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 투브로 눈 으로 베우기 시작 하길 어언 두어달 돈 주고 산 고기 아닌 잡은 고기니 엉망이 돼도 아갑 지 않으니 실패를 해도 계속 해 봤죠 어느날 낚시를 가 농어 를



일본산 멍게를 판매하면서 원산지 표시를 하지 않았다. 이밖에 특사경은 원산지 표시사항을 일부 누락하거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원산지를 표기하는 등 원산지 표기를 위반한 28곳을 시정 조처했다. 특사경 관계자는 “먹거리 안전이 특히 시민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불법 식품이 수입·유통되지 않도록 식약청 등과 긴밀히 공조해 수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출처 : ㅊㅊ 가생이닷컴 그렇게 살이 좋으면 혼자 다 쳐먹어 이걸 변명이라고 하고 자빠졌어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서





왔습니다. 사장님 왈"OO씨 내일 날이 너무 좋다 근데 손님이 많이 없네 ?" 본임 왈 " 오~ 그래도 요즘 고기도 많이 나온다는데... 왜 손님이 없죠??" 이래 저래 통화를 하다가 사장님이 내일 내가 OO씨 한테 서비스 할테니 낚시 오랍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지금 상황에서 낚시 간다고 하면 가만히 안 둘껄 알기 떄문에;; 힘들다 눈치가 보여 가지 못 할





제가 장난반 진실반 제가 바로 한마리 잡는거 보여드리겠습니다 !! 큰소리를 뻥뻥 치고 바늘을 담궜습니다. 근데 머리 속에서는 와... 내가 왜 이런말을 했을까.... 하는데.... 정말 집중 하는데 ... 저의 계산으로 수심 19미터에서 줄이~ 후루루루룩~ 치고 갑니다. 하지만 ... 바로 릴을 닫지 않았습니다. 그 때 부터 저의 허세가 시작 되었습니다. 손님들이 옆에서 보고 있습니다. ........................ 자~ 옵니다.....옵니다....자 !! 이제 고기 옵니다..... 고기는 물고 ㅋㅋ 줄은 나가고 있는데... 손가락으로 최대한 잡고





일본산 가리비 20㎏을 국내산으로 속여 판매했다. 또 C업소 등 6곳은 일본산 멍게 약 510㎏을 국내산으로 판매하다 적발됐다. 이들 8곳 일반음식점에서 일본산 등 수입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해 판매·유통시킨 수산물은 약 2000㎏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또 D업소 등 3곳은 일본산 멍게를 원산지 표시하지 않고 판매하다가 적발됐다. 특사경은 이들 위반 업소를 즉각 관할 구청에 통보해 행정처분 조치했다. 이외에도 수산물시장 내에서 원산지 표시사항을





문제는 아니다. 해양수산부로부터 단독 입수한 ‘도서 지역 쓰레기 실태조사 및 관리방안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섬 전체에서는 매달 828t(톤)의 해안 쓰레기가 발생한다. 섬 전체 쓰레기 발생량의 77.3%를 차지할 정도로 해안에서 발생하는 쓰레기가 많다는 것이다. 특히, 섬이 몰려 있는 전남 남해안과 서해안 도서 지역의 해안 쓰레기가 전체 발생량의 3분의 2 이상(68.1%)을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컸다. 섬 해안쓰레기 종류. 그래픽=한지영 디자이너



스타일로 수영장이나..스파가 있는 그런 집은 아니지만... 허브가 가득하 정원이면.. 카페 같은 쥔장내외의 차방.. 하나 하나...손길이.닿았을..... 나무들... 집을 지키는... 아비, 딸, 아들.. 세가족의..골드리틀리버 가족이 있는..... 그런 집에서 하루 잘 쉬다 왔습니다. 낚시를 하고 고기를 잡아 첨엔 주변 횠 집에 돈을 주고 맡겻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내가 함 해 보까 ??? 싶어





매고 바닷속으로 들어갔다. 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한 기자 역시 기자 역시 쓰레기를 수거하는 어망을 들고 입수했다. ━ 물티슈, 낚싯줄, 폐어구…쓰레기장 된 바다 전남 여수 거문도 인근 바다의 수중 환경. 산호 군락과 물고기 떼가 보인다. [사진 국립공원을지키는시민의모임] 10m쯤 내려갔을까. 바닷속에서 우뚝 솟은 봉우리가 보였다. 수중 섬이다. 수중 섬 주변으로는 셀 수 없이 많은 물고기 떼와 함께 형형색색의 산호가 화려함을 뽐내고 있었다. 기자가 거문도 인근 바닷속에서 낚싯줄





지키면 된답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어리둥절하고 솔직히 낚시꾼이 낚시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떄문에 그냥 알겠습니다. 라고 대답하고 시작했는데.........정시적으로 가이드 일을 시작 한날 ....선장님 한테 겁나 혼나고;;; 어리버리 타고 ;;; 몇날 몇일을 그랬더니 ㅋㅋ 몇일이 지나고서야 제가 배가 나가기 전에 뭘해야 되고 나가서 뭘 해야되는지 알게더군요 ㅎㅎ 그래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합니다. 그리고 별의 별 손님들 다 있지만 요즘은 제일 뿌듯하게 느끼는거는 손님들이 저를 찾아주시고 사정이 있어 못 갈 때는





원산지 표시하지 않고 판매하다가 적발됐다. 특사경은 이들 위반업소에 대해 형사입건 및 행정처분 조치했다 이 외에도 수산물시장 내에서 원산지 표시사항을 일부 누락하거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원산지를 표기하는 등 표시사항을 경미하게 위반한 28곳을 현지시정 조치했다. 시 특사경 관계자는 "먹거리 안전이 시민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불법식품이 수입·유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식약청 등과 긴밀히 공조해 수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가을 입니다. 우악스레 울어대던 매미와 귀뚜라미가 공존하는 시절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