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서 사면 되겠다”면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종원은 의문의 남성에게 휴게소 활성화를 꾀하는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취지를 설명한 뒤 “강원도 감자 농가가 있는데 못난이 감자라고 해서 상품성이 떨어지는 것들이 있다. 휴게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팔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 30톤 정도인데 억지 부탁이긴 하지만 좀 사주면 안





왠지 박재범 백진희는 안나올 것 같은.. 처음에 이청아가 나오는줄 알고 좋아했는데 백진희는 아닌거같아요.. SBS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이 신세계 정용진한테 전화 한통에 팔아치운 못난이 감자 30톤 팔리지 않는 지역 특산물을 판다는 좋은 취지도 있고 900g에 780원 혜자구성 현기의 부회장도 이런거 하면 마케팅 잘 되지 싶네요 정용진, 백종원 농가지원 요청에 '못난이 감자 30톤' 구매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대단하네요 백종원 맛남의 광장이....정규 편성 되나봐요? 솔직히 튀김이 아무리 맛있어도 기름에 쩔어 있는데요. 저번 추석에 했던 맛남의광장이란 프로그램 다시보기중인데 어이없네요 맛남의 광장 보셨나요? 홍게가 정말 천원 입니까? 맛남의광장 이라는프로 재방송보는 중인데 제아 동준이 생글생글 웃는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안팔리는 농수산물의 활용을 제안해서 판매를 촉진하자는 취지인데 뜬금없이 한우가 나와서 뭔소린가 했더니 비인기 부위가 외면받아 싼값에 팔아야되서 인기부위 가격이 뛴다는 내용이더군요. 그래서 비인기 부위의 활용도를 알려서 제값을 받기 시작하면 인기부위를



밝혔다. 이어 "요리 프로그램에 있어서 백종원은 유재석급이다. 그가 방문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식당이 갑자기 유명해지지 않나. 그렇기에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관계자는 "그의 기발한 아이디어 못지않게 친근한 이미지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요리 방송과 달리 백종원의 프로그램이 반응이 더 좋은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그래픽= 계우주 기자 백종원 감자농가를 돕기위해 감자를 수매해



막 2차로 들어오고 밤에는 작업등을 비롯 온갖 현란한 조명으로 눈부심 유발하고... 그래도 전에는 영동이나 중부내륙 이런 데서만 간간이 보였는데 어저께는 경부고 서해안이고 호남이고... 다 그러네요. 어차피 화물은 90km/h 제한 걸린 걸로 아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방송에서 판매한 피자 블로그 후기 ... 내 이랄줄 알았다 지역 농산물 살리기냐 (물론 일정부분은) 도로공사에 매출 떨어지던 휴게소 살리기냐 진실은 목숨보다 중하다. 지금 맛남의 광장도 재미와





백종원의 앞으로의 행보가 진심 기대됩니다 연예대상 타도 이견없음 그거 사전 홍보로. 저번 파일럿 재방을...... 지금 맛남의 광장에서 나오는 식빵을 튀기는데 .. 더군다나 식빵을 튀기면 그 안에 스며 드는 기름을 아무리 잘 뺀다고 해도 기름 범벅이 아닐 수 있나요? 솔직히 튀긴 음식이 담백 어쩐다고 표현하는 것은 좀 무리 아닌지.. 영동에서 표고버섯 파는 아줌마 하는말이 김영란법때문에 안팔린다고... 뭐 이런 개소리를 방송에서-_- 아니 반대로





도착 맛있네요 덕유산 휴게소 지나갈일 있음 꼭드세요 두개드셈 메리크리스마스 한우살리기가 아니라 한우는 죽이기인데 이미지 원본보기 '2019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공개된 대상 후보들. /사진='2019 S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영화 '기생충'을 패러디한 대상 후보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생중계된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런닝맨'의 유재석과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의 백종원, 그리고 '미운 우리 새끼'의 신동엽이 대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먼저 유재석과 대화를 나눈 김성주는 "('런닝맨' 멤버들의) 꼰대라는 얘기에





돌려막기 식으로 상 받고 있다. 더 이상 대상 후보 8명 뽑아놓고 콘텐츠 없이 개인기로 1~2시간 때우는 거 하면 안 된다. 3사 본부장 만나서 얘기 좀 하시라. 광고 때문에 이러는 거 안다. 이제 바뀔 때가 됐다"고 일침했다.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이승기는 프로듀서상을 비롯해 베스트 팀워크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집사부일체', '맛남의 광장' 등 SBS 간판 예능에서 활약한 양세형은 SBS 명예사원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이에 반해 나머지 출연작의 시청률은 상대적으로 저조했다. 세 프로그램 모두 편성시간대가 나빴기 때문이다. 2회로 특집 방송한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은 토요일 황금시간대(오후 6시 30분)에 편성돼 KBS 2TV '불후의 명곡'에 밀렸다. 고등학생들의 급식 레시피 대결을 담은 tvN '고교급식왕'은 시청층이 저조한 토요일 오후 11시대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세계 길거리 음식을 소개하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또한 시청자들이 부담스러워하는 일요일 밤에 편성됐기





하는 부분까지 절묘하게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게 나온듯 양세형 보고 뒷모습이 일반인같네 어깨가 어떻네 그르네ㅋㅋㅋ 윽ㅋㅋㅋ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지역 농수산물의 담백하면서도 화려한 변신이다. 여러 이유로 홀대 받은 지역 농수산물을 살리는 ‘맛남의 광장’의 선한 의도가 시청자들을 움직였다. ‘맛남의 광장’ 연출을 맡고 있는 이관원 PD는 27일 MK스포츠와 통화에서 방송 4회 만에 시청률이 두 자릿수를 돌파한 것에 대해 “시청률이 잘 나와서 농수산물 홍보에도 도움이 되니까 더 기분이 좋다. 시청률이 잘 나오면 사람들도 지역 농수산물에 더 큰 관심을 가지니 말이다”라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