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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실사를 진행한 뒤 다음달 금호산업과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할 계획입니다. 한편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현대산업개발은 오늘 오후 3시 아시아나항공 인수와 관련해 정몽규 회장이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연섭 기자 (deepriver@mbc.co.kr) 국내 항공업계가 일본 여객 수요 감소를 동남아를 비롯, 인기 휴양지에 부정기편과 정기노선을 편성해 대응 중이다. 이른바 '노 재팬' 여파로 직격탄을 맞을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일본 대체 노선들이 기존 항공 이용객을 흡수하며 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갈아치웠다. 29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3분기 항공 이용객은 3123만명으로, 단일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A씨는 친누나가 범인은닉과 불법체류 혐의로 아직 한국에 수감 중이고 한국 경찰청의 수사가 지속되는 상황에 부담감을 느껴, 카자흐스탄 인터폴에 한국에서의 범죄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이에 경찰청은 카자흐스탄 당국에 범죄인 인도를 요청했고, 주한카자흐스탄 대사관과 카자흐스탄 인터폴을 지속적으로 설득해 오늘 오전 아시아나항공 여객기로 A씨를 국내 송환했습니다. 창원 어린이 교통사고 뺑소니 피의자 국내 송환 현장을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뉴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4∼6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제8차 한미 항공보안 협력회의에서 미국 교통보안청(TSA)과 '한미 항공보안체계 상호인정 합의서'를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미국 교통보안청이 다른 나라와 항공보안체계 상호인정에 합의한 것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 우리나라가 처음이라고 국토부는 설명했다. 양국은 합의서에 따라 내년에 구체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항공보안 규정 검토와 현장 방문 등 세부 협의와 준비작업을 하기로 했다. 그동안 미국 교통보안청은 테러





2016년 CJ 제일제당이 잠시 1위에 올랐었으나 2017년부터 다시 3년 연속 삼성전자가 1위를 지키고 있다. 성별과 전공 계열별로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다르게 나타났다. 남학생은 삼성전자(14.2%)를 가장 선호했고, 한국전력공사(7.2%), SK 하이닉스(7.2%), 대한항공(6.8%), 삼성물산(6.6%) 순이었다. 여학생들에게는 CJ 제일제당(9.4%)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그 다음으로는 대한항공(8.4%), 삼성전자(7.7%), 아시아나항공(6.1%), 이마트(5.5%) 호텔롯데(5.1%) 순으로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꼽았다. 이공계열 전공자들은 5명 중 1명꼴인 19.4%가 삼성전자를 가장 선호했다. 경상계열 전공자들 사이에서는 신한은행(9.4%)이, 인문사회계열 전공자들에게는 대한항공(8.8%)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예체능 계열 전공자 중에서는 삼성물산에





계절풍의 영향을 적게 받고, 태평양 난류의 영향으로 연중 온난한 기후를 보이는, 한국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관광지다. 대한항공은 17개 카드사에 약 789억1천986만 마일리지를 팔아 1조1천905억원 수익을 거뒀고, 아시아나항공은 18개 카드사에 562억1천95만 마일리지를 판매해 6천172억원 수익을 올렸다. 카드사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신용·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 항공사에서 미리 구매한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있다. 카드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항공사는 그간 항공 마일리지 제공을 '무상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 밝혔다. (...) 출처: 아시아나항공이 생리휴가거부를 해서 노조가 고발한 사건인데... 아시아나가 많이 거부하기는 했네요...14년 만 500여건중에서 4600건 거절... 15년 상반기에 7700건중에서 4700건 거절...ㄷㄷㄷ 신청의 5~60%정도 거절했네요 아시아나항공측은 직원들의 생리휴가신청이 유독 휴일이나 비번과 붙어있는 날에 몰려있고 생리휴가



증손회사로 편입돼 지분법 규제를 받게되는 점도 탐탁치 않을 수밖에 없다. ◇한화도 롯데카드 인수에 먼저 실탄 준비= 기본적으로 방위산업을 하는데다 항공기 부품 및 정비사업을 야심차게 추진 중인 한화지만 속내가 복잡하기는 마찬가지다. 아시아나는 항공기 제조사가 아닌 항공사다. 인수를 통한 시너지가 겉보기보다 제한적이다. 그룹 정체성 자체가 B2B(기업간 거래) 사업에 맞춰져 있는



주문하면 언제 기체가 인도될지가 확실했고, A330과 787 사이의 연비 격차가 단거리 비행일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대륙 내 운송에선 이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승객들에겐 지옥같지만, 아시아계 LCC 특유의 3-3-3 배열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A330이 787보다 낮은 승객당 운항비용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는 A330(구형)과 787의 연비 격차가 운항 프로파일에 따라 10~15%에 불과한데에서 기인합니다. 따라서, 2010년대 초반부터 에어아시아 X와 세부퍼시픽과 같은 아시아 국제선 LCC들이 A330 기종의 큰손으로 자리잡습니다. 에어아시아 X A330-300의 객실 내부. 3-3-3의 지옥 같은 배열을 자랑합니다만 싸면 타야지 어쩌겠습니까. 이러한 새로운



9번째 기체 모습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시아나항공 티켓이 좀 더 저렴해서 아시아나항공만 탔더니 마일리지가 아시아나항공에만 잔뜩 적립되고 있어요. 다들 어디에 적립하시나요? 지금이라도 대한항공으로 갈아타야할지 좀 고민입니다. 참고로, 마일리지는 나중에 가족들 비지니스석으로 여행할때 사용하려고 모으고 있습니다. 3일 오후 7시반 인천 출발. 방콕행 OZ741. A380



60~70만 원대인 듯합니다. @중앙아시아 내 거점도시에 취항하는 항공사 정보 @2019년 7월 기준 * 타슈켄트 : 우즈베키스탄항공,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이 직항 * 알마티 : 에어아스타나, 아시아나항공이 직항 * 아스타나 : 에어아스타나 직항 (아시아나 코드셰어) * 비슈케크 : 직항 편 X 에어아스타나, 우즈베크 항공으로 1 경유 * 두샨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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