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될 수 있느냐고 해서 비웃음을 산 당사자다. 외고에서 영어 성적 5,6등급이면 스카이(SKY)에 입학할 수 있는 점수인 것을 그만 모르고 있었다. 영어 성적 문제는 그 뒤 쑥 들어갔다. 주광덕의 자녀 교육에 대한 수준을 가늠할 수 있겠다고들 했다. 이 시점에서 검찰이 신속히 해야





통해 본다. 중앙지검장으로 족할 사람이 체격에 맞지 않은 옷을 입다 보니(검찰총장) 어떻게 할 바를 모른다. 그에게는 비극이 될지도 모른다. 혼자서 밤을 10키로 가까이 혼자 파먹고 쓰는 후기 내가 말하는 밤은 요런 알밤임 ㅇㅇ 전에 후기방에 밤이 너무 맛있다고 글도 썼는데 아직도 먹고 있어 ㅎㅎ 귀찮은 거 싫어해서 밤 삶아서 티스푼으로 파먹기만 하는데 어찌나 열심히 먹었는지 손가락에 굳은살 잡히려고 해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살짝



등과 어깨는 너비와 각도까지 완벽해 너무 예쁘지 않아? 그치 너무 이쁘지 남준이의 길쭉길쭉하면서도 근육이 훌륭하게 자리잡은 팔도 너무 예쁘지 않아? (호두가 되어 남준이 팔에서 으스러지고 싶다던 방대지가 생각나는구먼) 그치 너무 이쁘지 난 피스타치오라도 시켜줘 어차피 가루쓰 될 인생 남준이 팔뚝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 남준이는 심지어 종아리도 길고 탄탄하고 완벽해 너무 예쁘지 않아? 그치 너무 이쁘지 남준이는 문짝같은 건장한 몸에 늘씬한 비율, 유연함까지 가졌어 너무.. 너무하지 않아? 그치





볼 마음이 갑자기 생겼다. 나도 우리나라 재벌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편에 속하는 사람이다. 모 그룹에 다니는 딸 앞으로 그제(조국이 국회에서 희롱을 당한 날) 택배가 하나 배달되어 왔다. 딸아이에게 연락해서 택배의 연유를 알아보았다. 회사 대표가 직원의 본가 부모에게 드리는 추석 선물이라는 것이다. 내용물은 토실토실한 알밤이었다. 추석이 여러 날 지난 뒤에 도착한 것이 이상했다. 햇밤이 채 익지 않아 시일을 두고 익혀서 보내다 보니 늦었다는 것이다. 상자 속에 카드 모양의 대표 인사말도 들어 있었다.



농락하며 즐기는 사람은 법으로 그 쓴 맛을 되돌려 주어야 한다. 대 정부 질문에서 주광덕은 조국 법무장관의 범죄 혐의를 확신하는 듯이 몰아붙였다. 주는 권모술수에 능한 구태 정치인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 주었다. 조국은 그 반대였다. 압수수색 담당 검사와 통화한 적이 있느냐고 물었을 때, 조국은 바로 그렇다고 답했다.



안되는 목록...일톡 더쿠들에게 빠꾸먹음 알밤인증 저녁으로 뭐 해외덬 알밤 샀꼬☺️ 밤밤밤 바라라밤밤~ 순대곱창볶음, 간만에 냥짤 대거 방출(복순) 알밤들. 열심히 돈 벌이 하소. 퇴근후 남편의 힐링은 치고 달립니다+_+ 월요일은여친과.. 핫트 공구로 산 알밤인데 포카가 하나만 들어있었어 멜론 실검에 비스트 있넹 도영이 오늘 완전 청순예뿌미토끼 지하철에서 공부하고있던 엑소엘아~ 공부 열심히 해!! 우리 알밤 악개들 보고싶다 데미지스킨



윤석열은 통화 사실 유출이 수사 사안도 아니고 공무상 기밀 누설도 아니라고 괴변을 늘어놓았지만 이건 그들의 생각일 뿐이다. 국민의 감정은 그렇지 않다. 윤석열 검찰의 수사 기밀 누출 조사를 위해 특별감찰반을 가동할 필요 대통령은 법무부 내 특별감찰반을 구성토록 해서 수사내용 유출에 대해 대대적인 감찰을 실시하도록 지시할 것을 권하고





문재인 정권과 조국 법무가 너무 신사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동해보복법을 소환해 적용할 것을 권한다. 매정한 것 같지만 할 수 없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검찰개혁과 적폐청산은 무망하다. 적폐 세력에게 되치기 당하기 쉽다. 윤석열의 앞에 놓인 길-극렬한 저항과 조용한 사퇴 윤석열의 길은 어느 정도 정해져





비스트 알밤 응원법에서 스스로 노고를 취하하며 하루마무리 합니다 +_+ 셉우지 너무 귀여워 휴게소 알밤 같당 에어프라이가 너~~~!!! 자연별곡 평일저녁 혼밥 후기 윤석열 앞에 놓인 두 길 - 극렬한 저항과 조용한 사퇴 밤을 너무 좋아해서 한달 내내 오지게 먹은 후기 ㅅㅍ 아미집 사진 뒤꿈치 들린 쪼그리고 앉은애ㅋㅋㅋㅋ 오늘 뭐 먹었어요? 정안알밤 휴게소의 그린컬러 아벤타도르? 맞나유? ㅇㅅㄱ 알밤 더 사야겠어ㅠㅠㅠㅠㅠㅠ 알밤 사고와떠 형들 나 코로나 ㅇ) 알밤같고 치즈볼같대 ㅋㅋㅋㅋㅋ 알밤막걸리 맛을 일본어로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저녁은 뭐 드실





저항이 예상된다. 이른바 검난(檢亂)이다. 검난은 집단 사표로 표현될 것이다. 그럴 때 지체하지 말고 그들의 사표를 즉각 수리한다. 대안이 있어야 하지 않나. 사표를 내지 않은 검사들을 중심에 두고 젊은 변호사들을 영입해서 현장에 배치한다. 법에 대한 지식과 정의로움은 검찰 패밀리에 안주하는 검사들보다 낫다. 나이와 기수를 파괴하여 적재적소에 배치한다. 이게 검찰 개혁이다. 자한당 등 개혁에 저항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