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원해, 내 입맛대로 바뀌는게 아니라. 이 토대들은 포치와 스탭들이 그동안 해온 것들이야. 이건 나에 대한게 아니고 나를 위한 것도 아니야. 난 절대로 '포체티노가 해온 모든 것들은 잘못되었다'라고 말하려고 이곳에 온게 아니야." "그러한 발전은 왜 프리미어 리그에서 부진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고 팀을 다시 하이레벨로 끌어올리는 것 뿐이야.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을거야." -토트넘의 부진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토트넘 에릭센은 에릭센 이네요 너무 뒷북인가 싶은데 흥민 원더골 베르통언 어시야? 스카이 이탈리아] 얀 베르통언을 원하는 인턴밀란 라멜라, 베르통언 햄스트링 부상 오늘 베르통언 고생길이 눈에 보여요 라멜라, 베르통언 햄스트링 부상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토튼햄이 전체적으로 밀리는 경기같았는데 베르통언...페널티박스에서 어시스트 라멜라는 베르통언이랑 동시에 햄스로 누웠는데 '유럽파 최다골 타이' 손흥민, 리버풀전 선발 전망..케인-라멜라와 호흡 (英언론) 손흥민 골은 베르통언이 만들어준거군요 '토트넘' 2019년 주급 TOP10(에릭센이 이해가 되네^^) 와 얀 베르통언 진짜 나쁘다 라멜라 햄스트링



존나 웃긴 사람이기도 해ㅎㅎ 보인다 보여 메이킹필름에서 주접부리는 [드라마에선 처절남 vs 현실에선 깨방정 아저씨 ] 보인다 피땀눈물이 어울리는 처절한 미남에 환장하는 쓰뤠기 여기 나 혼자 아니지? 다들 얼굴이 서사인 미남 얀 베르통언 >에게 한 표 부탁해!! 링크: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토트넘 팀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계약과 관련해서 그에게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이 될지 물어보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이틀 후에 경기를 하게 될거고 그건 그렇게 오랜 시간이 아냐. 내 깊은 내면에서부터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느끼고 있어" -토트넘의 잠재력에 대해 "(여기에 오겠다는 결심에 대해) 더 이상 행복할 수가 없었어. 이 일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뮌헨,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등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라있다. 나겔스만 감독은 만 32세로 토트넘의 얀 베르통언과 동갑이다. 이미 4년 전 호펜하임의 지휘봉을 잡으며 분데스리가 역사상 최연소 감독이 됐고, 올 시즌을 앞두고 라히프치히에 부임했다. UCL 16강에서 토트넘과 맞붙게 되면서 세계적인 명장인 조제 무리뉴 감독과 신-구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된 이유야. 나는 잠재적으로 위대해질 수도 있는 직업을 손에 쥐게 되었다는걸





보여주는 지표라고 봄 이거는 구두쇠 구단 이런거와도 다름...;; 결국 관리의 실패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워... 이걸 이기나요 ㅋㅋ 영상임ㅇㅇ 벨통도 해주라.......레빡아.....  안녕~!! 해외축구방에서 몸 좋고 잘생긴 미남 보여주러왔어!!! 다들 축구 관심없어도 손.흥.민.은 알지????? 손흥민 동료가 그렇게 몸이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건 내가 짤리기 전에 말한거잖아! 이게 현대 축구야. 선수들과 관련해서, 보스만 룰은 모든 것을 바꿨어. 감독들과 관련해서, 미디어 때문에 우리는 안정성을 잃었어." "관계를 맺고 끝내는게 너무 빨라. 선수들은 서로에게 지칠 수 있고, 감독에게 지칠 수 있어. 모든게 점점 더 빨라지고 있어" "내가 홀가분한 마음과 홀가분한 심장을 가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갔을 때,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생각하고 있어. 항상 최고의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늘 골치가 아파. 나는 늘 매우 분석적이고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거든" "선수들... 나에게 최고의 선물은 여기 있는 선수들일거야. 나는 다른 선수가 필요 없어. 나는 내가 가진 이 선수단에 대해 행복해. 나에겐 단지 그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선수들을 알려면 같이 일해보는 수밖에 없어. 내가 이 선수들을 상대로 몇번이나 경기해봤을 것 같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