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이 유일하게 단호하게 망붕짓 안한 러브라인-이광수랑 전소민 덬질은 딱히 안 하는데 내 호감배들 차태현 윤시윤 김선호 이상엽 전소민 한지민 [빅데이터 연애 엔딩] 데이터보다 환상의 케미! 송재림♡전소민 매칭 성공! 런닝맨 전소민 발 이제 퇴근하여 가요대제전을 봤는데 사회자가 전소민인가 했네요. 청각장애인 팬 만난 전소민 전소민 발 전소민 2년연속 최우수 받았었나? 전소민 : 이거 방송에 나가도 돼요? 오늘자 런닝맨 전소민 '하드캐리' 전소민 보면 볼수록 러블리함ㅋㅋㅋㅋㅋ 런닝맨



차 타고와서 내리자마자 유느한테 앵기는 송지효ㅋㅋㅋㅋㅋ귀여워 전소민 겨땀파크 개장 세상은 혼자가 아니랍니더.. ㅋㅋㅋ 존나 상큼해ㄷᆢ ㅇㅇ? 수치플ㅠㅜㅠ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이광수랑 유느는 그냥 항상 재밌고 ? [뉴스엔 이민지 기자] '런닝맨'이 필리핀 팬미팅을 예고했다. SBS '런닝맨' 측은 1월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주역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했다. 네 사람은 각 팀의 팀장으로, 멤버 2명을 오프닝 장소에 데려가야 했다. 복불복 결과 안재홍은 양세찬&하하, 전여빈은 지석진&송지효, 강소라는 이광수&유재석, 김성오는 전소민&김종국과 팀이었다. 안재홍은 양세찬의 전화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전소민에게 연락, 같은 팀인 척 연기를 했다. 평소 안재홍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전소민은 아무런 의심 없이 안재홍에게



제작과편성 ▲제작사와 작가를 연결하는 비즈매칭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창작자 육성 및 데뷔 지원사업이다. 아존낭 ㅅ갸어양ㅋㅋㅋㅋㅋㅋ 백퍼 녹화에서 유재석 씅질내면서 시작할듯 그래서 진짜 예능천재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 존나 토할거같다고 했낰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 걍 러블리인간임ㅋㅋ 장난으로 그러는거 같은데 은근 젖어드는 느낌ㅋㅋㅋ SBS 신인상말곤 버라쪽이랑 쇼토크쪽이랑 상 따로주는데 버라 - 런닝맨,골목식당,불타는청춘,리틀포레스트 쇼토크-미우새,동상이몽,가로채널 신인상이야 골목식당 정인선 받을거고 버라 최우수 전소민받으면 우수 불청에서 나올거고 (전소민 작년 최우수라 우수로 내리진않을듯) 쇼토크 최우수,우수 미우새 홍진영이랑 동상이몽 나눠가질거같고 단막극인데 존설 존잼이야 1회인게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잠시 후에 그림 선물을 한 청각장애인의 어머니가 오셔서 허그를 하면서 눈물을 살짝 흘림. 해외는 홍일점 지효 좋아해서 그렇고 요즘 국내는 송지효 너무 하는거 없다 멘트도 안친다 의욕없어보인다 얘기나오고 ㅋㅋㅋㅋㅋㅋ 이건 유느가 여동생들 이쁠 때 자주 하는 제스쳐 귀신에 집에서 오열하는 전소민 눈물 닦아주기 송지효 흘러내린 옆머리 넘겨주기 어색한 신화랑 같은





'빅데이터 연애'는 빅데이터가 가장 인간적인 감정인 사랑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계속해서 질문을 던진다. 제작진은 "4차 산업혁명이 사랑과 같은 감정에 접목됐을 때 인간이 더 행복해질 수 있을지 생각해본다면 좋겠다"라며 제작의도를 전했다. 따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인 포스터 또한 공개됐다. 포스터 속 송재림과 전소민은 '1도 맞지 않는다'기에는 서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과연 빅데이터가 김서준과 안빛나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그들이 서로 다름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은은하게 여운이 남는🍀 2018 드라마 스페셜 10편 중 이 세 편이 제일 좋았어. 다들 시간 남으면 한 번 씩 보길 추천해💙 진짜 ㅇㅇㅇㅇ 예능천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과 갓세븐의 ‘비주얼 센터’ 진영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갓세븐 진영이 전격 출연해 전소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전소민은 과거에 미션지기로 출연했던 갓세븐의 모습을



아쉽다ㅠㅠ 미친닼ㅋㅋㅋㅋㅋ 아 ㅋㅋ 귀여운게 최고야 예쁘고 귀여워 그거면 다한건데 심지어 웃김 배민, 을지로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fonts/euljiro ----- 빙그레, 메로나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 넥슨 5종 공개(개인&비상업 용도로만 사용가능) ----- 예스24 예스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YES24 ----- 런닝맨 전소민체(개인/기업 상업용도





쉽게 안될 정도로 올해 빵빵 터트렸는데 어제 전소민 상 받았어? 딴소린데 요즘 런닝맨 존나 재밌지 않음?ㅋㅋㅋㅋ 해투 전소민 발 "당신도 나를 속였어" 거짓 연애 사실을 알아버린 전소민에게 닥친 불행 전소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해외에서 관계성으로 파서그런지 전소민 양세찬 아직도 욕먹는다는거 보고 깜짝놀람



멤버들은 오는 2월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팬미팅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이광수, 양세찬, 전소민 등 8인의 멤버가 모두 참석하는 필리핀 팬미팅은 오는 2월 9일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안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멤버들은 "멋진 선물과 공연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예능 '런닝맨'은 그동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