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즐 명절 보내여 횽들 !! . 그냥 마동석 하드캐리ㅠㅜ 김아중씨는 두말 필요없이 섹시+청순 모든걸 다 갖춘뇨자... 아쉬운건 박해진과 조동혁이 안나와서 조큼 그랬다쥬ㅠㅠ 원래 인물들로 끌고갔으면 더 재미났을건데 마동석이 나온다고해서 보긴 했지만 그저 그랬네유 한번은 가볍게 볼만한 영화였어요~~ 14년에 방영한 드라마인데 재미있네요!! 최근에 영화 개봉도 했던데 마침 넷플에 드라마가 올라와있길래 1편 보구있는데 흥미진진하네요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3일 차가 된 13일 오후 1시 40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100만 돌파 인증샷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보면 시간 때우기 나쁘지 않음요 ㅎㅎ 개인 평점 7점/10점 ? ? [OSEN=강서정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상사여서 대들지는 못하고... 이런거 계속 챙겨보면 정신 상태 이상해지려나 취향이 존중되길 바랄 뿐입니다ㅠㅠ 나쁜녀석들, 시그널, 타인은지옥이다를 잇는 계보가 나왔음 싶네요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 극장앞인데 고민중~ 영화 나쁜녀석들 봤어요 운좋게도 무대인사까지 와서 배우들 얼굴도 볼수있었네요 마동석은 없고 그러고 쇼핑을하는데요 ABC마트가 다른이름으로 탈바꿈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신발을 사고싶은데 이쁜신발이 ABC마트에 밖에 안팔아요



빠른 속도이기도 하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후 개성 강한 4명 캐릭터들의 유쾌한 팀플레이와 통쾌한 액션이 매력적인 영화로 입소문이 나며 예매율 1위에 이어 개봉 2일 차에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는 등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만족도를



그런데 말입니다의 김상중씨의 연기가 후덜덜 합니다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한분이 자기 무용담을 늘어놓더라고요... 그런데 평상시 고어물을 즐겨보신다면서...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고어물일줄 알고 봤다네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수사물 많이 챙겨본다고 나열하니까 오히려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구요ㅠㅠ



나쁜녀석들 관람후기![17] 나쁜녀석들 보고 온 후기[16] 나쁜녀석들1 드라마 1편 보구있는데 말이죠 드라마 수사물만 챙겨보면 이상한가?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12] 여친이랑 쇼핑하고 영화도봤는데요 푹 빠졌네요 니쁜 녀석들 후기 ㅋ[18] '나쁜녀석들',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천하무적 또라이 경찰 4인방이 한국에 들어와있는 일본조폭들을 패고 또 패고 또 패고 계속패서 승리한다!! 끝



롯데리아가서 오징어 버거도 먹었어요 ㅠㅠ 나쁜녀석들 별로 재미 없게 본듯한대 얘는 진짜 연기 잘하네요 대사두 시원 시원하구 타짜3 보다는 잼있음여 ㅋㅋ 나쁜녀석들 드라마판이랑 크게 연결고리 없고 조동혁이 까메오로만 나와서 아쉽.. 비현실적인 액션신들..그냥 맘 편하게





수치로 보여주고 있는 CGV골든에그지수 92%를 기록하는 등 경쟁작들과 비교해 높은 관람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