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챔스에서도 맨시티 상대로 3골 넣은거 진짜 인상깊었고 활약도 활약이지만 기자들 뇌리에 박혀야 되니까 리버풀 맨시티 보고싶은데 유료라 황희찬나온거 보는데 두팀 자체가 패스퀄리키가 epl 보다 상당히 떨어지네요 황소 교체되서 슬슬자야겠네요 최근 인터뷰 보면 잔류 의지 확고에서 좀 물러난 것 같은 느낌이라 21년에 거취 옮길 확률이 높아 보이는데 바르사 리턴은 안 할 것 같고 뮌헨 다시 갈 것 같은.. 방금 맨시티 얘기하다가 바이에른 뮌헨이라고 잘못 말한 영상 보니까 왠지 더...((내 생각)) 굳이 그걸



이런 글이 나오는데... 홀란드는 침을 뱉지 않았고, 양쪽 다 태클이 직접적인 부상의 원인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거짓과 과장이 섞여서 결국 사실과 많이 다른 내용으로 알려진거라고 하네요. 암튼 이 기사의 답글 보고 알았습니다ㅋㅋ 골리 부상으로 교체했는데 교체된 골리 퇴장 ㅋㅋㅋㅋㅋ 워커가 골키퍼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스턴레드삭스가 밤비노의 저주시절 포스트시즌만 올라가면 삽질하는 선수가 생김 맨시티도 조별예선에선 그렇게 잘하다 토너먼트 올라가면 삽질하는 선수가 생김ㅠㅠ 오늘



아스날 VS 첼시 ---------------------------------------------------- 월요일 01:30 리버풀 VS 울버햄튼 03:00 맨시티 VS 셰필드 각자 응원하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감기 걸리지마세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지렸다! 영ㅇ원한 강자는 없어 보입니다 리버풀도 한번 무너질듯 하고요 맨시티 다큐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뭐만 있으면 다큐 생각만 나네ㅋㅋ 그러니깐 돈





로브렌의 롱패스를 오리기가 간결한 퍼스트터치후에 골을 넣더니 오늘은 핸더스의 롱패스를 채임벌린이 다이렉트로 슛해서 골 공격수의 속도와 환상적인 퍼스트 터치 + 수비수와 수미의 정확한 롱패스 이것이 맨시티와 리버풀의 차이점인듯 맨시티의 공격스타일은 정형화되어서 이제 상대팀도 어느정도 적응을 했죠. 챔스 16강 레알 VS 맨시티 붙었던데 둘중에 누가 올라갈 가능성이 높죠 맨시티는 예전보다 더 약해진거 같던데 첼시-바이언 꼬마-리버풀 레알-맨시티 경기별





양해 바랍니다 . EPL 직관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번리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하던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예약은 어떻게 ? 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빌라 맨유 7 크팰 토트넘 왓포드 8 본머스 리버풀 11 뉴캐슬 근데 하필 시간대 월요일 한시반이라뇨 ㅠㅠ 그래도 봐야지 벌써 재밌다 희희 top2 경기력 보여줬음 좋겠당 감독님들 리액션도 기대기대ㅋㅋㅋ 강팀 맨시티도 이긴팀이야 정신차려 리버풀 - 아드리안 알리송의 갑작스러운 퇴장으로 투입되어 사람들이 많은 걱정을 했으나 알리송이 아웃되어있는 기간 대활약함 꼬박꼬박 골도 먹혀주어서 클린싯 보너스를 안받으며 팀의 재정적 세이브까지 해냄 토트넘 - 가자니가 한국에서는 그냥 잘생긴 흥민이 친구 정도였던 가자니가 하지만 요리스의 부상으로 많은 걱정을 사던 토트넘의 골키퍼 자리에서 맹활약



ㅋㅋ 무리뉴 전술 + EPL 일정...토트넘이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봉준호 감독 의외로 축구 팬이었군요 게다가... 맨시티 골키퍼 영입했네요 카일워커 와 맨시티랑 리버풀 아니면 우승 생각하면 안됨 나 노엘 미소만 보면 애국가 4절 되잖아 이 기상과 이 맘으로 충성을 다하여 괴로우나 즐거우나 노엘 사랑할거라서 카라바오 컵 준결승 1차전 맨유 VS 맨시티 손흥민은 언제부터 팀의 핵심이었을까요?? 맨시티가 펩빡말고 생각이 안난다구뇨ㅡㅡ요 맨시티 제발 좀 맨시티 아르테타



다시 썰을 좀 풀어보면.. F1 각 팀에서 1년 예산으로 약 몇천억 정도의 자금이 사용되는데.. 역시 예산이 많은 팀이 성적이 대체적으로 우수한 편입니다. (예산 1등 = 성적 1등 은 아니겠지만, 대체적인 추세가 이렇다고 생각합니다) 축구도 비슷한데 예산이 1등이라고 바로 꼭 우승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세계적으로 예산이 큰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 전반적인 경향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goose)을 언급하며 "원래 거위에게는 소리를 지르면 안 되는 법이다. 손흥민은 그 정도로 착하다. 그는 지금 이 모든 걸 누릴 자격이 충분하다. 그는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더니 결국 보상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워커 거기가서 여전히 행복하구나 ㅠㅠ 너 오늘 진짜 웃겼어 ㅋㅋ 작년 레알 작년 맨시티면 맨시티 압승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



두 감독 머리카락 합쳐서 0개라고 하고...ㅋㅋ 제가 그러는게 아니라 포탈 댓글들 보니까 반응들이 저래서..잼나네요..ㅋㅋ 믿는다 와 첼시 언제 3등까지 올라왔져. 아직 4위 맨시티가 오늘 경기를 앞두고 있긴하지만. 첼시 지난번에 챔스에서 아약스 전 명승부도 그렇고. 리그에서도 차곡차곡 올라가는군요. 선수층 보면 아는 선수가 많이 없어서 올 시즌 힘들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 람반장! 리버풀 vs 맨시티 빅매치 15분 남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현재도 너무 강한 리버풀 2연패 아니면 펩 감독 아래 챔스우승 마지막기회라 생각하고 이를 갈고있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