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른 될 때까지 취업 못 한다. 충격 받아서 이거 밖에는 기억 안 나는데 어쨌든 뭔가 심한 말 거의 20분을 듣고 있었다. 나도 안다. 늦은 거. 근데 다른 사람들 앞에서 그런 이야기 듣는데, 나는 '네' '네' 밖에 못 말하니까 진짜 좆 같더라. 나도 늦은 거 알고 나중에 후회 안 하려고 공부 하고 싶다고 대답한 건데. 늦은 거 알아서



사라져야죠. 동양미래 vs 인하공전 인하공전 항공과 시험지 유출 인하공전 동양미래대학 대기업 취업잘되나봐요 인하공전 예비 100번 이라는데요 안녕하세요 헝님들 입시카페에 올려야할 내용 여기에 작성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동생이 이 두 대학진학으로 인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더라구요 형으로서 뭐라도 도움을주고 싶어 그래도 저보단 더 인생살아오신 경험이 많은 형님들에게 여쭤봅니다 동양공전은 자동화공학과이고 연암공대는 조선기계자동차과입니다 동양공전 같은경우 나름 전문대중에선 탑3라고 하더라구요(인하공전,명지전문대) 서울 구로에 위치해있기도 하구 고대 세종, 연대 원주로 무시험



기계과 예비 10번이라 합격 가능성 높다고 하고 인하공전은 기계과 예비 120번이라 수시 2차를 다시 다른과로 써보려고 합니다 동양미래는 서울이고 인하공전은 인천이네요 어차피 집이 지방이라 두학교 다 자취아니면 기숙사 생활해야 합니다 취업률이나 장기적인 전망 학교 선배들 등등 봤을때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두학교 다 좋은학교인데요 공론화가 되게 도와주세요 여러분

ㅠㅠㅠ 전화기과는 토익800점 기본에 열심히 해서 대기업 가는 사람들 많다고 기업에 파벌도 존재한다고 하네요 이건 떨어진거나 마찬가지죠? 가망없죠 전문대 수시 2차를 써볼까 하는데 전문대 수시 2차는 수시 1차 떨어진사람 쓰는건가요 저희애처럼 예비 100번인 아이도 써도 되나요 그리고 4년제 수시 6장쓴거

장학금따고 2학년 1학기 취업 군대 포함 약 4년만에, 월급 2.7배 인상 당시 인문계컷이 3등급 얹저리이고, 공업수학을 배우는데 다들 백터는 기본적으로 알고 오더라고요. 나는 미적도 모르는데? 제가 만약 정시를 봤다면, 인하공전에 들어 갈 수 있었을까요. 당시 수능 1번 문제도 어려워 했었는데 말이죠. 수시는 사라져야 하는게 맞다 봅니다. 만약 두곳다 붙으면 어디를 보내야 하나요? 동양미래는

아이는 지방대학이지만 4년제 대학을 가고싶어해요 전문대가려니 자존심이 상한데요 공장 다니는 라붕이인데 회식 중간에 대표라는 사람이 왔다 그 사람이 나한테 나중에 뭐하고 싶냐고 묻더라 나중에라도 돈 좀 모이고 시간 있으면 3D 모델링 공부하고 싶다고 대답했지. 그 대표라는 사람이 그러더라 24살은 너무 늦었다. 포기해라. 접어라. 네가 천재가 아니면 이미 늦었다. 너는 '하' 잖아 하'. 너 내년부터 공부해도

편입도 가능합니다 대신3년제이고 진주에 위치한 2년제 연암공대 같은경우 lg연암학원에서 설립한 학교이고 대기업 취업률도 괜찮더라구요 찾아보니 lg계열사로 주로 취업하더군요.. 두 대학의 장점들이 각각 있어서 어디를 선택하라고 섣불리 말하기가 좀 그러네요 ㅠ 참고로 집은 전라도 광주입니다 어딜가든 기숙사 생활 할 것 같습니다 인하공전 전기과 다니다 군 전역하고 내년에 복학예정인 1인입니다. 제일 잘가면 대기업 생산직인 것 같은데 군대에서 교대근무 했을때 밤일하고

동양미래대학교 vs 연암공과대학교 전문대 전기과 나와서 괜찮게 먹고살 수 있을까요? 전문대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승무원이 꿈인 아이 반수 시킬까요? 명지전문, 동양미래, 인하공전, 신구전문 20년 30년뒤 대학들 대부분 없어진다는데 충북대 경영학과 vs 인하공전 기계과 펌) 중소기업 사장의 폭언.dc 기희현 존나 승무원상이라 생각했는데 ㄹㅇ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출신이더라 수시는 솔직히

이제라도 열심히 살아보려고 이러고 있는 건데. 그 사람은 내 사정 모르겠지만. 시발 모르겠다. 회식 중간 중간에 그 말들 생각나서 눈물 나와서 화장실로 자주 도망쳤고 그냥 버스 타고 집 오는 길에도 계속 눈물만 났다. 술 좀 많이 마셔서 그런가. 소고기 얻어먹었는데 기분이 별로다. 진짜 오랜만에 스스로가 한심하고 발할라로 떠나고 싶어진다. 내일 출근하기 싫다. 아니 그냥 공장 나가기 싫어졌다.

없구요.. 그래도 저는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계기로 진학을 권하고 있는데, 어떤 곳이 나아보이나요? 아이는 혼자 일하는것보다 사람들과 같이 일하는것을 좋아하는 타입이고, 남자아이에요. 전문대들도 대부분 통폐합 될 것같은데 명지전문 인하공전 이전문대들도 통폐합될까요? 둘중에 어딜 가야할까요 문과취업이 너무 안된다고 해서 경영학과 나와서 백수가 너무 많다고 하네요 차라리 전문대가서 대기업생산직으로 취업하는게 더 옳은 선택아닐까요 연세대 경영학과도 취업안된다는 소릴 들어서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