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남부지법은 지난해 12월 '민주통합당(옛 민주당) 모 의원이 여수 시장에게 불법 공천헌금 수억원을 받았다는 소문이 파다하다'는 허위사실을 트위터에 올린 혐의로 기소된 박모(46)씨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 또 박지원 민주통합당 최고위원과 관련해 허위사실을 인터넷에 게시해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반국가척결국민연합 사무총장 정모씨(55) 역시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 때문에 단순 명예훼손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김씨가 다소





증거를 찾아오라는 것과 다름없다. 기소 후에는 관련 건으로 추가적인 압수수색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제출을 하라는 것이지만 상황이 정말 웃프지 않을 수 없다. 김학의 영상을 보고서도 판단을 못하던 검찰이 표창장은 사본만으로 기소를 한 것이니 말이다. 대한민국 검찰이 어쩌다가 이 정도까지 무능한 모습을 연출하게 되었는지 (이건 비아냥이 아니라 진심으로)



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딸이 장학금을 받은 것을 반복해서 사과하고 본인이 법무부 장관이 되는 것과 무관하게 다시 방법을 찾아 장학금을 환원하겠다고 말하는 조국 후보자의 인격은 진심으로 대단하다. 키워드: 선택적 분노와 진정한 대인배 5. 박지원과 표창장 청문회 때 박지원은 조국을 자신의 앞으로 불러 스마트폰으로 (조국 딸이 받은) 동양대 표창장 사본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이 장면은 정말 박지원이 현존하는 유일한 '정치9단'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단편적인 모습이었다. 박지원의 퍼포먼스는 사실은



박지원 의원 (대안정치연대) * 4부 [인터뷰 제3공장] 한국 국가경쟁력 ‘세계 13위’ 2년 연속 상승 … “세계 최고 수준의 거시경제 안전성” - 최배근 교수 (건국대 경제학과) [도시이야기] 광장시리즈 4탄 … 거리를 광장으로 만드는 마술! - 김진애 도시건축가 뉴공 마지막에 박지원 의원이 문자 보냈나바요 ...ㅎㅎㅎ 다행이네여 오늘 뉴스공장에서 박지원의원 인터뷰중에 만약 조국장관이 소환되서 포토라인에 선다면



울산 삼상동 광장에서 삭발식을 가졌다. 지난 11일 박인숙 의원의 삭발 이후 삭발투쟁에 동참한 한국당 원내외 주요인사는 10명을 훌쩍 넘었다. 정치권에서 삭발은 의원직 사퇴, 단식 등과 함께 야당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투쟁 수단으로 꼽힌다. 하지만 한국당에서는 삭발의 의미를 퇴색시키는 말들이 나오고 있다. 제1야당 대표로는 처음 삭발한 황교안 대표는 지난 17일 당 행사에서 “제 머리 시원하고 멋있죠”라며 “옛날에 (영화배우) 율 브리너라는 분이 있었는데 누가 더 멋있나. 제가 머리가 있었으면 훨씬 더 멋있었을 것” 이라고 했다. 민경욱





잠시 일 때문에 왔는데 1층에 동남집이 있더군요 여기가 곰탕이 유명하대서 친구 추천받고 왔습니다. 30분전에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잠시 일 좀 보고 온건데 아까 나가는길에 박지원의원을 마주쳤습니다. 기운자체가 능글능글 하시더군요 ㅎㅎ 고수의 느낌이 물씬납니다 차라리 정의당을 부르던지... 박지원의원 불러서 이야기 해야지.. jtbc 너도 슬슬가다 문 닫는다.. 조중동이 괜히 조중동이 아님 페이스북에서 열심히 두드리는 중이시네요 ㅋㅋㅋ 진짜 우리 편일때는 참 든든한 아찌에요





정보위 때 추궁했을 때 국정원에서 절대 아니라고 비호했다. 제가 만만회 문제제기를 했을 때 서울 중앙지검에서는 그 사람을 수사하지 않고 저만 기소해서 재판과정에서 중앙지검 검사들이 만만회 사람들 증인신청도 안하고, 우리가 해도 거절하고, 이따위로 수사를 해서 지금…만약 추명호와 만만회 수사를 검찰에서 제대로 했다면 오늘의 국정농단 사태는 막을 수 있었을 거다”고 설명했다. 박 전 대표는 2014년





김종민의원이 이런증거로 기소되면 웃기다던데 저두 동감입니다 근데 9년간 사법고시 낙방하다 정권안가리고 검사질에 미쳐서 결국 검찰총장같이 오른사람이 병신같은 증거로 검사인생 마지막을 개망신 비웃음거리로 종칠려고 특수부 다 투입시켰을까요?? 전 아닌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박지원 "조국 사태 뒤 야당 의원 정치생명 끊길 일 생길 것” 자유한국당 현판갈고 개밥 훔처먹는 날이 옵니다. 저 이미지 한장의 공개로 검찰이 갈곳을 잃어버렸습니다.ㅋㅋ 방금 정관용 라디오 인터뷰에서 박지원이 조만간 조국의 결정이 있을것 같다고 얘기하던데요... ㅠㅠ 진짜.. 인정 안할수가 없;; 오늘



2분이 또 진짜 저런거보면 화가 난다고 하고 계셨고, 머리 자르고 있는 대학생은 한노인이 저러면 되겠냐고? 물어보니, 아무 생각없이 안되죠~ 네~ 하네요~ 이 아이도 생각이라는 걸 할 줄 알아야 할텐데 말이죠~ 머리 자르시던 사장님이 어떻게 저렇게 위조를 할까요? 라고 노인들 맞장구를 치며 물어보길래~ 무식하면 저런걸 다 믿습니다. 박지원 의원이 청문회때 조국 장관 딸 표창장이라고 사진을 보여줬는데, 금장이 있었습니다. 그런건 스캔같은 것으로 위조가 안됩니다. 굳이 위조라는걸 할려면 동네에 상패



천당 가는 길이라도 가고 보면 지옥으로 나타납니다. ** 박지원의원이 애써주고 계시네요. 당내에선 해임특검이니 국정조사니 말이 나오고 대표도 그러는데 끝까지 검찰수사결과보자는 입장이고, 그 입장을 관철시켰네요. 와중에 저 한국당발언 너무 웃겨요ㅋㅋㅋ 이전에 jtbc에서도 비슷한 발언하셨었죠ㅋㅋㅋ #라치몬트산후조리원 #조국힘내세요 #나경원원정출산 안녕하세요. 오늘 보배드림에 처음 가입한 넵티늄이라고 합니다. 전 DP라는 사이트에서 '해왕성'이라는 닉으로 활동중이었는데 제가 좀 분명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