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언 김희철 덕잘알 사이다ㅋㅋㅋ 일본 야후재팬 실시간순위 1위가 김희철이네 1. 무명의 더쿠 11:42 그래서 김희철 싫었는데 아재가 있지 폰캠 찍는거보고 웩스러웟음 김희철 최근에 살 많이 빠져서 심경의 변화가 있나 하긴 했음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200130) 엥 김희철이랑 모모 사진한장도 없으면서 저렇게 인정한다고??!! 모모 김희철 열애설은 역바이럴 아니었엄? 이 게임은 진짜 김희철 파트너가 누구냐가 열쇠구나 ㅋㅋㅋ 중년여자들도 모이면 연예인 예기 하는군요 슈주 김희철 마인드.jpg 김희철 “유재석 故설리·구하라 추모, 짠하고 고마웠다”…SBS연예대상





패러디 당하는 바로 그 곡! 산.소.같.은.너! 이 곡도 꼬꼬마 시절 버전과 2015년 데뷔 8년차 성년돌 버전으로 준비 했습니다 (꼬꼬마 샤이니 버전) (다 큰 샤이니 콘서트 라이브 버전) ------------------------------------------- 넌 어땠어? 내 이야기를 듣는 것… 흔히들 자신이 놓아버리면 끝나는 관계라고 해요 팬과 가수의 관계를. 난 그렇게 표현되는게 참 아쉬워. 시간이 흐르면 당신에게 나 같은 가수가 또 나타날지도 모르죠. 당신에게 내가 몇 번째



자극적인 예능소잰가ㅋㅋㅋ 나비잠인가? 그걸 이제 처음 들어봤는데 후렴에 높은화음 낮은화음 누군지 아는덬 있어?ㅋㅋ 목소리 구분이 생각보다 안되네ㅎ..ㅎㅎ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좋아한다는 썰 다 버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국가 = 김희철 슴 오디션곡 신데렐라 = 미니홈피이름, 별명 ㅈㄴㅈㅊ= 지니절친(지니=복가가왕) 이게 몇년전일텐디.. ㅋㅋ 몰랐는데... 미운우리새끼 보니까 ㄷㄷ 노홍철이나 서장훈 클래스 정도 될까요? 부럽네요 혜윤이도 잘해 야!!!!!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 (멱살 잡고)





진지한 만남 이어가 (작년) [단독] 강타♥정유미 열애 중, 다섯 살 차이 커플 탄생…공통분모는 ‘등산’ (올해) 끝까지 보도하는 뚝심ㄷㄷㄷ 대중들이 관심없어서가 아닌데 대중들은 원래 열애설 욕안함 ㅋㅋㅋㅋㅋㅋ 오호 둘이 사귀네 이러고 말지 대중속에 있는 팬들이 욕하는거지 김희철 스스로 2년됐다함 오래됐네 근데 왜 올해 공식 보도로는 거짓말함?? 결국 작년에 먼저 떴던 열애설 기사 맞았었네 특히 김희철 부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 사람은 덕질라이프 잘



가서 재롱부리는 미우새 기복이ㅋㅋㅋㅋㅋ 슈주 덕구가 털어보는 김희철 공항패션 김희철 데뷔초인가 이때가? 언제쯤? 라스 타율 미친것같음 뭐야대체ㅋㅋ어제 김희철 나왔는데 김희철 인맥 근데 진짜 김희철이랑 헬스라는 단어 자체가 안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몸매 원탑 조현 (feat. 신동한pc방) 슼에 경호원한테 제지당하는 김희철 ㅈㄴㅇㄱ ㅋㅋㅋㅋㅋㅋㅋ 떠오르는 연예계 노안 끝판왕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집에 간 김희철 타싸에서 김희철 연애하는거 같단 글 봤는데 며칠전 슈퍼주니어 무대 보는데 김희철이 없네요 새 옷 세탁해서 입으시나요? [레전드] 김희철 드립 모음 이번주 연예소식 김희철, 모모는 전에 터졌을때





가지고 만나게 됐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두 사람 모두 데뷔 후 첫 공개 열애인 만큼 온라인 상에서는 두 사람의 만남을 축복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모모팬이었음? 전혀 체감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사이 더 확실한 사진 찍혔다 이런거 보다는 저번에는 타이밍이 너무 안좋아 그랬던 듯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사람들이 어떤 사람에게든 사랑을 받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어... 3차시도도 실패 우리를 사랑해주고 우리를 따뜻하게 해줬던 사람이 있듯이 나도 당신들에게 따뜻함이 돼주고싶다 그게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연인이 될 수도 있고 부모님이 될 수도 있고 (최대의문 왜 루시의 리더는 조원상 아니고 신예찬인가) 김희철 포장실력이 산타급 정확합니다(뻔뻔) 바로 그 노래 본문 인터뷰는 0:35~





아이들이 돼지고기를 나눠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우리 애들이 유튜브에 먼저 나왔어요. 그때도 소유진의 동의를 얻었죠. 돼지열병 때 내가 그냥 말로만 고기를 먹으라고 하면 효과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우리 애들이 직접 먹는 모습을 보여주면 어떨까 생각해서 상의를 했어요. 소유진이 흔쾌히 동의해서 유튜브에 나온거죠. ‘맛남의 광장’에서도 농민들을 위한다는 공익을 생각했기 때문에



내 운명), 양세찬(런닝맨), 이상윤(집사부일체) ▲ 최우수상 = 홍진영(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미운 우리 새끼), 김성주(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성국(불타는 청춘) ▲ 프로듀서상 = 이승기(집사부일체) ▲ 공로상 = 백종원(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모모 울 혈육이랑 동갑인데... 심지어 모모가 더 생일 느림ㄹㅋㅋㅋ 세상에... 놀라우면서도 둘이 훈남훈녀라 ㅠㅠ 하라때 비공개로 해놨던거 같은데 다들 행복하길 ㅠㅠ ㅇㅇ.. 찐여친은 트와 모모였네ㅋㅋ예전엔 소희 좋아하더니 제왑 여돌들 엄청 좋아하는듯ㅋㅋ 사진은 안뜬거지? 맨날 서장훈이 계산해서 김희철이 오늘은 자기가 낸다니까





배진영은 고민 없이 쿨하게 인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진영은 대한민국 3대 진영 중 진정한 TOP 진영이 되기 위해 진영이들을 이겨라 코너에 도전했다. 먼저 배진영은 홍진영을 이겨라에서 평소 애교 여신으로 불리는 홍진영의 귀여움 따라잡기에 나섰다. 이어지는 박진영을 이겨라에서는 그를 이길 유연성 테스트에 도전했으나 뜻밖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