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곳이지. 작전세력에 당한 개미들의 돈은 이렇게 흘러들어가 작전세력이 면죄부를 사는 데 쓰여지게 돼. 15세기 독일에서 면죄부를 팔던 수도사 요한 테첼이란 사람은 “금화가 궤 속에 떨어지는 소리와 함께 죄지은 영혼이 연옥을 벗어나게 된다”고 광고해. 지강헌은 1988년 서울의 북가좌동에서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외쳤고. 뭐 아직도 대체로 그런 흐름인 거지. 페친들에게





끔찍한 일을 만들고 싶지않아 탄원서를 씁니다 지나가는 길이시면 우리아이를 위해 탄원동의서에 동참부탁드립니다 우리 아이의 꿈을 위해 오늘도 묵묵히 장갑끼고 골문을 지키는 우리아이를 위해 우리아이가 그간 흘린 노력과땀을 위해 그리고 다시 예쁜웃음짓는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문 이미지 공격 수비 발란스가... 김문환만 레벨업.. 수비 갈때 아님 공격갈때 혼자 지금 혼란한 상황인 듯..



특이한 원정이었는지. ▲코치님들도 새로운 경험을 했을 것이다. 좋은 원정만 있을 순 없다.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많은 선수들이 고생했는데 부상 없이 선수들이 돌아왔기 때문에 나중에 한국서 경기할 때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해야 한다. -북한 전력은. ▲직접 부딪힐 상황이 많이 없었다. 축구보다는 최대한 안 다쳐야겠다는 생각에 집중했다. 우리가 항상 해오지 않던 경기장이었다. 선수들도 부상 위험이 많았다. -인조잔디 상태는. ▲천연잔디보다는 당연히 안좋았다. 선수들도 100%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어디까지나 다 핑계다. 천연잔디인 홈에서는 좋은 경기를 펼치는 중요하다. -선수들끼리 어떤





지내는데요 어제 쇼파에서 축구보다 잠이 들었는데 와이프가 겨드랑이 털을 뽑드라고요 들어가서 자라고 깨웠다는데 전 기분이 무지 나빠서 와이프 팔을 손톱으로 세게 긁어버렸어요 서로 사과도 안하고 상대방 탓만하는데 하 먼저 사과해야겠죠? 손흥민 역대급 골을 전체화면으로 안본게 하나 아쉽네요 흥민이는 푸스카스 상 받을만큼 최고의 골을 넣었고 제가 응원하는 리버풀은 오늘도 이겼고 의적 맨유는 맨시티 잡아줬네요 ㅋㅋㅋ 아주 좋습니다 ㅎ 1.5킬로내에 초등학교 4개... 지도상 이동구간 왕복 8차선임 시작부분 시속 40킬로 제한.. 아마 30킬로로 변경 될듯..



“호텔이 답답했고 휴대폰도 못썼다. 그래서 호텔에서 선후배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 돈독해진 것 같다”며 “언니들과 호텔 복도에서 놀았다”고 소개했다. 이선미는 “어떤 날은 마트에 가도 뭐라 안했는데, 또 다른 날은 마트에 갔더니 북측 사람이 와서 ‘(마트에서) 나오라’고 했다”고 전했다. 평양에서 열린 아시아 유소년 주니어 역도선수권대회 주니어 여자 최중량급에서



들어갈 때까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도 흥민이를 생각해서 장 대표가 흥민이와 관련해서 갖고 있는 모든 서류를 돌려받고 조용하고 깔끔하게 관계를 정리하고 싶다. 그러나 만약에 장 대표 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선수를 음해하거나 소송 등의 법적 조치를 취한다거나 선수 털끝 하나라도 건드린다면, 그때는 정말 내 모든 것을 걸고 대응을 하겠다. “손흥민 염두에



언젠가는 내가 사랑했던 토트넘의 멤버들이 대부분 없어지게 되면 그때도 토트넘을 응원하고 있을까 내가 사랑했던 토트넘은 이제 없는데 바뀐 스쿼드로 맛깔나고 재밌는 승리축구하면 이전같은 애정이 솟아오르려나 챔결전까지의 토트넘은 내 축구 역사의 한페이지로 남고 다시 새로운 역사를 쌓으려나 이 팀에 대한 애정이 더이상 식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끝나는건 좀 슬퍼 왜 모르는 선수 뿐이죠? 해외파는 못 뛰나요? 본선 가면 유명 선수 나오나요? 스포츠 문외한이라 궁금하네요



참 아쉽습니다. ??? : 루저들의 도발은 저에게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한줄요약- 디아블로4 트레일러 떡밥을 던지고 그 사이에 모바일 폰 게임 좀 즐기다가 4로 모이셈 했으면... 블리자드 주가 하락은 이렇게 없었을터... 그러하기에는... 언프리 홍콩이 너무 커서. ㅠㅠㅠㅠ 다른 가족들은 다 자러 들어갔고 전 혼자 100인치 스크린으로 축구 보면서 막걸리 한 잔 하고 있습니다. 거실에 티비가 없어서 큰 화면으로 축구보려고 샀는데 대만족이네요ㅋㅋ 첼시





돈 천만원 벌어봐야 겨우 5시리즈 타는거고 그 이상급으로 가려면 1500~2000은 벌어야 한다고 했더니 돈 1000만원 벌면 하로 한 2~300정도 투자해도 7~800 남는데 왜 못타냐 말이되냐 이러길래 속으로 ' 야 ㅅㅂ 나는 돈천만원 못벌어서 s클 안타는줄아냐 '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친구는 평범한 직장인이어서 그냥 아닥하고 말았어.





같습니다. 거지국가, 조폭집단만도 못한 쓰레기 집단 북한에만 충성하고도 무시당하기만 하는 문재인은 도저히 우리나라 대통령으로서의 자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멍청하고 모자란 대통령때문에 우리국민은 월드컵예선경기도 못 봅니다. 기가막히네요. 성격은 좋지만 부모에게는 살짝 까칠한 사춘기 중3입니다. 머리가 아주 나쁘진 않은데, 공부는 안해봤어요. 어렸을 적 놀리면 나중되면 공부는 당연히 할줄 알았어요. ㅎㅎㅎ 중학교 3년을 참고 기다리고 참고 기다리고 했는데 이제 중3 마지막 시험이 내일입니다. 공부하라고 따로 크게 말은 안하지만 제 속은 탑니다. 그냥 둘까~ 하다가, 그래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