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루션이 가능할텐데... 카페도 일종의 요식업이기도 하구요 생각해보면 피맥집처럼 맥주를 파는 집도 나오긴 했지만 생맥주나 수제맥주 전문점은 하나도 없었던건 좀 아이러니 하네요. 맥주전문점이지만 맥주맛이 그닥인곳도 있잖아요. 대전이었나 거기 청년몰 막걸릿집 사장 나왔던거 보면 술이라서 못나올꺼같지는 않은데.... 예전에 골목식당인지에 어떤 타코집이 있는데



뚝뚝 끊깁니다. 당연히 편의점 도시락이니 많은걸 기대하면 안된다지만 도시락에 적혀있으니 기대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었죠. 하지만 기대는 바로 실망으로 변하였습니다. 2. 고기가 상당히 질깁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후 바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질깁니다. 30번씩 꼭꼭 씹어도 분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질긴 돈까스라니... 저는 불호였습니다. 3. 소스에 찍어먹으니 애매합니다. 치즈도 별로고 고기도 질긴



든다고" 얘기하더군요.. 어짜피 어닝하고 간판은 서울시에서 예산 받아서 하는건데 왜 궁시렁궁시렁 거리는건지.. 이런것도 텃세였던거죠. 포방터 시장있는 골목 위쪽 라인은 터줏대감들밖에 안삽니다 동네유지라고 하죠. (이사 왔다던가 아니면 인근 대학 학생들 입니다.) 포방터 시장 상인들은 앞에서 웃으면서 뒤에서 흉보기 바쁘신 분들입니다. 오래될수록 아주 단합이 잘되고 어려서부터 그쪽 생활하신분들일수록 공감대가 형성해서





제 월급 받는거에서 상인회비 납부하는걸 약속합니다.)연돈 사장님가게를 항상보면 그날 매진되면 출입문 닫아버리거나 커텐치고 사모님은 애기들 공부 알려주고 외부,그리고 시장사람들과 단절입니다. 오히려 주변 돌아다녀서 인사도하고 그래야지 정상이지만 퇴근하기전 까지는 밖으로 나가질 않아요. 그 이유는 모가있겠습니까 그동안 상인들 눈초리 받고 말도안되는 헛소문 퍼뜨려서 사람 난감하게 만들고 맘에 안들면 헛소문 퍼뜨려서





안자고 주 52시간?ㅋㅋ 쉬는날 단 하루도없이 주 84시간 좆나게 일해서...몸은 병신되가는데 병원갈 시간도 없다... 그렇게 월 1000만원 벌어서 반 가까이 세금내보니 내가 지금 무슨짓거리하는지 모르겠다~ 월1000벌어서 절반 가까이 세금내느니 월500벌어서 20%~30%만 세금 내는게 나은것같다~ 썅...열심히



주민들도 안먹습니다. 할아버지분들만 드십니다.) 1년에 가을시즌에 시장에서 하루 문닫고 아휴회가는데 술판 벌이고 안봐도 뻔한거 아닐까요?ㅎㅎㅎ 총무라는분 그쪽 정말 오래사셨습니다. 건물주라고도 알고있고 그리고 주변 건물부분들도 몇몇 분아실게 분명합니다. 그럼 잘 얘기를해서 지금 폐쇄된 곳이라도 월새



거기가 32살 남친도 여자한테 잡혀 살고 애교 막 부리고 걍 한심해보이던데ㅋㅋㅋㅋㅋ 아 방금 골목식당 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나원 ㅋㅋㅋㅋ 구성이 훨씬 구려진거 같은데?????? 참 한스러울것같네요 제발 연기이길.... 4인 기준 도미노 피자는 25800원! 피자 두조각에 6450원!!!!!! 본죽도 8천원!!!!!!!!!!!!!!!!!!!!!! 아 죽은 배부른가... 사장님 정말 비호감이네요 ㅠㅠ



마음이 너무 짠하네요. 물론 방송 나가고 잘 될 집이겠지만, 과정을 지켜보니 짠합니다. 튀김덮밥 집 사장님의 매력이 무얼까요. 남자친구 분은 정말 추진력에 매혹되어 순정을 바치고 있는 걸까요. 왜 음식 장사를 하는 걸까요. 정말 사장이 되고 싶어서였단 걸까요. 사장님



해야지 촬영이 가능하고 시장에서 시장활성화 한다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협조 했던걸로 방송영상에서도 나왔습니다. 촬영전에는 지나다니는 사람이없었는데 촬영후에는 무슨 명동시장보는줄 알았어요. 정말 대단했죠. (다 연돈사장님 덕분에 입니다.) 다시 시장도 활기를 찾고 사람냄새도 나고 다 좋았지만 여기서 문제는 외부사람들이 백종원 골목식당밖에 안찾는거라는 거에요. 외부 사람들이 많이와서 다른곳에서도 장사가 잘되야되는데 식당촬영한곳만 장사가 되니까 또 상인들은 배가 아픈거죠.





안가더군요.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면 굳이 월세내고 대기실을 써야될 이유가있을까요? 시장보면 빈 공실 몇개 있습니다. 그부분 시장에서 계약해서 사용하게끔 해줘야지 바깥에 대기 해놨더니 민원들어온다고 대기실을 개인돈으로 이용하는 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예산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