에 조세호 한스푼은





유산슬 치트키썼네;;;;;; 신인가수 유산슬 노래... 유산슬 펭수와 라이벌?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사랑의 재개발 (정식앨범) 가사 유산슬은 그룹하다가 솔로 냈는데 신인상이 됨? 아침마당의 유산슬 섭외과정.gisa 신인가수 유산슬 버스킹까지 따라온 악개팬 ㅋㅋㅋ.jpg 오늘 점심은 유산슬입니다 1박2일, 김종민은 그냥 화석으로 계속 가는가보네요.. 유산슬 - 사랑의 재개발 cover. 장범준 유재석 놀면 뭐하니를 보다가 MBC 측 관계자는 12월 23일 뉴스엔에 "유산슬이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하는 게 맞다. 특별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고맙더라.. 그 뒤로도 가끔 아버지랑은 얼굴 보시는 것 같더라고. 2. 다시는 오지 마세요. 식당해본 사람들은 알거야.. 진짜 거지 근성으로 뭉친 손놈들이 많다는걸.. 하루는 우리 가게 홀에서 커플이 짜장면 짬뽕을 시켜서 먹었어, 평상시처럼 음식해서 내 놓고 다른거 하고 있는데, 홀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더라고,, 요지는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는 거야.. 겁나 놀랬지,, 그래서





이럴라면ㅋㅋㅋㅋ 앨범 커버 얼굴만 봐도 누구나 아는 유산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웃길거같애 오늘 들으니까 미쳣다 ㅋㅋㅋㅋㅋ 행사 휩쓸각 리차드기어도 출연한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쇼라는 아침마당도 나오더군요 트로트계의 박보검이라는 별칭이 붙던데 무도 안보던 울엄마도 놀면 뭐하니는 봄.. 뽕뽀유 ㅋㅋㅋㅋㅋ 뭐죠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올 레드라니 ㄷㄷ 저기는 진짜 급높은곳이라 ㅠㅠ 가능할까 너무하네ㅡㅡ신인이 왜 이렇게 바빠ㅡㅡ 유산슬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웃기네요... ㅋㅋㅋ 아직 나혼자 산다가 시청률은 젤 높지만 놀면뭐하니가 매회 시청률 갱신중이죠. 유산슬의 하드캐리와 김태호의 미친 기획력으로 두자리수 찍는건 시간문제일듯 합니다. 올해MBC대상은 유재석, 신인상





엠사 연예대상에 유산슬도 올까? 아침마당 유재석 오늘자 방송에서 치트키 쓰는 유산슬.gif 유산슬은 도대체 팬들 평균연령층이 몇이야ㅋㅋㅋ 유산슬..사랑의 재개발 넘 좋아요 헐... 얼마 전 올렸던 요요미가 유산슬과 함께 나오네요. ㄷㄷㄷ 사랑의 재개발 신인가수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멜론 진입 순위 놀면뭐하니..초반에 재미없어서 안보다가..유산슬 얘기나와서 어제꺼 봤는데 재밌네요.. 좀처럼 한이라고는 유산슬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측 "'아침마당' 쪽에서 협업 제안…이번주 뒷 이야기 공개" 오늘 놀면뭐하니 보고 질러버렸어.. 사무실에서 버스킹 보고 좋네요 ㅎㅎ 유산슬 달력 나온다네요ㅋㅋㅋ 유산슬 유사 아티스트에 유재석(댄스)<-있는게 킬포ㅋㅋㅋㅋ





대중가요계의 판도에도 적지 않은 영향 끼칠 전망이다. 뒤이어 '니 소식', '새 사랑'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