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하게 지냈을텐데 이제 네이버도 연애기사 댓글은 막았으면 좋겠네요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헤성이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의 열애설이 공개됐다. 최근 15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공개열애를 하게 된 전현무와 이혜성. 특히 전현무는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 이혜성을 위해 그의 모교에 강연을 하러 가는





전격 출연한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며 이세돌 9단이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토크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이 출연해 녹화를 마쳤으며,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세돌 9단이 게스트로 참여해 다시금 섭외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돌 9단은 은퇴를 앞두고 방송가의





제게 물어요ㅠㅠㅠㅠㅠㅠ 친구: 오빠 어디 갔어? 저: 샵에 출근했어~ 친구: 왜? 저: 오빠 돈 벌어야지~ 친구: 오빠 언제 와?” 저: 8시 넘으면 올 거야. 친구: 오빠 어디 갔어? 저: 미용실 출근 했잖아 친구: 왜? 왜 갔어? 저: 오빠 일해야지! 친구:



안영미인생 처음으로 송은이,김숙이라는 나이차많은 언니들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다가가고 어떻게 친해져야하는지 아무것도 몰랐다고함 그런데 동갑인 신영이를 보니까 방송에서 니킥도하고 놀리고 소리치는데 언니들이 너무 예뻐하는거임 그걸 본 안영미는 깨닳음을 얻었음 '아 신영이처럼 해야하는구나!' 김신영의 방송모습처럼 위아래없고 스스럼없이굴면 언니들이 예뻐해주는줄 안 안영미는 일부러 본인모습보다 선넘어 행동하고 진지한문자에 답장도 장난처럼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애설 터진 날 당시 현장 분위기는 어땠을까. 이창수 PD는 "특히 심영순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전현무의 열애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연예가중계'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혜성은 이날 환한 모습을 한 채 등장했으며 박수와 축하를 받았다. 그는 "아직도 좀 정신이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준은 "너무 알고 있었는데 입을 닫고 있었다. 티가 나더라"고 이야기 했다. 이혜성은 공개열애를 하게 된 소감에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전현무는





콘에서 만난 오사카 부부. 아내가 "제일 낫지"남편에게 호감을 갖게되면 "미팅 상대를 찾기 위해 '에 참가한 그는 또한"그녀를 넘는 사람은 없었다 "고 생각 의기 투합. 두 사람은 그대로 노래방에. 사실 처제는 노기자카46의 멤버! 아이돌을 좋아하는 남성에게 밝히면 여동생쪽에 관심을 갖게되지만 싫었다. 따라서 아내는 노래방에서 노기자카46의 음악을 틀어 "이 동생 가게에서"며 남편의 반응을 확인. 그러나 그는 "대단한 잖아"라고 반응했지만 그다지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결국 2 주 후에 교제가





양성 반응이 나타난 사실에 대해 반복 요청했지만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모른다"고 말한다에만 서면 질문에 대해서도 기일까지 답변은 없었다. 대리인 인 A 변호사에게 취재를 시도했다. 몇번이나 사무실을 방문, 동 서면을 지참하여 확인을 요구했지만, 막무가내로 면회를 거절 "의뢰인 (스타 더스트)의 승낙이 없으면 답할 수없는"의 시종 일관했다. 알림 영향을받은 측면 사와지리의 대리인 B 변호사도 "긍정도 부정도 할 수 없다." 당시 사와지리의 대리인 이었다는일지도 "대답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사자들은 모두 명확하게 부정 할 수는 없었던 것이다.



노트'의 무대 인사에서 저주를 당 댔다. 영화의 순수한여 주인공 역할과 무대에서의 심술 행동의 갭에 많은 팬들이 기절했다 "(스포츠 지 기자) 거듭 캔슬, 유흥, 만취의 기행 직원에게 폭언을 등의 문제 행동 ... 그녀가 "에리카 님」이라고 불리게 된 까닭이다. 그리고 요즘 예능 언론 사이에서는 그녀의 "약물 사용 의혹"는 중반 공개적으로





장면을 소개한다. # “이게 사람이야, 선녀야” 2016년 7월 당시 ‘주간아이돌’ MC였던 김희철은 모모와 심장박동수 게임을 진행했다. 김희철의 심장박동수를 최대한 높이면 되는 게임. 김희철은 모모와 마주 서자 “이게 사람이야, 선녀야”라고 감탄하며 눈도 제대로 쳐다보지 못했다. 모모는 그런 김희철을 앞에서 약 1분 동안 온갖 애교를 쏟아냈다. 애니메이션 덕후인 김희철에게 ‘러브라이브’의 명대사 “니코니코니”를 선보였고, 김희철의 손을 잡고 노래도 불렀다. 김희철은 고개도 못 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심장박동수는





들어있었습니다"(아이돌 잡지 라이터 ) "색향 담당"의 아키 모토 특유의 VTR로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VTR 감상하는 동안 시종 웃음. 그러나 아키 모토는 이번 VTR을 제작 한 진의에 대해서는 「노기자카, 그런 지금까지 보여 오지 않았기 때문에, 나이도 언니 때문에 선장 스스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