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사적으로 지키고자 했던 강이수의 죽음 앞에서 오열하는 모습, 그리고 이재화가 어수룩한 모습으로 ‘왕권’에 대한 야심을 숨기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안방극장에 소름을 터트렸다. (사진=TV조선 ‘간택’ 방송 캡처) 지하철 미션하고 차로 걸어와서 앞문열고 진세연 안전벨트 풀어주는거 ㅋㅋ 육성재한테 치였음ㄹㅇ 로줄관계인 두 사람이 서로 사랑에 빠지고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극중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는 진세연이 10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25% 상승한 tvN ‘유령을 잡아라’가 차지했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된 결말에 네티즌은 ‘만족스러웠다’는 시청 반응을 남겼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방송 첫 주였던 지난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5% 하락한 KBS2 ‘99억의 여자’였다. 조여정, 김강우가 보여준 연기 호흡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긍정적 시청 반응이 나타났다. 하지만 호평 일색이었던 전주와 달리 엉성한 전개, 일부



진세연 연기할때 목소리가 조별과제 대표로 나와서 긴장된거 누르고 말하는 떨리는 목소리 같다고 했는데 딱 그 느낌 차차기작 빨리해 무조건 진세연이랑 로코해 진세연 세젤예 원조 야 개이뻐 ㅠ 지하철 미션하고 차로 걸어와서 앞문열고 진세연 안전벨트 풀어주는거 ㅋㅋ 육성재한테 치였음ㄹㅇ 아마도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간택' 진세연의 ‘1인 2역 옴니버스 컷’이 선공개됐다. 14일 첫





이경의 ‘왕비의 사병권’이 명해져 조선이 들썩였다. 그리고 강은보는 ‘왕비의 사병권’을 노리는 속을 숨기고 ‘간택’에 나서라고 부추기는 백자용의 제안을 받고 망설이게 됐다. 하지만 거절했던 강은보는 관비가 된 어머니를 목격하자 가족의 한을 풀기 위해서라면 ‘왕비’의 힘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꼈고, 결국 백자용을 찾아가 “왕비가 되겠습니다!”고 선언했다. 이글이글 타오르는 강은보의 눈빛이 짜릿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경이





은근 케미요정인 육성재 로코 ㅅㅊ 쌍갑포차 다음은 로코 가즈아 신인시절부터 작품을 잘골라서 연기좀 어색해도 재밌게본게 꽤 많았는데요 지금 간택 잠깐보는데도 눈동그랗게뜨고 발음 새는것같은(?) 연기는 여전하네요ㅎㅎ 정직한 제목 짤 진세연 닥터이방인 대군은 봤어 ㅇㅇ 거하게 치임 ㅋㅋㅋ 육성재 연기는 과함이 없어서 좋음ㅋㅋㅋㅋ 존버 .....ㅋㅋㅋㅋㅋㅋ 넘나 다 좋았다구 김지원 박세영 이보영 진세연 강소라 박신혜 한효주 수지 신혜선 이나영 케미 안 좋은적 한번도 없었어 다 무난하게 괜찮았다가 아니고 각기 다르게 존좋이어서



과정을 본격적이고 전면적으로 다룬 작품이라는 점, 쌍둥이 설정을 적용한 사극이라는 점, 예지몽을 꾸는 왕이 등장해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다는 점이다. Q9. 시대적 배경이 ‘가상의 조선’이다. 참고하여 찍으신 시대가 있다면? 세도정치, 외국 문물의 수입, 그리고 개화적인 움직임 등 대본상 내용을 바탕으로 1860~1870년대로 어림잡았다. 하지만 특정 시기를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단점을 꼬집다가도 "정말 새로운 맛이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이영자가 나섰다. 김치볶음밥, 불 닭발 매운 볶음밥, 매운 어묵 볶음밥 등을 도시락에 담아 '19금 볶음밥'을 내세웠다. 갖가지 볶음밥을 맛본 이연복 셰프는 "대한민국 사람이 싫어할 수 없는 맛을 다 갖추고 있다. 그런데 매운맛이 강하니까 돌려 먹을 때는 이 맛이 이 맛 같고, 저 맛이 저 맛 같다. 나중에는 맛을 크게 못 느낀다"고 지적했다. 이승철은 "애쓴 흔적이 느껴진다. 그런데 다 느끼해서 음식 결이 똑같다. 뭉쳐 놓으면 똑같은



(김무성아들) [단독] 고윤, 진세연과 한솥밥..'간택' 출연 확정 겹경사 범바너 육성재 진세연 서사까지 갓벽함 ㅅㅍㅅㅍ 편스토랑 보는중인데 진세연 진짜 너무 예쁘다.... 진세연이랑 연애미수 시원이랑 엄청 닮지 않았어? 진세연도 얼굴은 진짜ㄷㄷ 진세연씨에게 사과드립니다..jpg 육성재 진세연 케미 개도랏네 범바너 육성재 진세연 나오는거 보려고 하는데 3화만 봐도됨??? 범바너 육성재 진세연 역시 나만 처돈게 아니엿엌ㅋㅋㅋㅋ 2019년 12월 / 2020년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점이다. Q5. 김민규 배우를 ‘파란을 겪는 왕 이경’으로 선택하신 이유는? 첫 만남부터 선하고 감수성 있는 청년의 모습이 느껴졌다. 그것이 ‘간택’의 이경과 맞아떨어졌다. 또한 김민규 배우 자체가 사랑 앞에서 연약해지는 이경을 연기해보고 싶어 했고, 그 지점이 제작진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것 같다. Q6. 도상우-이열음-이시언 배우와의 첫인상과, 작업하시면서 느낀 소감은? 도상우는 세련돼 보이면서도 순박하고 강한 남성성과 부드러운 모습이 공존한다. 이열음은 귀엽고 순수한 규수 조영지 역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스태프들에게 워낙 잘한다. 왈 역은 많은 오디션





TV CHOSUN/이하 ‘간택’)은 국혼일 괴한들의 총격으로 왕비가 즉사하고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택’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TV CHOSUN 드라마 역사를 새로 쓴 ‘대군-사랑을 그리다’ 김정민 감독-진세연 배우의 재회뿐만 아니라 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신선한 라인업으로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첫 방송을 5일 앞두고 김정민 감독에게 직접 ‘간택’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Q1. ‘간택’은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최수미 작가의 대본이다.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어떤 느낌이셨는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