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은 있는데, 그 이후가 걱정입니다. 오늘부터라도 당장 어떻게 구할지 고민해봐야죠. 그래도 웹사이트 등 인터넷에서 조금씩은 구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미국의 조 티펜스가 펜벤다졸이 아닌 신약을 사용해 말기 암을 완치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 만약 이것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제가 펜벤다졸 관련해서 미국 관계자들하고도 연락을 많이 주고받았는데, 전 그분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만약에 조 티펜스가 펜벤다졸이 아닌 신약을 사용해 말기 암을 치료했다고 하더라도 그분이 분명 말기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만나지 않겠다던 그를 어렵게 설득해 꼭 가수에만 한정시켜야만 하나요. 근황이 궁금한 탤런트, 개그맨 등도 나오면 좋겠어요. 예컨대 맘보걸 이선정이나 뉴논스톱 이제니, 김기사 운전해의 김철민 등도요~ 참고 기사 내용이 많아 제 의견 먼저 적습니다. *벤다졸 임상이 어려운 이유는 임상시험에 엄청난 돈이 들어가는데 정작 *벤다졸은 돈이 안되기 때문에 선의의 투자자 또는 비영리단체 지원없이는 못한다고 합니다. 최소한 우리나라에서는 근시일내에 임상시험할 가능성은 없어보입니다. 제가 한가지 궁금한건 임상 결과가 없기 때문에 *벤다졸이 암에



준 것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고 말기 암 환우분들 같은 경우에는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희망적이고 밝은 사례들이 많이 소개됐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암 환우분들의 희망과 기대를 꺾는 일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김철민 페이스북 처음 폐암을 진단받았을 때 심정은 어땠나요? “이제 모든 것과 이별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구나,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부모님과 두 형님이 모두 하늘에 계시기 때문에 가족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것 같습니다. 이것이 항암제에 의해서 그런 것인지 펜벤다졸에 의한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폐암 4기인 김철민에게 항암제가 잘 들을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발견 자체를 4기에 했기 때문입니다. 3기에 발견 해서 항암을 해왔거나 수술을 했으나 재발하거나 전이 돼 4기로 넘어간 케이스와 다른 것이 항암을 하지



["펜벤다졸 이렇게 복용하세요" 의사가 유튜브서 복용법 알려줘 논란] A씨가 영상을 통해 펜벤다졸이 인체에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근거는 4가지다. 우선 40년 동안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인체흡수율은 20%로 매우 낮아 독성을 보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구충제의 작용원리가 기생충 같은 하등세포에 독성이 크고, 사람이나 포유류 등 고등세포에서는 독성이 적으며, 3일 연속 복용하더라도 4일을 쉬면 대부분 약성분이 배출되기 때문에 인체에 안전하다는 것이 A씨의 주장이다. A씨는 이 영상에서 “펜벤다졸은 강아지 구충제인데 사람이 먹는 구충제는 메벤다졸, 알벤다졸이다. 기본 몸통은 같다. 1970년대 초중반에 개발된 약이며



투병 중 개 구충제인 ‘펜벤다졸’을 복용하는 개그맨 김철민(사진)이 건강 호전 소식을 전하자 ‘제일바이오’ 주가가 급등했다. 김철민은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건강 검진 결과를 게재했다. 그는 “암 종양 수치가 많이 줄었다”면서 “간 수치·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 8월 그의 암 수치는 471이었고, 이날은 283으로 줄어있었다. 김철민이 게시글을 올린 시각, 펜벤다졸 성분이 들어 있는 개 구충제를 생산하는 ‘제일바이오’ 주가가 급등했다. 이날 7600원으로 거래를 시작한 제일바이오 주가는 9610원까지 치솟았다. 제일바이오는 전일 대비 1550원(20.39%) 상승한 9150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https://t1.daumcdn.net/news/201910/28/sportsdonga/20191028160110797xapb.jpg

퍼지며 화제가 됐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같은 날 암 환자가 동물용 구충제인 '펜벤다졸'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항암제를 포함한 모든 의약품은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안전하고 효과가 있는지 입증해야 한다"며 "최근 SNS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펜벤다졸'의 항암효과는 사람이 아닌 세포와 동물을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한 뒤 완치됐다고 주장하는 유튜브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되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모험을 한 번 해볼까 한다"며 펜벤다졸 복용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조 티펜 "3개월 간 펜벤다졸 먹고 암 완치" 김철민이 말한 영상은 2017년 '조 티펜(Joe Tippens)'이라는 60대 미국 남성이 "의사 처방없이 3개월 간 펜벤다졸을 복용한 결과 암세포가 없어졌다"며 펜벤다졸의





'개 구충제' 복용 9주차 검진결과 공개 강아지 구충제' 먹는 폐암말기 개그맨 김철민..기적의 항암효과? 개그맨 김철민씨 근황 개그맨 김철민 폐암 4기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폐암4기'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4주차 '통증 줄고 혈액검사 정상' '폐암4기'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4주차 "통증 줄고 혈액검사 정상 김철민, 폐암 호전 소식 전하자"제일바이오 주가 급등 ㅎㄷㄷㄷ 개그맨





말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자신의 건강상태를 전했다. 김철민은 29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어제(28일) 17차 방사선 치료를 받으러 원자력 병원에 갔다. 지난주에 혈액 검사 결과에서 정상으로 나왔다" 고 밝혔다. 이어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폐암인데, 간으로 전이가 되고, 임파선, 온몸의 뼈로 다 전이된 상태다"라고 덧붙이며 "병원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 뿐이었다"고 설명했다. ======== 말기환자들사이에서 이약먹고 통증이 줄었다는 얘기가 나오는데 사실인가 보네요. 말기 환자들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