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네 박상철 빵빵 아니...? 3. 무명의 더쿠 2019-12-19 01:36:02 야 뮤뱅 피디님도 모를듯 오늘 사우디아미와 슈가의 멘트를 보니, 박상철님의 '무조건'이 생각나네요.ytb 박상철이랑 유산슬 코디 차별 개심해ㅡㅡ 첫 방부터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박상철 빵빵 부른 돌 누구냐ㅋㅋㅋㅋㅋㅋ 근데 박상철이 형이야? 박상철 아조씨 빵빵 개좋다고 오늘 사랑의 재개발 각이다 놀면 뭐하니? 뽕포유보는데.. 아침마당출연내용 박상철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시발





이병철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마음껏 흥을 분출했고 첫 휴게소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구례의 5일장을 찾은 유산슬은 선배가수 박상철과 재회했다. 시장의 시민들은 유산슬을 뜨겁게 반겼고 유산슬 역시 박상철의 조력을 받아 무아지경 댄스와 노래로 마음껏 흥을 폭발시키며 시골 장터무대 신고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찾은 장소는 유산슬과도 인연이 있는 순천 기적의 도서관이었다. 유재석은 과거 순천





번째 곡 ‘사랑의 재개발’이 시작됐고 관객들의 흥은 절정에 다다랐다. 유재석은 안무팀과 칼군무를 추며 현장 분위기를 흥겹게 높였다. 2곡만으로 콘서트 열기는 최고조를 찍었다. 노래를 마친 그는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콘서트를 제 의지로 연 게 아닌데 많이 도와 주신 분들 감사하다. 이 무대를 꿈도 꿔 본 적이 없는데 1집 굿바이





합주 연습에 나섰다. 데뷔 100일 된 유산슬 유재석이라 합주 대가들 사이 주눅들 정도. 정차르트는 “우리 밴드들이 전 세계에서 최고구나 싶다”면서도 유재석에게 주눅 들지 말고 노래하라고 격려했다. 유재석은 점차 기를 펴며 노래했고 합주자들 역시 만족스러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공연 3일 전에는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찍었다. 유재석은 “립싱크 하고 싶다. 너무 나랑 맞는다”며 찬양 가사에 몸서리쳤다. “팬들이





상어. 유산슬은 “TV에서 뵙던 핑크퐁 씨와 아기상어 님”이라고 촌칭을 사용하며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과 ‘핑크퐁’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이유는 바로 ‘유산슬 해외 진출 프로젝트’를 위함이다. ‘핑크퐁’은 전 세계 1억5000만 명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요계 월드스타. '핑크퐁'의 인기 동요 '상어가족'은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HOT 100’에 진입하면서 관심을 끌었고, 미국 유명 토크쇼인 ‘엘렌 쇼’와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메이저리그 응원가로 활용되면서





방송은 KBSW에서 단독 방영하며 SBS한밤의 TV연예에서 취재나와 화려한 어워즈 파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가수부문 기사 언급 수상자 (1) 한류 신인상 엔티크 And 걸크러쉬 (2) 남자 솔로 신인상 신성훈 (3) 트롯 신인상 우현정 (4) 트롯가수 인기상 정경관 * 올해 첫개최라는데 가수부문 수상자에 사고 친 강성훈에 이름 처음듣는 사람이 많은 플래티넘. 홀릭스.달빛소녀.걸크러쉬. 엔티크. 이런거까지 케이블 중계를. 놀면





하림 등은 그의 업적을 읊으며 대단한 존경을 표현했다. 84세 최고령 뮤지션은 유재석의 부축을 받고 무대에 올라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표정 당황한게 찐임 ㅋㅋㅋㅋㅋ 덜컹덜컹,,,,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엔 한정원 기자] 유산슬이 1등을 향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11월 18일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방송인 유재석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해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MBC ■ MBC ‘놀면 뭐하니?’로 탄생해 지상파 3사 출연 인기몰이 ‘합정역 5번 출구’ 뮤비 64만뷰 가장 큰 팬카페 1만714명 가입 ‘펭수’에 버금가는 문화 아이콘 22일 콘서트·2집 준비에 한창 요즘 어딜 가도 트로트 가수 유산슬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은 인재들을 모이게 하느냐가 관건이라는 걸 은 보여주고 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조선] 첫번째짤 아기도 나오구나ㄷㄷㄷㄷ노래자랑 나와서 박상철 노래 불러서 화제되고 송해쇼랑 케벡수에 정말 마니 나왔었는데 와우 ㄷㄷㄷㄷ 개웃겨ㅋㅋ 뭔가 젊어보이셔서 유재석보다는 한두살 어리신줄 빵빵 빵빵 기적을 울리며 시골버스 달려간드아 박상철이 합정역은 이미 떴다고하심 아침마당은 못봤었고 지금 놀면뭐하니 첨보는데.. 너무 웃기네요.ㅋㅋ 예능을 잘 안보는데 우연히



발생하는 모든 수익을 기부하기로 했다. 유산슬의 1집 활동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팬들의 관심은 2집 발매 시점에 쏠리고 있다. 현재 작사가 이건우·작곡가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이 멜로디를 붙인 신곡 ‘인생라면’을 준비하고 있다. 22일에는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굿바이 콘서트를 연다. 이날 유산슬은 유명 여성 트로트 가수가 선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할 예정이다. 홍보, 섭외 등 연예기획사 대표와 같은 역할을 해온 김 PD는 17일 “트로트를 본업으로 삼는 분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고 대중적 인기 확산에 도움이 되는 게 목표”라며 “유산슬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