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데 일이잖아 복습까지 했는데 엠마 앞에 뿌려진 뼛가루? 땜에 난 유진우가 죽었다고 생각했어 근데 엔딩에 코난범인st로 유진우가 나오자낰ㅋㅋㅋㅋㅋ 뭐지?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서비서 차좀비 아빠는 현실에서도 이미 죽은사람인데 유진우는 살아있잖아 그래서 그 가루가 뼛가루가 아니고 버그가루였나 보다 ㅋㅋㅋㅋㅋ 근데 친구라던가 박신혜한테 모습을 안나타난게 뭐랄까 배우 부인이 사고쳐서 살인자로 만들었으니까 나름 인던을 만들어서 게임유저들이나 현실사람들에겐 모습이 보이지 않지만 소일거리 삼아 게임유저가 위험할때 잠깐 인던 나와서 도와주고 다시 인던 들어가 버리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지프스 2020하반기???!!!!! 라인업은 진짜 상속자들이 최고지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박형식 크리스탈 강하늘 최진혁 박신혜랑 연하남주랑 로코하는거 보고싶음 박신혜 김수현이랑 작품한적 없지???? 쪼는 모르겠고 나는 윤은혜 박신혜 연기 싫어해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원래는 댄스아이돌 설정이었대 더쿠에서 툭하면 조롱당하고 비아냥당하는 박신혜 이민호 둘다 좋음 둘다 차기작 터졌음좋게씀 박신혜 윤시윤 나온 이웃집꽃미남 존나 재밌었다고 최근 대본





은하(박소담)가 한 아이를 차에 태운 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기생충’에서 제시카로 활약했던 박소담은 외적인 변신을 비롯해 강도 높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새벽은 은하를 쫓는 남자 조경필 역으로 등장해 날선 연기를 선보인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은하와 서원을 잡기





혐오스런 내용이 있다보니 2편을 어찌볼가 망설여 집니다. tmi : 박신혜가 요기 다큐에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 박신혜 짱~!! 자르는 도구는 전기톱이라는 네레이션.....;;; 커뮤에서 보면 박신혜 연기 잘한다는 소리만해도 발작하는 애들 있음 ? 현빈 전작에서 박신혜랑 크게 잘 어울린다 라는 느낌은 없었는데 그나마



파괴시킬 만큼의 증오가 사랑의 또 다른 형태일까에 주목해보는 드라마 연출 l 모완일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미스티 등 연출) 극본 l 주현 (드라마 욱씨남정기, 변혁의 사랑 집필) 크리에이터 l 강은경 (드라마 고스트, 호텔리어, 유리구두, 좋은사람,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달자의 봄, 비천무, 강적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 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나를 이렇게 결말을 굳이 굳이 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주가 인던을 들어가서 매가 나오는 부분부터 퀘스트를 다시 제작한거지? 마르꼬 무서워서 인던 못나오는 자기를 구해달라고 ㅇㅇ 근데 꼭 그렇게 어렵게 만들어야 했냨ㅋㅋㅋㅋㅋㅋ 궁전 감옥 가서 열쇠 찾고 다시 궁전 빠져나와야하고 레벨을 100까지 올려야지만 그 열쇠 사용해서 세주가 나올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기도 이야기 하면서 못믿겠죠? 하지만 그 인던은 진짜였어요 이런닼ㅋㅋㅋㅋㅋㅋㅋ 하....ㅋㅋㅋ





전종서가 과거에 살고 있는 여자 영숙을 맡았다. 전화로 연결된 두 여자가 펼치는 미스터리가 담긴 이 작품은 여성 주연 배우들이 지닌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다. 박신혜, 전종서에 이어 2019년 ‘기생충’(감독 봉준호)으로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배우 박소담도 출격한다. ‘특송’(감독 박대민)은 돈만 된다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드라이버





잘해준다해도 너무 빡센 스케같음 ㅋㅋㅋㅋㅋㅋ왤케 별로인지 모르겠음 중학생 시절 개취로 상속자들도 잘봤는데 여기서 워낙 극혐해서 뺐음 시지프스도 그러지 않을까? 개인 촬영 먼저 시작하고 둘이 함께하는건 뒤늦게 찍고 4월 촬영 들어가는게 시지프스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가능하지도 않을까 싶어서 인디밴드 보컬 같아 잘부른당 그냥 지금 생각나는 여배우들을 적어보면 정유미 김태리 박신혜 윤아 박보영 고아라 신세경 김고은 조보아 박소담 박은빈 남지현 김유정 전세연 천우희 이다희 유인나 최강희 송혜교 이정도.........그냥 누가 어울릴까 생각해보다가 걍 생각나는 여배우들 다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언젠가 김수현이랑



맷 네일러(Matt Naylor)의 원작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다. 배급은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맡았다. 나한테 창과 방패급 호불호.. 끝까지 볼수 있었음 좋겠다 신혜신이시여.... 같이 한 남배 라인업 좋았다 ?? ㅇㅇ 내 탄은이들



다른가수 3ver 박신혜 닥터스만봐도 장면마다 다르게우는데 뭘똑같이 운대;;비호감이라하더라도 좀 옳게 보고 까지 박신혜 팬미팅 도시어부 영상 티비 나오는분들이 화장술로 변신하는거였군요 박신혜 곱게 자라서 싸가지없는데 머리 존나 좋은 재벌녀 캐릭터 보고 싶긴함 박신혜 연기 ㅈㄴ 잘하는데 한드에서 절대 볼수 없는 시리즈 있잖아 그거 반대로 보고 싶은 마음 알아? 젭티 올해 말~내년 초 드라마 라인업 .txt 미남이시네요 한방에 거기 출연진들 일본인기 엄청 커진거지?? [다소혐오] 역시 인간이 제일 위험하고 잔인하다. 박신혜 포함 몇몇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